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폭감응형은 전자장비와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기존 댐퍼는 피스톤 하나로 주사기처럼 누르면 압력 받아 밀어내고 하는건데..
진폭감응형은 그 주사기 안에 또하나의 슬라이딩 피스톤이 들어간겁니다.
그래서 살살 누르면 딱딱한데 좀만 힘 더주면 물렁하게 들어간다고 보면 쉽고요.
결론적으로 도심 및 고속에선 탄탄하게 잡아주고 험로에선 충분히 물렁하게 갈수있다 그런거죠.
2.0T는 모양도 그렇고 아무런 설명도 없는걸로 보아..
아마도 그냥 스포츠 세팅 서스펜션일겁니다.
구조의 변화가 아니라 그냥 더 단단하게 세팅했다 뭐 그런거?
뎀퍼라면 쇼바고 진폭을 반대진폭으로쏴주면
진동이 사라지는 물리적 법칙을 이용한 비싼쇼바란
소리같고 비싸게 팔거니까 살사람들은 사시오 이런거 아닐가용 ㅋㅋ
기존 댐퍼는 피스톤 하나로 주사기처럼 누르면 압력 받아 밀어내고 하는건데..
진폭감응형은 그 주사기 안에 또하나의 슬라이딩 피스톤이 들어간겁니다.
그래서 살살 누르면 딱딱한데 좀만 힘 더주면 물렁하게 들어간다고 보면 쉽고요.
결론적으로 도심 및 고속에선 탄탄하게 잡아주고 험로에선 충분히 물렁하게 갈수있다 그런거죠.
2.0T는 모양도 그렇고 아무런 설명도 없는걸로 보아..
아마도 그냥 스포츠 세팅 서스펜션일겁니다.
구조의 변화가 아니라 그냥 더 단단하게 세팅했다 뭐 그런거?
여튼 터보모델은 기존댐퍼에 약간의 쇼바압변경이 있다는 소리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