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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령 1 발기엔오랄메디 15.04.09 14:21 답글 신고
    직진성, 코너링
  • 레벨 원사 3 운영자말새끼 15.04.09 14:21 답글 신고
    커진만큼 무게도증가한다 캅니다...타야도 비싸진다캅니다...
  • 레벨 대장 Garuzigi 15.04.09 14:24 답글 신고
    인치업으로 타야가 넓어지면 지면에 닿는면이 많아지고 마찰이 증가합니다.
  • 레벨 소장 딸치는지훈이 15.04.09 14:25 답글 신고
    타야가 커지면 무게가 증가하고

    관성도 증가할 겁니다

    서다 가다 할때 좀더 힘이 들겠지요
  • 레벨 대장 IMPPIPE 15.04.09 14:26 답글 신고
    바퀴외경이 커진 만큼 1회전에 들어가는 에너지가 더들게 되겠죠.

    작은 바퀴를 단 차량보다 순발력이나 가속성이 약간 떨어지니 좀더 밟게 될듯 하구요.

    아마 시내 저속 연비 특히 지정체시엔 연비차가 좀 날겁니다.

    고속정속주행에선 연비가 더 유리할듯...


    보통의경우는 휠만 인치업하고 타야는 스포츠타야 끼울경우 외경이 많이 커지진 않으니 좀더 탄탄한 주행감이나 코너링이 될듯..
  • 레벨 중령 3 끝없는왈츠 15.04.09 14:32 답글 신고
    타야가 비싸집니다...
    15인치 타이어 보다가 17인치 타이어 가격보니 비싸던데..
    젠쿱은 19인치...ㅜ
  • 레벨 소장 대전16번 15.04.09 15:04 답글 신고
    인치업을 하면 연비가 나빠진다는데 왜그런건가요?
    ->휠 무게가 늘어나기 때문(바퀴 둘레가 커지는 경우도 있는데 이건 타야 편평비 조절로 해결 가능)

    인치업해서 좋은게 뭔가요?(승차감?뽀대?)
    ->뽀대
  • 레벨 중장 [피터팬] 15.04.09 15:07 답글 신고
    형상이 변하는 타이어의 사이드월이 상대적으로 줄어드니 스티어링 조작시 반응이 빨라지고 더 큰 지름의 브레이크를 넣을수 있게 됩니다.
  • 레벨 상병 포병따때 15.04.09 15:47 답글 신고
    아하!
    감사합니당 보배지식형님들
  • 레벨 상병 포병따때 15.04.09 15:50 답글 신고
    인치업이라는게 노면과의 접지 폭이 커진다는 말 같은데

    그럼 휠 원지름도 같은 비율로 커지는것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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