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자주적인 오류와 서비스 ars 전화도 전혀 받지도 않고
본체기기만 벌써 4번째 바꾼상태구여... 진짜 뭐같네여..
제집엔 헬로우디 쓰다가 3개월만에 기기만 5번 이상 오류생겨 짜증나서 가져가라니까 위약금 지랄떨길래
막마디 떠들어줬드만 그냥 해지 시켜줘서 지금은 kt 스카이라이프 달고 오류한번 안나고 잘보고 있습니당..
어머니집에도 같은 현상이라서 전화를 해도 1시간째 안내원이 전화를 안받네여..ㅎㅎㅎ
폭발 직전까지 올라와서 식힐겸 보배와서 글남깁니당..ㅎㅎ
헬로우디 쓰시는분 계시면 묻고 싶어 글올립니다...
오류없이 잘 나오나여??? 한번씩 전화받을땐 하는말... 본체 기기 껏다 키세여..ㅎㅎㅎ 참..지랄같죠잉..
첨에는 셋탑박스 먹통, 리모콘 먹통 이런게 자주 생기다가
셋탑박스 교환후에는 괜찮아졌습니다.
얼마전 디지털 방송으로 바꾼다고 셋탑박스 한번 더 교환했구요
예전보다는 좋아지고 세련되어진듯
헬로디 직원가로 싸게 썼었죠. 인터넷, 티비, 전화...
저도 KT로 전부 갈아탔네요~
상담원과 통화시 위 같은 조항을 들이대고 무조건 해지요청하시면 됩니다.
고갱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