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1 터보봉 13.10.17 13:45 답글 신고
    Z06풀옵션 가격이 9만불입니다.
    직수입하신다면 1억6천은 되겠네요.
    패션002님의 재력은 모르겠으나 싼건 아니죠~~
    작년에 지인이 중고로 7만5천불짜리 직수했는데 1억3천들었다고 하더군요.
  • 레벨 중사 2 네오sR 13.10.16 17:53 답글 신고
    독특한 배기음이 매력은 있죠^^
  • 레벨 중사 1 뭘보셈 13.10.16 17:14 답글 신고
    콜벳은 저도한번 타보고 싶긴한데... 탑기어에서 프로드라이버도 코너링이 안되더군여....
    엄청 까다로운차.... 일반인이 아무리 수준급이래도 저걸타고 무서워서 속도내겠어요? ;;;;
    비슷한가격인 528i가 오히려 공도에서는 더 빠를수도.... 실용성도 있고....
  • 레벨 중사 2 네오sR 13.10.16 17:54 답글 신고
    그런가요? 차주로써 적응이 되면 괜찮은 코너링이 가능할겁니다. 느낌이 많이 생소해서 그럴거에요
  • 레벨 중사 1 터보봉 13.10.17 13:48 답글 신고
    지금은 기록갱신이 되었겠지만,
    2011년 일반인 탑기록차량이 Z06이었습니다.
    제발 옆에라도 타보시고 코너링이 어떻다고 말씀해주세요~~
    제발.......ㅠㅠ
    뭘보셈님 한번 태워드리고싶네요....
  • 레벨 훈련병 MAXS97 13.10.17 18:08 답글 신고
    어찌 공도에서도 528i가 빠르다고 보시는지 이해가안가네요...ㅋㅋ콜벳직빨 토크랑 코너링 느껴보셔야될듯하네요...심지어 c4 LT4 만 타보셔도 순간토크감성이 느껴질겁니다...
    스포츠카를 과연 실용성으로 타시는분이 있을까요...
    코너링도 적응하면 나름 괜찮다고 봅니다...단 눈,비온날만 파하시면 콜벳LT,LS계열 엔쥔이 엄청매력있는 차라고 생각할듯하네요...
    ㅎㅎㅎ 시승해보시면 아마도 콜벵이 매력에 푸~~욱 빠져듭니다...
  • 레벨 훈련병 해외파 13.10.16 19:59 답글 신고
    콜벳 한번 타보고싶당 ㅠ
  • 레벨 중사 2 네오sR 13.10.17 22:10 답글 신고
    중고값도 많이 낮아서 접근이 어려운차는 아니에요. 화이팅!
  • 레벨 대위 3 레반틴 13.10.16 20:30 답글 신고
    잘 보고 갑니다... ㅎㅎ
  • 레벨 중사 2 네오sR 13.10.17 22:10 답글 신고
    네 감사합니다^^
  • 레벨 대령 1 그립 13.10.16 22:36 답글 신고
    포르쉐랑 도그파이트하던 미친콜벳이기억나네요
    형 아닥하고 추천요!
  • 레벨 중사 2 네오sR 13.10.17 22:11 답글 신고
    아... 라구나세카에서 했던 레이싱이요? 그때 콜벳이 졌죵.. 요번에는 콜벳이 우승했어요 ㅋ
  • 레벨 중령 3 로얄살룻트 13.10.17 10:38 답글 신고
    이열~~ 역시 시베목 형님들은 차가 쩔군요 ㅠㅠ
  • 레벨 중사 2 네오sR 13.10.17 22:11 답글 신고
    콜벳 중고값 보시면 쩐다는 표현은 안어울리는 찹니다.
  • 레벨 대위 3 개놈프로젝트 13.10.17 11:40 답글 신고
    ㅊㅊ 드립니다...^^
  • 레벨 중사 2 네오sR 13.10.17 22:11 답글 신고
    ㄱ ㅅ 드립니다^^
  • 레벨 중령 2 청주보배밧데리 13.10.17 14:57 답글 신고
    대박이네요 +_+ 굳ㅋ
    추천갑니다. 잘 보고갑니다요^^
  • 레벨 중사 2 네오sR 13.10.17 22:12 답글 신고
    추천 고마워요~ ㅋ 앞으로도 열심히 올릴게요
  • 레벨 이등병 이도사용 13.10.18 11:16 답글 신고
    모트라인 최고네요

    자세한설명 캄솨
  • 레벨 중사 2 네오sR 13.10.18 21:15 답글 신고
    칭찬 감사합니다^^
  • 레벨 상사 3 붕붕봉 13.10.19 03:38 답글 신고
    뭐 그냥 솔직히 말할께요.

