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너길에서 상대방 스파크 차량이보여서 오른쪽으로 최대한 브레이크 꾹해봐지만 결국 사고 발생했습니다 차량은 전손처리예정입니다 상대방보험사측에서 5.5라고 서로 이동중사고 5.5 저또한 이해안되는부분은 저는최대한 오른쪽 지나갈수있도록 브레이크발고 최대한 노력은했지만 결국 사고발생했습니다 상대방측에서 그걸못피하냐 그런말투에 이거는 5.5 형님누님 조언 부탁합니다
어떤 근거로 피해를 주장하시는건지 도저히 모르겠네요...
유사판례를 뒤져봐도 이면도로 교행사고는 특이점이 없는 한 쌍방과실이 대부분인데말이죠....
대구지방법원 2021. 4. 14. 선고 2020나313859 판결을 보아도 한쪽 차량이 오르막을 올라가고있기 때문에 차량의 통행우선순위에 의해 4:6이 되었고....
가상의 중앙선을 긋는다면 블박차량도 넘어감이 명확한데..
아무리 중앙선이 없어도 그렇지..
엇비슷하게 돌다가 박은것도 아니고
전 상대 100 봅니다..
블박3 상대7
보험사에서는 오대오 언저리 이야기 할것이고
소송가야 3:7 ~ 2:8 나올수 있슴~ % 가급적 중앙선 없는 도로 로는 다니지 마세여~
어느쪽 속도가 더 빠른가는 의미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요
근데 누가5예요? ㅋ
운전이나 숨쉬는거 하나는 그만둬야 함.
유사판례를 뒤져봐도 이면도로 교행사고는 특이점이 없는 한 쌍방과실이 대부분인데말이죠....
대구지방법원 2021. 4. 14. 선고 2020나313859 판결을 보아도 한쪽 차량이 오르막을 올라가고있기 때문에 차량의 통행우선순위에 의해 4:6이 되었고....
가상의 중앙선을 긋는다면 블박차량도 넘어감이 명확한데..
상대가 가상의 중앙선을 넘어도 너무 넘은 듯,
30~40 정도 과실 봅니다
경찰서가서 가피 가리고 보험사 과실비 분쟁 받으면 무난하게 될듯
5:5 말도 안됨
그건 좀 아닌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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