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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언컨데....확실히 차이가 납니다..저는 그렇게 느꼈습니다.. 차고가 높은 까이엔의 경우 비교 시승을 해보시면 더욱
실감 하시리라 사료 됩니다.
그리고 , 출고후 외부 장착은...
저도 스탁 차량 구매후 (웨이팅이 너무 길이서...) 폴쉐 테큅먼트를 통하여 장착 시도 해봤지만..
불 ! 가 ! 능 !!! 입니다.
Pdcc안달고 와인딩 한번씩 조지면 차박살나겠죠?ㅜ
문제되지 않습니다.
초보자의 경우 suv의 롤이 부담될수
있긴하나 어차피 롤링마저 제어하며
달리거나 급격한 씨케인이 아닌이상
좌우로 흔들어댈만큼의 연속코너는
없으니까요 ...
물론 pdcc 장착된 차량이 심리적으로
부담이 덜가믄것이 사실이나
글쓰신분이 원하는 와인딩정도에서
큰 차이 없다고 봅니다.
아울러 세라밐 브래이크인 PCCB는
있으면 좋지 일반 스틸레이크에 비해
나쁜점은 비싼것 빼고는 없습니다.
냉간시 밀리는건 동급 제공력을 보이는
레이싱 패드 역시 동일하니까요 .
에어서스 하나만 있는데 와인딩해도 문제가 없다는 말씀이시군요 차고가 높아서 걱정많이했어요ㅜ
전에타던 차는 에어써스만 있는 카이엔 디젤이였고요
pdcc 있으면 확실히 코너링에서 편합니다. 디젤 탈때에 비해서 코너링 승차감이 많이 좋아졌고
코너에서도 조금 더 맘이 편하게 운전이 됩니다.
그래도 pdcc 때문에 차를 바꾼다면..... 말리고 싶습니다.
디젤 탈때도 험하게 몰고 다녔는데 에어서스 낮추고 써스 스포츠 모드 하면 롤링이 그리 심하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어징간한 세단보다도 안정적으로 코너링 해줍니다.
이번에 친구가 카이엔 디젤s pdcc 없는 제품을 구매해서 같이 드라이빙을 뒤에서 따라 갔는데
급격한 코너링에서도 그다지 쏠림없이 잘 돌아갔습니다.
결론은 pdcc 없다고 급격한 코너링에서 훅갈 정도는 아니고 어징간한 세단들보다도 잘돌아줍니다.
Pdcc의 유무 차이가 분명히 있긴하나 pdcc와 ptv없어도 와인딩이나 200이상의 고속칼치기가 가능하다는 거죠?
나중에 타가가 모르는거있음 쪽지로 질문드려도 될런지요 정말감사합니다
쪽지는 잘 안봐서 답변이 늦을지도 모르지만 아는한도내에서는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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