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지엠 답변 받은내용입니다.
----------------------------------------------------
안녕하십니까?
한국지엠 홈페이지 운영자입니다.고객님께서 주신 글은 잘 보았습니다.
크루즈 1.4 차량 운행에 심려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도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만,
엔진을 포함한 구동계에 Re-Cal을 하게 되면 법적으로
등록되어 있는 자동차등록증 상의 제원과 상이하고, 이 경우
법규를 충족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여 Re-Cal이 불가한 상황입니다.
만족스러운 답변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심려 끼쳐 드린 만큼 보다 나은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머로 더나은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한다는거지? 지엠?
현 카페에 올라온 내용들을 종합해보면 국토부쪽이 아니라 지엠에서 안해준다는 겁니다.
어디서 입술가지고 장난하나~
옘병
수정합니다.
기존 크루즈 1.4터보엔진은 첨 발표처럼 130마력입니다.
그러나 14년 4월 1일부로 엔진 성능이 ECU 업뎃을 통해서 140마력으로 올린 엔진이 생산된답니다.
그러나 쉐보레에선 기존 출고한 터보 오너들에게는 그업뎃이 불가능하여 안되니 걍 타세요 라는 입장이네요
이말이 국토부때문에 못한단말 -_-
끝
여기에 자세하게 나옵니다..ㅎ
기존 텁오너들 호구 되는기사입니다.
쏘나타 K5 하이브리드 ECU 업그레이드로 막 모터 출력 올리고, 배출가스 기준 맞추려고 R엔진 ECU 업그레이드로 마력 낮추고 그 디랄하던건 다 뭐 한거람??
엔진구동계통 리콜을하게되면 애초에 국토부에 승인받았었자동차 사양과 달라지게되니 허가받지않은 차량이 되버려
리콜을못한다는거네요.
즉 심각한문제라면 리콜수리가 아닌 판매전량 리콜후 회수환불후 폐기 처리해야할 차량이란뜻
으로 받아들여지네요 ;; 그런데 회수환불 처리하면 회사손해가 막대하니 너그럽게 그냥 넘어가달라는 뉘앙스?
여기에 자세하게 나옵니다..ㅎ
기존 텁오너들 호구 되는기사입니다.
언놈을 욕해야 하나.. 참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