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영상이 없는 점 죄송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택시와 저번주 (5월15일) 사고가 나서
경찰서에 사고 접수 후 사건 진행중에 있습니다.
저희 보험사 말로는 9:1 나올것 같다고 하는데
택시측에서 접촉을 안했다고 우기는 상황에서
경찰서에서 접촉이 있었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택시회사 사고 담당자는 자기가 cctv를 보고 판단하겠다고 아직까지 보험 접수를 안해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전화를 해도 받지 않고, 출장중이라며 시간을 계속 끌고 있는 상황입니다.
국토부 민원,자동차손해진흥원에 민원을 넣은 상태이고
피해자직접청구를 할 예정입니다.
택시회사에서 시간을 끄는 이유와 택시 회사가 너무 괘씸해서 그런데 어떻게 피곤하게 할 방법 없을까요??
택시회사에서 왜 저렇게 늦게 보험처리해주는지 궁금하고, 괘씸해서 다른 방법으로 피곤하게 할 방법이 있는지 여쭤보려고 글만 남겼습니다. 영상이 없어 불편하셨으면 죄송합니다.
국토부랑 손해진흥원에 뭐라고 민원을 넣죠?
택시 회사를 피곤하게 할 방법이 없을까요
자차 처리 후 구상권 청구도 생각해 보세요.
일단 피해자직접청구 후 안되면
구상권 청구 진행해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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