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PS 느낌 적응을 못하겠다는 사람
이해가 됩니다
다른 차 사시면 되구요
MDPS 직진 못하겠다는 사람
이해가 됩니다
다른 차 사시면 되구요
MDPS 운전 피곤하다는 사람
이해가 됩니다
다른 차 사시면 됩니다
그런데
MDPS 적응 잘하고
직진 잘하고
결함도 없어서
잘 타고 댕기는 사람에게
니들이 운전을 못해서 모르는 거야
니들이 둔감해서 문제를 모른다니까
심지어 니들이 장애가 있어서 못느끼는 거야라고 까지 하시는 분들
자기 기준이 모두에게 적용되어야 하고
이건 옳으니까 모두가 따라야하고
이런 편협한 생각을 가지신 분들은
민주주의 국가에 사시면 안됩니다
민주의의 기본도 모르는 분들이니까요
여러분들은 인성에 장애가 있는 겁니다
막상 일터지기전까지 잘타면 걍 나만 안걸리면 좋은차냐? ㅉㅉ
투잡으로 대리운전 하는데
국산 외제 짧으면 5키로 길면 100키로 이상 타본결과
구형 말리부보다 못합니다
느낌자체가 틀려요
현대기아 mdps들어간건 붕~뜬 기분에 거기에서 핸들을 돌리는 기분이고
독일3사와 일제 쉐보레는 차체와 딱 일심동체가되서 움직이는 느낌이에요..
현대 에쿠스 신형도 마찬가집니다
국산 끝판왕이라 기대했는데도 다만
틀린점은 에쿠스는 mdps가 아니고
Ehps라는데 거기서 거기입디다
체어맨 카이저가 훨씬 자동차답던데요
뭐 저도 제차만 탓을땐 익숙해져있으니 그런갑다..허는데 타사 차량 타보면
이게 얼마나 쓰레긴가 생각이 들겁니다
장거리 뛰고 안 쑤시면....그게 이상한거 아님???
그냥 흉기차는 안사면 됩니다.
고속도로에서 급하게 150밟고
가다가 커브나어면 감속안하면
죽을수도 있겠단 생각이 뇌리를 스침
그리곤 안전주행함
목숨 담보로 돌아다니는거지 뭐
투잡으로 대리운전 하는데
국산 외제 짧으면 5키로 길면 100키로 이상 타본결과
구형 말리부보다 못합니다
느낌자체가 틀려요
현대기아 mdps들어간건 붕~뜬 기분에 거기에서 핸들을 돌리는 기분이고
독일3사와 일제 쉐보레는 차체와 딱 일심동체가되서 움직이는 느낌이에요..
현대 에쿠스 신형도 마찬가집니다
국산 끝판왕이라 기대했는데도 다만
틀린점은 에쿠스는 mdps가 아니고
Ehps라는데 거기서 거기입디다
체어맨 카이저가 훨씬 자동차답던데요
뭐 저도 제차만 탓을땐 익숙해져있으니 그런갑다..허는데 타사 차량 타보면
이게 얼마나 쓰레긴가 생각이 들겁니다
전 대리하면서 개인적으로 느낀걸 대충 쓴겁니다
님 포함 남들처럼 고가의차 여러차들 소유해보질 못해서 잘 모릅니다
근데
현대mdps보다는 괜찮다는 느낌이 많았어요
이제그럼 r6코요테님이 개인적인 견해좀 써주세요
여러차들 보유중이고 거쳐간차도 좋은차들이었네요?
가 핵심임
상사에팔앗는데 제차 사가신분 일주일만에..핸들잠겨서 사고낫단소리듣고(딜러가mdps보증수리받앗냐고 전화옴)...소름돋읍디다...느낌을떠나서 안전이보장이 안되잇어요
님 같은 사람때문에 제네시스도 c타입 준비해도 될뻔했는데~
이번에 신형K5 구입후 고속도로 주행하는데 운전이 상당한 피로감을 느꼈습니다
약한 코너나 고속직진구간에서 이질감이랄까?끊어친다는 말이 맞을겁니다.조향을 그런식으로 밖에 안되더군요...
모르겠습니다. 제가 예민한거라 생각합니다. 글쓴이는 이상없다하니......
비엠이나 벤츠나 다 현기차 두배 가격인데... 현기하고 똑같은 퍼포먼스 내면 회사 접어야지
저도 돈 없어서 외제차는 못사고 현대차 몰고 다니지만 이정도에 피로감 어쩌고 쓰레기네 뭐네 하는거
솔찍히 조금 웃기다고 생각합니다.
뭐 제가 군인때 몰던 군용트럭 정도 가지고 우와 이것 미친거야. 쓰레기야 하면 모를까...
고속주행 피로감? 아우...웃겨서 정말. 내 투싼 200 정도 밟아도 편하기만 하더만
우기지나말던가
저도 주변에 전부 다 현대차 타고 저만 말리부 타는데...
말리부 초기 고질병중에 시동굉음과 스틱슬립이 있었습니다.
처음에 스틱슬립 얘기나왔을때 손에 힘이 없나 ? 어떻게 핸들 돌릴때마다 뭔가 붙었다가 떼어지는 느낌을 알지 하고 스틱슬립을 제시하는 사람들이 유난스럽다가 생각했는데,,,
그 다음 겨울에 저도 스틱슬립 증상이 왔죠. 한번 겪어보니까 미치겠더군요. 결국 바로정비에 가서 프로그램 업데이트 받았는데,,(이때도 해당 직원들이 그런 업뎃있는지도 몰라서 속터짐...)
