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의 전말은 작년 봄
주변지인의 샵에서 블랙박스제품을
구매했습니다
근데
쓰는동안 잦은 뻗음현상으로
교체 진행
2번의 교체 진행 후 도저히 개선의 방법이
없어보여서 본사로 직접연결하여 제품
교품진행했습니다
그러고 며칠 잘쓰는가싶더니 뻗는증상 다시
재발해서 다시 연락하여 재교품받음
이번엔 교품을 받으면서 동일기종이아닌
후속모델로 교체받았습니다
그러고 며칠안되어 전원꺼짐증상이 너무심하여
다시본사와 연락. 다시 제 블박 떼서 교품올려보냈습니다.
그리고 새제품 받자마자 특정부분 터치불량 발견.. 올라오는 혈압선 꾹 누르며 다시 본사 연락.. 다시 바꿔주겠다 라고 답변하기에 매번 블박
떼고다니기 불편하니까 대체품먼저 보내달라
하고 나흘전 대체품을 받았습니다
근데 대체품받은건 이틀뒤에 또 뻗음현상이 재발되었네요..
도저히 못참고 본사 홈페이지에 민원글 작성했습니다.
답변이 참 어이없게 달렸더군요
회사 a/s 규정상 환불은 불가하다?
이글 보자마자 전화해서 따졌습니다.
제조업체에서 환불이 안돼는거면
어디서 받는거냐
회사 운영 및 방침사항에 환불규정이 없는거냐
라고 물으니
물품 구매처에서만 환불이 가능하더군요
여상담사분이 자기네들한테 직접산것도아닌데 어찌환불하냐고 하더군요
제가 어이가 없더군요..
그리고 자기네들은 a/s접수만 받는다
여기로 전화해서 따지지말라 라고 하기에
제가
그럼 어디에 전화해서 민원접수 해야되냐고
물으니까
이번호 맞고 지들이 접수받는답디다..ㅡㅡ
사람놀리냐고 언성 높아지니까
소리지르지말라네요..
지하주차장에서 저도모르게 회까닥돌아서
쌍욕한번 날렸더니 전화 끊어버립디다..
열뻗치는거 가다듬고 다시 전화했습니다
이번엔 다른여직원 이 받습니다
내용얘기할려니 옆에서 다들었답니다
그럼 어떤내용인지 대충 알테니
영업팀장이든 상위관리자 부탁드린대니
지금 자리에 없으시다고 오면 연락드린다
하더군요
근데 제가 가만생각해보니 대체품요청할때
받았던 아가씨와 동일한듯하여
여쭸습니다(대체품때도 팀장과 상의해야되는부분이라며 팀장이 연락줄거다 라고 얘기해놓고 1주일간 연락은 커녕 방치하더군요 제가 결국다시 전화했었습니다)
그때 그 아가씨 맞다더군요
그래서 난 더이상 아가씨말 못믿고
아가씨가 이 제품하자낸거랑 상관없으니
괜히 사람힘빠지게 하지말고
영업팀이든 팀장이든 연락 지금당장 올수있게 해달라 하니
알겠다 바로 전화갈수 있게 하겠다
하고 끊었드랬죠 대략 삼십분이상 같은 말로 입씨름했더군요ㅡㅡ
저도 여자친구 눈치보여서 차에타고 공터쪽이나 잠시들리려고 이동하면서 소비자고발센터에 문의전화해서 환불에대한 규정이 모든
영업에 동일한지 여쭸더니 교체받은지
1개월이내에는 구매처 및 제조사 에게서 환불진행가능하다 더군요..
혹시 몰라서 해당건 다시추려서 말씀드리고
접수넣고 1주일참고 기다리라고 끊고
10분뒤에 블박회사에서 전화가오더군요
전화와서받아보니 팀장 이나 영업팀이아닌
수리하는 엔지니어분이더이다..
저더러 이런저런 얘기하시더군요
앞전에 회사에 있을때 같은내용으로 소송건이
있는데 소송에서 지더라 ..
제편을 들어주려는것처럼하시면서 같은이야기반복으로 진을 빼시려더군요ㅋㅋ
나참 이게뭔짓인가 싶어 기사님이 딱부러지게 확답주실거 아니면 그냥 조언만 감사히듣겠다 하고 끊었습니다
규정사항에 대해서 전혀 인지하지도못하고
전화상 이라고 사람말듣지도않고 지할말만 꼬박꼬박 하는 상담원이나..
팀장이라는분은 어디가서 뒈졌는지 도망댕기는지 연락한통도없고
이회사 대체 뭘까요 고객이 지쳐서 쓰러지길 바라는거같은데
제가 조금 질깁니다.. 꼭 이겨서
빌어처먹은 회사 마인드부터 좀
바꿔줘야겠습니다.
자세하게쓰자니 폰봅이라 추려낸다는게
그래도 난잡하네요..
글재주가없어 눈이 다소 따가울수도있습니다
하지만 이런식으로 막무가내로 나오는
중소기업은 문제가 있다고봅니다..
제가 잘못하고있는게 있다면
지적해주십시요 시정할부분 반드시
귀담아듣고 시정하겠습니다
블박회사업체는 일단 소비자보호원답변 진행 후 거론하겠습니다
명예훼손 고소 될까봐 모자이크한점 양해바랍니다.
사진순번대로
설명입니다
1. 홈페이지 문의답변
2. 블박 전원뻗음현상
3. 정상일때 모습
4,5 통화내역
저전압으로뻗는게아닌 녹화중뻗음현상으로
뻗는이후 녹화는 강제리붓전까지 중단됩니다
상시전원 제품이며 gps내장형입니다
일단 샵에도 얘기는 해뒀는데
구매기간이 한참 지났다는 답변이외는 더 알아보고계신다네여,,,
요청하는게 아니었던가요..
그리고 환불은 제조사쪽에서 진행되는걸로 알고있는데 아닌가욥..
자랑은아니지만 앞전 휴대전화를 부득이하게 환불받을때도 제조사에다가 요청하라하기에 그 생각에 제조사에 요청했습니다..
물건판매하는 판매처는 초기불량때 반품하는건 알고있었지만 몇 번 더참고 쓴 제 잘못이더
크군요ㅜ
감사합니다ㅜㅜ!!
이제 닷새째네요
계속교품의 연속이니..ㅜㅜ
제조사는 욕 먹는걸로 끝내시고 환불은 판매점에서 하는데 맞는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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