    시승기라는 제목보고, 댓글수도 많은거 보고 들어왔는데...

    시승기라고 할 만한 부분은 아예 없다시피 하네. 이거 뭐지?

    콜벳을 좋아하지만, 살 형편은 안되고, 어떤 차인가 참 궁금한데 실시승기는 별로 없고...



    그래서 이 글을 봤는데, 이것도 내용이 진짜 너무 형편없이 없네. 뭐야...
  • 레벨 중사 2 네오sR 13.10.20 00:47 답글 신고
    제가 아직 전문기자가 아니라서 많이 미흡합니다. 점점 좋은 시승내용 쓸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응원해주세요
  • 레벨 훈련병 훌륭이 13.10.19 11:14 답글 신고
    스무살때부터 아메리칸 머슬에 꽂혀서 현재 96년식 C4 컨버(노랭이), C6 쿱(검댕이) 두놈 키우는 중인데... 지금까지 어지간한
    차들을 타본결과 다른 차들의 호화로운 사양에 감탄하고, 감당키 힘든 성능에 놀라기도 했지만, 콜벳에 대한 매력을 넘어서는
    차는 아직..(물론 2%부족한 경제적인 능력이 가장큰이유겠죠 ㅋㅋㅋ) 암튼 C4같은 경우는 15년을 타면서 말썽도 많았지만
    아직도 만족스러운 성능과 외관을 유지(물론 오픈에어링땜시..으아..C6를 오픈으로 입양하지 못한게 아직도 넘후회스럽네요.
    C4는 수동오픈이라 쪼금 쪽이 팔립니다. ㅋㅋㅋ 탑 열구닫는데 내부에서 클램프 풀어주고 2초만에 끝내버립니다..ㅋㅋㅋ)
    여튼 이거저거 다무시하더라도, 배기음만으로도 아직까지 가슴이 설레이네요..
    운전자가 조금 방심하면 지멋대로 노는 놈이지만 콜벳 정말 매력적인 차입니다...
    (사족이지만 컨버터블은 소프트탑이 진리라는 생각인데(하드탑은 짝퉁) 잘못된 고정관념일까요 ?ㅋㅋㅋ
  • 레벨 중사 2 네오sR 13.10.20 00:49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콜벳 오너셨군요^-^ 두대나 소유하셨다니 그 열정이 대단하십니닷. 저역시 소탑이 컨버터블은 이쁘다는 고집을 가지고 있습니다
  • 레벨 상병 분당터보 13.10.19 16:25 답글 신고
    콜벳 너무 좋은차죠. 아직까지 순후혈통의 스포츠카를 만드는 회사이기도 하죠. 잔고장 없고 출력 잘나오는 참 갠찮은 차종
  • 레벨 중사 2 네오sR 13.10.20 00:49 답글 신고
    화려한 옵션들이 없다보니 잔고장이 적긴해요. ^^
  • 레벨 원사 3 라리0007 13.10.20 14:52 답글 신고
    사진속에 보이는 엠삼이...슈퍼챠죠...ㅎㄷㄷ
  • 레벨 훈련병 멋지당 13.10.26 23:32 답글 신고
    콜벳 질문드립니다~
    혹시 차 높이가 어느정도 되구요...
    많이 낮아서 과속방지턱 넘을 때 불편하나요~???
    마트 주차장 같은데 가면 바닥이 많이긁히나요~?
  • 레벨 훈련병 멋지당 13.10.26 23:33 답글 신고
    만약 그렇다면 데일리카 + 구석구석 돌아 다니는 차로는 많이 불편하겠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