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에서 처음에 4200 얘기해놓고 지금와서는 만근만 딱 시키라하니 공제하고나면 290~300 사이니 방값 떼면 육지랑 다를바 없으니 육지분들 조금 조금씩 빠져나가는건 사실입니다.
그러다보니 결국 제주 사람으로 그 자리를 채워야하는데 아시다시피 제주 인구도 적으니 육지마냥 운전 경력 많은 분 고를 처지가 못됩니다.
게다가 202번은 개편 초기에는 신서귀까지 가던걸 구터미널까지 연장해놓으니 기사들이 세시간동안 쉬질 못하니 운전도 거친게 사실입니다.
하물며 서울에서 대구나 광주가는 세시간짜리 고속버스도 중간에 휴게소에서 쉬다가는데 가다서다 시내바리를 세시간동안 풀로 운전시키니 미친거지요.
물론 고산에서 5분 쉬는시간이 시간표상으론 있는데 제주시내에서 막혀서 늦으면 그 5분도 못쉬는게 허다합니다.
애시당초 개편초마냥 제주ㅡ고산, 고산ㅡ신서귀로 노선 분할 했어야했는데 노인네들 갈아타기 힘들다고 난리치니 기사들은 죽든말든 분할 안한 도청 공무원 분들 덕분이지요.
저는 개편전엔 시내 스페어 타다 202번 석달 탔는데 할망 하르방 공짜다보니 그 분들 스트레스에 두손 두발 다들고 지금은 다시 시내와서 316번 타는데 차는 많이 막혀도 일단 노인분들이 훨 적게 타셔서 시간적 여유도 여유지만 안전사고 부담이 줄어서 202번보다 훨 편합니다.
운전자는 얼마나 힘들까요.
52시간 때문에 기사는 서울로 다가고
다들 힘든다고 하더군오.
그러다보니 결국 제주 사람으로 그 자리를 채워야하는데 아시다시피 제주 인구도 적으니 육지마냥 운전 경력 많은 분 고를 처지가 못됩니다.
게다가 202번은 개편 초기에는 신서귀까지 가던걸 구터미널까지 연장해놓으니 기사들이 세시간동안 쉬질 못하니 운전도 거친게 사실입니다.
하물며 서울에서 대구나 광주가는 세시간짜리 고속버스도 중간에 휴게소에서 쉬다가는데 가다서다 시내바리를 세시간동안 풀로 운전시키니 미친거지요.
물론 고산에서 5분 쉬는시간이 시간표상으론 있는데 제주시내에서 막혀서 늦으면 그 5분도 못쉬는게 허다합니다.
애시당초 개편초마냥 제주ㅡ고산, 고산ㅡ신서귀로 노선 분할 했어야했는데 노인네들 갈아타기 힘들다고 난리치니 기사들은 죽든말든 분할 안한 도청 공무원 분들 덕분이지요.
저는 개편전엔 시내 스페어 타다 202번 석달 탔는데 할망 하르방 공짜다보니 그 분들 스트레스에 두손 두발 다들고 지금은 다시 시내와서 316번 타는데 차는 많이 막혀도 일단 노인분들이 훨 적게 타셔서 시간적 여유도 여유지만 안전사고 부담이 줄어서 202번보다 훨 편합니다.
진짜 202번이나 동일주 금남 201번 기사들이나 존경스러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