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 이럴끼가 26.06.13 01:27 답글 신고
    한게임 이겻다고 미친놈들이 홍명보 연임 정몽규 다시회장으로 이지랄하는데 와 능지가 ㅋㅋㅋㅋㅋ협회에서 사람 풀었는지 엄청 쉴드 치고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3
  • 레벨 중위 2 다스베이더흡연충 26.06.13 01:08 답글 신고
    손흥민이 그라운드에 있는것만으로도 상대팀은 리스크가 큰데 손까를해?
    답글 0
  • 레벨 중령 2 소Lr무 26.06.13 05:56 답글 신고
    손흥민이 못하는게 아니라 받쳐주는 선수가 없으니 손흥민이 들어가면 경기 운영이 잘 안되는 것처럼 보이는거임
    답글 1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6.06.13 00:47 답글 신고
    개태석 설령우 재썹만 안나오면 됩니다
  • 레벨 소위 2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13 00:55 답글 신고
    축협 쉴더+축알못 이것들이 손흥민 김민재,황인범 까던것들이고 까고있죠
    황인범은 체코전 눈에 띄게 잘해서 욕안먹는거지 클린스만새끼가 똥 쌀때도 이것들은 손김황 엄청 깠음
    골넣고 어시하는것만 축구인줄 아는 축알못+축협쉴더
  • 레벨 중위 2 다스베이더흡연충 26.06.13 01:08 답글 신고
    손흥민이 그라운드에 있는것만으로도 상대팀은 리스크가 큰데 손까를해?
  • 레벨 대령 1 이럴끼가 26.06.13 01:27 답글 신고
    한게임 이겻다고 미친놈들이 홍명보 연임 정몽규 다시회장으로 이지랄하는데 와 능지가 ㅋㅋㅋㅋㅋ협회에서 사람 풀었는지 엄청 쉴드 치고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깔롱쟁이롱 26.06.13 05:03 답글 신고
    어떤 능지 개박살난 놈이 누굽니까!!

    희수? 우지? 스몬이?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13 06:33 답글 신고
    네????
    도른자들인가

    그동안의 그 헛발질들은 다 잊은건가ㅡㅡ
  • 레벨 원사 1 머리아프다 26.06.13 06:48 답글 신고
    어제 체코전보고 느낀점.
    장점은 압박축구가능 그래서 점유율 높음. 뒷공간침투 하는게 많아서 좋음
    단점은 압박축구 하려면 체력이 좋아야하는데...점유율은 높은데 만들어가는 플레이에 다양성이...뭐 이건 그렇다 치자..
    발재간 좋은팀 만나면 대량실점될거같음..

    반박시 모두 님말이 맞음..
  • 레벨 중사 3 구름이가는곳 26.06.13 02:01 답글 신고
    손이 못했다기보다는 전성기때랑은 좀 다르다는게 맞는표현이겠죠..
    예전같으면 넣었을 골을 못넣고 있어야할 자리를 못찾아들어가고 뭐 이런것들이죠..
    그래도 예전보다는 더 공격적인모습은 좋았네요..
  • 레벨 대위 3 클린업조이 26.06.13 03:07 답글 신고
    솔직히 이번 경기 못한게 맞지
  • 레벨 중령 1 라면에는김치가 26.06.13 03:36 답글 신고
    손흥민한테만 믿는다고 떠넘기면서 경기하더만요!
    손흥민이 경기중인게 상대팀이 최대의 위험 요소이니. 수비가 붙으면 딴 선수들이 자리 잘 잡고 처리를 해줘야 되는데. 지금 대표팀은 그런 플레이를 못함!!
  • 레벨 대위 3 닉네임이니라 26.06.13 04:16 답글 신고
    손흥민선수가 끌고 단니는 상대팀 수비수가 몇명인지 알고 그런말 나올까 싶네요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6.06.13 04:24 답글 신고
    함부로 까지말고 함부로 판단하지 말자
    공은 둥글다
  • 레벨 대위 3 제주애플망고 26.06.13 05:43 답글 신고
    일본과 비교하기엔 수준차이가 많이 납니다
    인정해야죠
  • 레벨 대령 2 미회원가입 26.06.13 05:44 답글 신고
    손은 왕따죠 축협 출신 아니기에
    이강인마저 뒤로 빼고 마지막에 이강인의 절묘한 패스로 황인범이 넣어서 분위기 타서 이긴거임 손 바로 빼니 공격수에게 어시하는 황인범
  • 레벨 중령 2 소Lr무 26.06.13 05:56 답글 신고
    손흥민이 못하는게 아니라 받쳐주는 선수가 없으니 손흥민이 들어가면 경기 운영이 잘 안되는 것처럼 보이는거임
  • 레벨 중장 깜장심바 26.06.13 06:16 답글 신고
    이건 극 공감..
    미드필더와 공격형들이 유기적으로
    움직여주고 패스타이밍도 맞춰줘야하는데
    지들이 공 돌리다가 타이밍도 못맞춤..

