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2.0디젤 차량 타고있습니다
흡기 배기 다 된상태고요,
질문드릴께요..
1 . DPF안털고 흡배기맵핑 하면 효과가 좀 있나요?
2 . 그냥 ECU맵핑(평균세팅) 하면 차에 무리가 많이갈까요?
3 . 형님들 하신다면 둘중 어떤거 하실껀가요?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__) 꾸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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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2.0디젤 차량 타고있습니다
흡기 배기 다 된상태고요,
질문드릴께요..
1 . DPF안털고 흡배기맵핑 하면 효과가 좀 있나요?
2 . 그냥 ECU맵핑(평균세팅) 하면 차에 무리가 많이갈까요?
3 . 형님들 하신다면 둘중 어떤거 하실껀가요?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__) 꾸벅
ecu학습기간 동안 디펩이 좀 자주 작동되며 이 기간동안 연비가 급 하락 합니다. 1~2주후 서서히 원래의 연비로 돌아오며
가장 많이들 하시는 맵이 디펩 탈거 안된상태의 순정상태로 많이들 하십니다. (불법이니깐요 ㅎㅎ)
2. 내구성 세팅으로 벌써 10만 넘기신 분들도 많고, 터빈업에 무리한 출력업만 아니시면 아직까지 문제된 차량 (동호회)
에서 보지 못했습니다. 참고로 저는 스포티지r 을 운행중입니다. 순정상태 기준 200마력이 내구성 위주이고 휠마력은 184~5
이내 입니다. 충분히 체감 효과가 있습니다.
3. 간단한 오픈흡기, 배기 엔드교체로 리맵을 해야되거나 셋팅이 달라지는건 없습니다. ㅎㅎ 흡배기로는 차량 성능도
거의 미미한 차이입니다.
추가로 디펩을 털고 터는 순간 불법이며 적발시 벌금 쌥니다. ㅎㅎ
직관시 여름에 냄새가 심해서 힘드실겁니다. 보통 촉매를 거는걸 추천하나 냄새는 순정보다 더 독합니다
자랑하듯 디펩털고 터빈업하고 다니는데 결코 좋은 모습은 아닙니다 저도 순정상태에서만 맵핑해서 타는데
만족스럽고 재미지게 타고있습니다. 터빈업하고 디펩터느니 그돈으로 더 높은급의 차량을 사는게 맞습니다. ㅎㅎ
항상 의문점으로 할까말까 고민만 하고있었는데
싹 정리가된것같아요~~
정말감사합니다~~(__)(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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