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발유감성 해봐야 정숙+고rpm감성이지요...
디젤차는 고rpm에서 허당치는게 있어서 rpm쥐어짜며 운전하는 분들에게는 딸딸이 조루라 취향 아니겠지만
가속부분에 있어서는
한방에 밀어주고 후빨이 받쳐주지 않느냐 그냥 끈덕지게 밀어주느냐 이 차이일뿐 가속감 차이는 없다고 보면 되고..
나머지는 솔찍히 엔진 회전질감과 아이들 진동 소음 뭐... 이런거 아닙니까?
실용족들은 진동 소음 포기하고 연비 챙겨가는거고(사실 시속 60킬로만 넘어가도 진동 소음 안느껴집니다. 5만킬로인데도 아직 한결같네요)
감성채우는데 지름 쓰는 돈 아깝지 않은 분들이야 가솔린으로 마구 조지는거고...
어디까지나 동배기량 커먼레일과 가솔린na 기준입니다.
가족들 태우고 트렁크 가득채우고 장거리 다닐때는 연비좋고 견인력 좋은 디젤로 안전운전합니다.
혼자 탈때는 돈이 없어가 작고 재미난차 가솔린수동차로 마구 잡아돌리구요
용도에 맞게 타는거지 먼..... 디젤차를 딸딸이 씨레기 취급하는지
우예끼나 요즘 광신도들이 늘어나 한번 낚여봅ㄴ......
다시 세단으로갈까 했는데요
얼마전 오피러스 타보고 나랑은 안맞는구나 했네요
베라나 하비 후속나오면 그걸로가던지 익스플로러 그걸로가던지 ㅋ suv라는범주를 벗어나기싫으네요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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