글을 게시하고 회원님들 관심이 몰리고
대표님께서 연락이 오셨고... 거듭 사과하시면서 보상처리 확실하게 해주신다고 하셨으며
게시글도 제 마음대로 그대로 두던지 삭제를 하시던지 해도 된다고 하셨습니다.
직원분도 연락 와서 거듭 사과를 하셨습니다.
직원분의 실수인 것 같고,
대표님께서는 책임감 있고 핑계 대고 그러는 분은 아닌 것 같습니다.
대표님께서 이렇게까지 사과와 보상 약속을 여러 번 하시는데 ㅠㅠ
게시글을 남겨두기엔 또 제가 죄책감이 들어서
글은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자신의 일인 것처럼 같이 화내주시고 위로해 주신 보배드림 회원님들
솔직히 너무나도 큰 감동이었고 감사드립니다.
이 커뮤니티가 영원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업체 사장님 대응 보기 좋네요~
빠른 사과와 보상은 참으로 적절하셨습니다.
이번일 사후대처는 잘하신것같아 사업이 더번창할겁니다
얼마나 깔끔하노
이런게 사과글이고 남자답지요~~
작성자님도 글 잘 내리신것같습니다.
양쪽다 시원하고 깔끔하네요
상호 떡하니 나와있는 사진 대놓고 올린거 끝까지 걸고 넘어질듯
추천 드립니다.
근데 중립도 아닌것이
중립 찾으면서
헛소리하는 바보놈은
이런 좋은 글에는
나타나지 말자.
사과하는 것도 용기... 멋진 사장님.
단,
그 직원의 응대가 쓰니의 사실관계 그대로라면
어떠한 형식이든 조치는 필요해요 대표님.
사장님이 피해 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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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하려고 하는 일에는 방법이 보인다고 했지 씹네
사장님! 방법을 아시는 분인듯 씹네
원만히 해결되는듯 하니 다행입니다
처음부터 둘이 해결하지
보배엔 왜 올렸습니까?
그냥 글 두셨어도 괜찮았을텐데요.
다만 보배드림의 영향이 반영됐다는것엔 글쓴이님이나 다른 회원님들 모두 공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기존 글에 글쓴이님 입장에서
업체의 잘못 지적하며 대처방안 말씀드렸었고,
혹여라도 이후에 부디 글 삭제치마시길 바란다는 댓글도 드렸었습니다
당일가입.. 첫글.. 차치하고,
불량업체들 관련한 게시글은 추후 비슷한 경우에 처한 타인들에게 도움이 될법한 근거가 될수있기에 삭제치 마시길 권하는겁니다
이런식으로 첫글 (부당한 처우의 사례글)을 삭제하면,
비슷한 사례에 어떤 대응이 필요한지 정보누적의 효과도 소멸됩니다
말 그대로 보배드림의 순기능을 이용만하고 삭제한 상황이 되버리는거죠.. 그러니 당일가입에 민감한 반응들이 반복되면서 어쩌면 정말 도움이 필요한 누군가를 외면하게되는 계기가 되버리는것이기도 하겠습니다
끝으로 원글을 삭제한것에 유감을 전합니다
님 말씀도 공감이 갑니다.
만약 해당 업체가 지속적으로 악질행위를 했다면 님 말씀 대로 원글을 두는게 맞지만
한번 발생한 문제는 후기 정도로 넘어가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대응 사례에 대한 정보누적 효과는 생각해 봐야하겠네요..
업체 사장의 대응은 박수쳐드림
이런업체면 믿고 이용할수있겠네요.
멋지네요.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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