그 다음부터 스틱슬립이 가볍게 오다가 결국 1년 지나니까 증상이 아예 사라졌는데,, 그 차량의 문제는 겪어본 사람만 아는 거란걸 느꼈습니다. 남이 불편하다고 할때는 나노센서 달았냐 하고 비아냥 가릴수 있지만, 내 일이 되었을때는 진짜 차에 대해서 온갖정이 다 떯어지죠.
말리부는 시속 100KM 언저리, 추운 날씨 2개의 충분 조건이 발생해야만 랜덤으로 발생해서 아무튼 이 증상 발생하면 진짜 기분더러워서 운행하기 싫어지죠.
반응을합니다 이것은 전자식으로 제어하는 엠디피에스를 쓰는한 절대로 수정될수없는것입니다. 핸들같은 경우는 운전자가 어떤상황이든 정확하게 제어할수있는 시스템이어야하는게 기본이에요
단, 현기만 사지맙시다
K5사고 120 이상부터직진에서 바람타듯이 휘청휘청 타이어쇼바다바꾸다 6개월만에팔았었죠ㅎ
아님 헤드셋 베어링이 작살난 자전거 핸들을 만지는듯한,
센타잡고 주행하다가 핸들을 놓으면 지멋대로 어떤떄는 왼쪽으로 어떤때는 오른쪽으로 줄기차게 달려나가는..
핸들 1미리만 움직여도 지멋대로 차가 죄 우로 달려나가는..
핸들잡고 똑바로 고정하느라 손과 팔에 알이 박히는,
쓰레기 흉기MDPS
준대형이라는 그랜저가 이모냥이니...원..다른거는 머 그냥 凶器
말좀 들어처먹어라 순실이처럼 돼지말고.
많은분들이 mdps는 다른게 아니라 틀리다고 지적하는것 같습니다.
새로운 시스템도 아니고 기존의 시스템인데 그것도 기존의제품보다 개량된게 아니라 못미치는 제품이라 더욱 아우성인듯 싶네요.
기계장치가 못미더워서 보완 또는 수정해달라는 이야기에 민주주의는 왜 나오는지는 모르겠네요.
민주주의는 다르다는것을 인정해주는 것이지 틀린것도 인정해는게 민주주의는 아닌것 같습니다.
이해가 됩니다
그 글 클릭하지 않으시면 되구요
MDPS 직진 못하겠다는 사람의 글을보고 이런글 적으시는거
이해가 됩니다
그 글 클릭하지 않으시면 되구요
MDPS 운전 피곤하다는 사람의 글을보고 이런글 적으시는거
이해가 됩니다
그 글 클릭하지 않으시면 되구요
눈깔이 동태눈깔이 아닌이상 제목만 봐도 판단 안되요?
글 제목보고 니 맘에 안든다 싶으면 좀 보지말라구요. 보고나서 왜 이런 글이나 싸질러요?
설마 눈깔에 장애있진 않으시죠? 장애우라면 미리 사죄말씀 드립니다.
핸들문제의 전조증상은 유격이 커진다는 것이구요.
장거리에서 어깨 아픈거는 타이어가 예전보다 인치업이 된 이유가 더 크죠.
처음 타본 사람들이야 잘 모르겠지만......
Mdps싫으면딴차타~~
거지근성들 진짜
현재까지 출시된 모든 현기c mdps는 어설픔. 사장차 기사같이 운전하면 괜찮음. 조금만 역동적이나 긴급상황에 긴박하게 조작하면 오류 따라오는게 부족함.
사람들은 r-mdps는 괜찮다고 하는데 제가 몇시간 몰아본 결과 r-mdps도 유압식보다는 이질감이 있어서
살짝 당황했네요 현대 c-mdps는 말할필요도 없네요
이게무슨 준대형차인지;; 쑥쑥 돌아가요 120키로만 달려도 노면을 못잡아주고 이리저리 털리네요 ...
14년식6만키로 탄 그랜져가..
애매한 기계탓(특정 제조사)만해대네!!!
예민하지 않으시면 모르실 수도..
현기의 경우 EPS셋팅의 이질감에 욕먹는는 것임. 차량 셋팅에서 오는 핸들링은 차량마다 다 다르고 조금의 튠으로도 느낌이 달라짐.
현기 차중에서도 i30같이 회피기동에 핸들 락걸려서 점수조차 책정하기 힘든차량이 있는가 하면
벨로스터 같이 회피기동에 있어서 다른차들 씹발라버리는 이상한 차도 나오는 거임.
핸들링이 좋으면 좋을수록 승차감에서 잃는것이 많아지고 이를 만회하려면 원가절감이 힘들어지니까 대충 때려 박으니 ㅄ 같은 성능이 나오게 되는 것임.
유압식 스티어링만 돌려 봤어도 C-MDPS의 이질감을 확연히 느끼실텐데요.
울나라 사람들은 핸들 팍팍 돌아가면 그게 고급인줄 알고 살았으니.
친구놈이 나보고 이상한놈이라고 했지만 xd가 운전하기 휠씬 편하더라고요. 핸들이 가볍고 머랄까 정확히 전달해주는 느낌이 전혀 없어서 정말 불안하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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