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알기론 우리나라 타이어 브랜드가 3개로 [한국,금호,넥센]
알고있어요.
저번에 운송업 하시는 지인분과 얘기를 나누었는데 한국, 금호 타이어는 이제 끝물이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거기에 한국타이어는 국내에 제조공장이 없어서 타이어 질이 떨어졌다고 합니다.
전 예전에 넥센타이어 갈고 1주일만에 코너에서 스핀한적이 있어서 넥센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한국을 선호하죠.
지인분이 넥센이 좋다고 하도 말씀하셔서 궁금해서 글 올립니다.
제가 알기론 우리나라 타이어 브랜드가 3개로 [한국,금호,넥센]
알고있어요.
저번에 운송업 하시는 지인분과 얘기를 나누었는데 한국, 금호 타이어는 이제 끝물이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거기에 한국타이어는 국내에 제조공장이 없어서 타이어 질이 떨어졌다고 합니다.
전 예전에 넥센타이어 갈고 1주일만에 코너에서 스핀한적이 있어서 넥센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한국을 선호하죠.
지인분이 넥센이 좋다고 하도 말씀하셔서 궁금해서 글 올립니다.
제 지인분 중에도 현기 좋다는 분 많더라구요 ㅎㅎ
한국타이어가 끝물이다!!
결론은 아닙니다
한국타이어의 주력제품은 국내생산(대전.금산) 입니다
단일공장 세계최대 규모입니다
생산되는 타이어역시 고부가가치(레이싱.런플렛.UHPT)타이어
생산하고 있구요...
물론 해외공장 있지요...
해외공장 생산제품군은 국내상품과 차별화 되구요..
한가지더 넥센은 아직 대형(트럭.버스)제품 생산을
못하는건지..안하는건지..제품이 없습니다
2금호
3넥센 순 이닌가요. 전 넥센 N7000
끝물이라는 단어가 아이러니 하네요..
한국,금호 현재 나오는 라인업 타이어 좋습니다.
반면에 화물pcr 모델 넥센타이어는 질적으로 아직까지 떨어집니다.
국내브랜드중 화물용은 아직까지 한국타이어가 으뜸이에요.
우선인듯합니다 또 소음이나 장단점을...
단순그립만보시면 금호v720
고출력차량이 아니시면
Uhp타이어 금호에선 엑스타4x
트레드웨어 가격면에서 (사계절) 월등합니다
한국은v12. 넥센은n9000밖에 안껴봐서 패스입니다
금호또한 회사 내부적으로도 한국타이어를 기술적으로 따라 잡았다고 생각 하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물론 한국타이어가 기술이 아무리 좋아져도 수입산 미쉐린 요코하마 이런 브랜드 기술 못따라 간답니다.
고무가 경화되는 속도나 접지 내구성 등등 수입산이 아직은 갑이라고 하네요.
제 생각이 어느정도 맞다고 생각하니 기쁘네요 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