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맛같던 4일의 연휴를 끝내고 회사로 복귀할 생각에 마음이 착잡했는데,
미사일처럼 날아오네요.
저보고 신호위반하였다고 합니다. 그 후에는 자기가 먼저 머리를 넣었는데 왜 달려오냐고 하고
그 다음에는 30키로 제한속도 넘었나 안넘었나 보자고 하네요...
전 순간 제가 딴 생각하느라 신호 무시하고 직진한줄 알았지 뭐에요...
작년 12월에 출고해서 이제 7천키로 탔는데 벌써부터 사고차가 되니 마음이 무겁습니다.

Schooldays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말 섞지 마시고 경찰 사고접수하고 백대빵이니 입원하셔도 됩니다
가해자 주제에 뭘 배웠길레 말이 많은지
자생병원 통원치료로 한 6개월 찍어주고 싶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