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눈팅만하다가 이번에 새차 보조석 엣지쪽에 문콕사고를 당해 고견을 구하고자 합니다.
이번에 휴가를 쓰고 화훼에 놀러갔다가 새로 산지 2주정도 된 아방이가 문콕을 당한 것 같습니다. 당시 자리에서는 확인을 못했고, 집에 와서 보니 사진처럼 스크레치가 났더군요 ㅠ
블박도 2채널이고 사고날 때만 저장이 되어서 번호판은 찍히지 않았습니다. 화훼에 연락을 해봐도 cctv가 없어 정확히 옆에 차가 찍었는지 알 수는 없으나 소리를 들어도 쾅 하는 소리가 들리고, 블박에서도 보조석 문짝 충돌이 있었다고 기록이 남네요 ㅠ
비싼차는 아니지만 저에겐 첫 신차라 참 아끼고 탔는데 이렇게 되어 마음이 아픕니다.
사고는 이미 난거고 앞으로도 차 몰면서 계속 날거라 잊어야 겠지만 그래도 첫 새차라 어떻게 해야 잘 대처하는지 경험자 형님들께 여쭙습니다.
1. 사진상 스크레치가 난 건 붓칠이 최선일까요? 혹시 붓칠은 보통 셀프로 할까요?? (혹시 업체에 맞기면 리터치도 해줄까요? 동네 카센터 물어보니 전체도색만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ㅠ)
2. 영상 속 소리가 제 차와 충돌이 있던게 맞을까요??
3. 충돌이 맞다면 보상을 받을 방법이 있을까요? 올리진 않았지만 오른쪽 차주 탑승자 얼굴이 찍힌 블박영상이 있긴합니다. 차번호는 알 수 없지만 혹시 추적이 가능할까요??
4. 추적을 하게 된다면 일단 문콕부위는 붓칠 안하고 그대로 두는게 맞을까요??
첫차라 민감하게 제가 민감하게 받아들인거 일 수 있습니다. 글 읽으시며 불편하신 분들께는 죄송합니다. 후.. 차라리 오른쪽 차주 분들이 만든 문콕이 아니였으면 합니다. 차 뺄 때 분명히 마주쳤고, 제 주위를 왔다갔다 하시는 모습이 블랙박스에 찍혔는데... 그분들이 하신거라면 화가 날 것 같습니다 ㅠ
글 읽어주신 선배님들 감사합니다.
직접 부딧치는 장명이 담긴 영상이 있어야 됩니다/
방법 없슴
그래야 당분간 마음 편하게 타실듯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