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부산아이파크 26.06.25 17:26 답글 신고
    보험처리 하셈
    저거 40만원 주면 안고친다에 500원 건다
    답글 7
  • 레벨 중령 3 케빈Kuranyi 26.06.25 17:32 답글 신고
    커버만 교환요 ??
    얼마전에 비슷한 사고가 있어서 그냥 넘어갈까하다가 상대방 태도가 적반하장이라 오토큐에 직접 3군데 들려서
    이정도 상처가 나서 커버만 교체하고싶은데 가능하냐 하니
    오토큐에서는 '통교환'이라고 합니다.
    즉 사이드미러 전체를 통으로 교체한다는거죠.

    어라운드뷰나 후측방 경고 등이 있는 사이드미러라 보통 25만원~40만원 사이입니다.
    상대방이 40만원받고 수리하던말던 그건 가해자가 생각할게아니고 저정도면 그냥 양심적인거죠.
    답글 7
  • 레벨 대령 1 무병장쑤 26.06.25 17:29 답글 신고
    사기라고 하기에는 그렇고

    자기도 새차니까 수리하고 싶어서 그런듯해요.

    사이드미러 커버만 바꾸면 되는데
    나중에 고장날까바 교환하면 돈이 많이 드는건 맞습니다 (카메라 있고 하면...)

    저도 누가 박은거 기스만 나서 그냥 10만원에 처리해드렸는데 좀 지나니 고장나네요...ㅎㅎ;;;
    답글 3
  • 레벨 하사 1 김깨알 26.06.26 08:57 답글 신고
    남의차를 망가트린게 원인아닌가요?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26 09:11 답글 신고
    자가 교체 5분도 안 걸리지만 그냥 해줘라
    징징 대기는 ㅋㅋㅋ 사고 안내면 되지 ㅋㅋ
  • 레벨 소장 강부장입니다 26.06.26 09:20 답글 신고
    보험처리 하세요~ 그러라고 보험 넣는 겁니다.
  • 레벨 대령 1 짱소다 26.06.26 09:23 답글 신고
    지차나 싸게 자가처리 하는거지, 남의 차를 기스내놓고 자가수리 부품비 운운하는건 무슨 경우지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6.26 09:25 답글 신고
    상대 양심적인디유/?
  • 레벨 소위 3 블박구함 26.06.26 09:30 답글 신고
    저런 사고에 4주 진단서 끊고 대인청구하는 년놈도 있는 판국에. 아이구 고맙습니다 하세요.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6 09:44 답글 신고
    40이면 뭐...
  • 레벨 하사 1 뫄왕 26.06.26 09:48 답글 신고
    새거 사서 교체 해주고 저건 중고로 파세요
  • 레벨 원사 2 시교 26.06.26 09:56 답글 신고
    보험처리하면 자부담금+사고이력.

    그냥 40주고 소주한잔 드시고 잊으세요.
  • 레벨 대령 1 순간을영원히 26.06.26 10:06 답글 신고
    대인접수 해달라고 안한게 다행 아닌가요?
  • 레벨 대령 3 흥할놈의새끼 26.06.26 10:07 답글 신고
    상대적 양심 입니다.
    내 실수로 긁었으면 안 고치고,
    남이 긁었으면 바꾸죠.
    내 돈 들어 가는게 아니니까.
    사이들 미러 요새는 통째로 그냥 갈아 버려요.
  • 레벨 훈련병 익절 26.06.26 10:42 답글 신고
    흠집의 크기가 중요한건 아닌거같네요
    40이면 잘말해서 한30정도주고 마무리하면 좋을것같네요
    요즘 서라운뷰카메라가 사이드에 들어가있다나그래서 사이드미러가 비싸더라구요
    저도 눈길에 혼자단독사고나서 사이드한쪽 50주고 바꾼적이있습니다
    잘해결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상사 3 betterthanBMW 26.06.26 10:49 답글 신고
    제차 미러커버 부품값만 80정도 해요
    내부부품 말고 커버 플라스틱만요

    부당한 가격은 아닌 것 같습니다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6 11:42 답글 신고
    만약 님 새차인데 누가 저렇게 했어요... 그럼 대충 넘어가지 않고 제대로 원복 시키고 싶지 않나요??
  • 레벨 상사 1 사울로스 26.06.26 11:51 답글 신고
    종동접이식인데 오토바이가 박고접혀서 오만원받고 보냈는데 모터랑기어나가서 38만원들었네요 그것도 중고로..ㅜㅜ
  • 레벨 이등병 블랙점보 26.06.26 12:56 답글 신고
    저도 비슷한 경우가 있어서 보험접수 해 줬더니 대인접수 도 해달라는
    인간도 있던데요
  • 레벨 병장 죽이는천사오빠 26.06.26 13:10 답글 신고
    안되겠다 보험접수하고 금요일에 수리맡겨야지
  • 레벨 중장 스라소니 26.06.26 13:17 답글 신고
    백미러교환가격 그정도합니다
    저사람이 돈받아서 사이드미러 바꿀지. 커버만바꿀지 그돈으로 고기구워먹을지는 피해자 마음이고
    님은 피해금액 지불하는게 맞는거죠
  • 레벨 중사 1 혈왕기 26.06.26 15:25 답글 신고
    돈 주기싫으면 기스를 안냇으면 될건데 남의차에 왜 기스를 내셨데요...남의차를 망가트렸으면 보상은당연한건데요...어려운문제인가요?
  • 레벨 상사 3 지우개똥 26.06.26 15:54 답글 신고
    상단 커버 1만원 하는데
    유튭 보면 1분컷
  • 레벨 일병 doridori12 26.06.26 15:56 답글 신고
    그냥 남한테 피해줬으면 보상해라 ㅡㅡ 별로 과하지 않구먼 피해는 본인이 줘놓고 본인 입맛에 맞추려 하네
  • 레벨 대령 3 슈퍼자이저 26.06.26 16:24 답글 신고
    센터 들어가면 더 나오는거 아닌가?
    전방 라이트도 거진 20십 넘게 준거 같은데?
  • 레벨 소장 바엘 26.06.26 16:52 답글 신고
    저정도로 카메라 나가거나 이상이 생길일은 없습니다

    무광인것 보니, 필름씌운것 같은데

    커버만 따로 팝니다

    만원도 안하네요

    걍 사이드미러값 부른것 같은데

    단순 커버만 교체하면 될듯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26 17:38 답글 신고
    미수선 할라고 하시나
  • 레벨 중위 1 김나현입니다 26.06.26 19:27 답글 신고
    미수선이죠....
    보험처리 하면 렌트까지 해서 어차피 3년간 할인유예 될 수도 있는데...
    그냥 죄송합니다 하시고 30만원에 어떻게 안될까요 허허 해 보세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