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차주 카니발 출고한지 7~8개월 된 차량인데 옵션 들어가 있는 차량 같습니다 사이드미러에 이정도 흠집이 났는데 현금 40만원 달라고하는데 맞는걸까요....?
물론 제가 잘못해서 생긴사고라 할 말은 없지만 제가 잘 몰라서 여쭤봅니다 ㅠㅠㅠ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ㅠㅠㅠ
조회 18,755 |
추천 95 |
2026.06.25 (목) 17:18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저거 40만원 주면 안고친다에 500원 건다
얼마전에 비슷한 사고가 있어서 그냥 넘어갈까하다가 상대방 태도가 적반하장이라 오토큐에 직접 3군데 들려서
이정도 상처가 나서 커버만 교체하고싶은데 가능하냐 하니
오토큐에서는 '통교환'이라고 합니다.
즉 사이드미러 전체를 통으로 교체한다는거죠.
어라운드뷰나 후측방 경고 등이 있는 사이드미러라 보통 25만원~40만원 사이입니다.
상대방이 40만원받고 수리하던말던 그건 가해자가 생각할게아니고 저정도면 그냥 양심적인거죠.
자기도 새차니까 수리하고 싶어서 그런듯해요.
사이드미러 커버만 바꾸면 되는데
나중에 고장날까바 교환하면 돈이 많이 드는건 맞습니다 (카메라 있고 하면...)
저도 누가 박은거 기스만 나서 그냥 10만원에 처리해드렸는데 좀 지나니 고장나네요...ㅎㅎ;;;
징징 대기는 ㅋㅋㅋ 사고 안내면 되지 ㅋㅋ
그냥 40주고 소주한잔 드시고 잊으세요.
내 실수로 긁었으면 안 고치고,
남이 긁었으면 바꾸죠.
내 돈 들어 가는게 아니니까.
사이들 미러 요새는 통째로 그냥 갈아 버려요.
40이면 잘말해서 한30정도주고 마무리하면 좋을것같네요
요즘 서라운뷰카메라가 사이드에 들어가있다나그래서 사이드미러가 비싸더라구요
저도 눈길에 혼자단독사고나서 사이드한쪽 50주고 바꾼적이있습니다
잘해결되시길 바랍니다
내부부품 말고 커버 플라스틱만요
부당한 가격은 아닌 것 같습니다
인간도 있던데요
저사람이 돈받아서 사이드미러 바꿀지. 커버만바꿀지 그돈으로 고기구워먹을지는 피해자 마음이고
님은 피해금액 지불하는게 맞는거죠
유튭 보면 1분컷
전방 라이트도 거진 20십 넘게 준거 같은데?
무광인것 보니, 필름씌운것 같은데
커버만 따로 팝니다
만원도 안하네요
걍 사이드미러값 부른것 같은데
단순 커버만 교체하면 될듯
보험처리 하면 렌트까지 해서 어차피 3년간 할인유예 될 수도 있는데...
그냥 죄송합니다 하시고 30만원에 어떻게 안될까요 허허 해 보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