    내가 보기에 명보는
    흥민이가 포스트 플레이로 공간만들면
    다른애들이 골 넣기 원하는 듯..ㅉ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13 06:34 답글 신고
    우리 흥민이를 도와주는애들이 없음
    도와줄수가없음
    레베루가...
  • 레벨 중위 3 제네시스DH더K9 26.06.13 06:46 답글 신고
    이한범 백승호???정녕 이나라에 쟤들보다 잘하는애가 없어서 저 둘이 국대인지 절망스러움
  • 레벨 중위 3 Dop3kr 26.06.13 07:18 답글 신고
    메시도 모든 경기를 잘 할수는 없다
  • 레벨 준장 배롱나무꽃 26.06.13 08:06 답글 신고
    감독이 알아서 잘하겠지 라고 생각했다가 감독 얼굴이 떠오르면서 아! 힘들겠구나로 결말
  • 레벨 소령 3 pearl1998 26.06.13 08:10 답글 신고
    쏜 수비수 두세명 기본 끌고다니는데
    유럽강팀도 긴장
    그게 후배들 도와주는거지
  • 레벨 소장 칼빈소총수 26.06.13 08:55 답글 신고
    어제 기세등등하드라. 맹보.
    졌으면 어떻게 기자회견 했을까
    무척 궁금.
    손흥민 탓했겠지?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13 09:46 답글 신고
    몇 골 놓친 건 참 아쉽긴 하지....
    다만 손흥민을 수비를 끌고 다니는 역할을 시키는게 가장 좋을 거 같다.
    손흥민 공 잡고 드리블 한 번만 쳐도 상대 수비를 다 달려올 준비하더라ㅋ
  • 레벨 원사 3 루카돔취취 26.06.13 09:59 답글 신고
    체코전 이겼다고 홍 정 영웅 취급하는 사람들 진짜...
    그리고 고지대에서 체코는 훈련장도 겨우 구함
    제일 늦게 들어옴
    적응안된상태였고 지는게 더 이상할정도였음 ㅋㅋ
  • 레벨 하사 3 폴과마리 26.06.13 10:36 답글 신고
    체코가 못한거지.
    고지대 적응실패하고.
    토너먼트 올라가면 수비 막장이라서 5-1스코어로 깨지는 수준이 한국 경기력.
    그나마 한 골도 흥미니가 상대수비 끌고 다녀서 겨우 한 골 뽀록으로 넣을듯.
  • 레벨 중위 2 독도는KOR땅 26.06.13 13:03 답글 신고
    대한민국 월드컵 8강 조1위 !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6.13 13:20 답글 신고
    손흥민 볼 잡으면 주변에 수비 3명은 있던데
  • 레벨 중위 2 별딱지 26.06.14 11:32 답글 신고
    손흥민이 공안잡았을때 수비수들 2명씩 달고 다니는건 보지도 못하는 까막눈들ㅋㅋㅋㅋ
    진짜 축구 좆도 모르면서 골만 넣으면 잘한다고 생각하는 주댕이축구선수들이 이렇게 많은지 몰랐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