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6.13 02:05 답글 신고
    저렇게 목숨 바쳐서 조국을 위해 헌신한 독립운동가를 테러리스트라고 조롱하는 것들이

    지금 자칭 보수, 우파, 극우라는 것들임...ㄷㄷ

    그들은 보수가 아님...친일매국노일뿐...
    답글 2
  • 레벨 중령 3 내가은푸다새꺄 26.06.13 06:49 답글 신고
    난 저거 0원 준 놈들이 개수작 한거라고 생각한다.

    숫자판 꽉 채워서 9999999999원 하고 "이 숫자판으로는 가치를 표현하지 못한다"라고 했어도 되잖아.
    답글 3
  • 레벨 준장 대마도는한국땅 26.06.12 23:50 답글 신고
    감사드립니다.
    답글 0
  • 레벨 원수 JIGSAW 26.06.12 23:35 답글 신고
    http://youtube.com/shorts/nJygigFxuW4?si=PnGflgSXDn435pGi
  • 레벨 준장 대마도는한국땅 26.06.12 23:50 답글 신고
    감사드립니다.
  • 레벨 일병 와라피시방 26.06.13 01:07 답글 신고
    0원이라고 메겼잖아
  • 레벨 소령 2 일베보면침뱉는너구리 26.06.13 01:28 답글 신고
    증거있냐고도 물어봐야지 질문안하는거 보니 갱생가능한 일벤가?
  • 레벨 대위 3 별방랑자 26.06.13 02:20 답글 신고
    이새끼는 뉴페이슨가? ㅋㅋㅋ 하여튼 2찍벌레새끼들 생존력 번식력은 ㅎㄷㄷ 하네 ㅋ
  • 레벨 중령 3 훌떡빠라삐리뽕 26.06.13 06:05 답글 신고
    돌대가리냐?
  • 레벨 소장 초코파이썬 26.06.13 06:37 답글 신고
    넌 누구니? 새로운 벌레인가요? ㅋㅋㅋ
  • 레벨 중위 2 빨간이슬 26.06.13 11:01 답글 신고
    0은 표시된 결과고 숫자판 9로 꽉 채우고 0으로 넘어간건 표시 한계가 넘어갔다는 이야기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6.13 02:05 답글 신고
    저렇게 목숨 바쳐서 조국을 위해 헌신한 독립운동가를 테러리스트라고 조롱하는 것들이

    지금 자칭 보수, 우파, 극우라는 것들임...ㄷㄷ

    그들은 보수가 아님...친일매국노일뿐...
  • 레벨 대령 3 한방쌔리 26.06.13 09:24 답글 신고
    대한민국 3대의무 납세 교육 국방
    여기서 교육을 무상으로 고등학교까지 마치고서 안중근 의사를 테러리스트로 칭하는 미친것들아 대한민국에서 좀 꺼져
  • 레벨 이등병 바리정바리 26.06.13 19:40 답글 신고
    테러리스트라고 짖어대는 것들은 대한민국사람이 아닌 쪽바리새끼인거죠.. 쪽바리한테 굽신대는 것들은 멸족해야한다 생각합니다. 상생과는 다른 의미입니다.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6.06.13 04:25 답글 신고
    그래도 감정평가 위원들은 양심있다
    중공 애들은 대놓고 가짜라고 씨부리고 시작한다
  • 레벨 대장 화롯불 26.06.13 04:44 답글 신고
    대한민국의 독립 그리고 자유와 민주주의는

    2번당과 왜놈들에게 수많은 피를 받쳐 되찾았다는것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13 06:35 답글 신고
    값을 메길수가 없다=최소 일경부터 시작이다
  • 레벨 중령 3 내가은푸다새꺄 26.06.13 06:49 답글 신고
    난 저거 0원 준 놈들이 개수작 한거라고 생각한다.

    숫자판 꽉 채워서 9999999999원 하고 "이 숫자판으로는 가치를 표현하지 못한다"라고 했어도 되잖아.
  • 레벨 중사 3 x파인애플 26.06.13 06:52 답글 신고
    그렇지 0준건 다른 의도지
  • 레벨 소령 3 찐만두군만두 26.06.13 08:05 답글 신고
    실제로 방송엔 그렇게 나갓어요 전광판에 숫자 계속 올라가다가 0원으로 바뀜
  • 레벨 중령 3 내가은푸다새꺄 26.06.13 11:47 신고
    @찐만두군만두 원래 가격 나오기전에 저렇게 숫자가 올라갔다가 감정가 나옵니다
  • 레벨 소장 제네시스80 26.06.13 07:21 답글 신고
    암시장에선 실제가격 50억 예상한다네요
  • 레벨 중사 3 nAMu12 26.06.13 08:51 답글 신고
    저건 대한민국 국민 1명 1명의 목숨값과 같다.
  • 레벨 중위 3 뭐냥11 26.06.13 19:20 답글 신고
    메가 아니고 매
  • 레벨 대위 3 아제개그 26.06.13 20:07 답글 신고
    내가 재벌이면1000억주고 살듯...단 구매자도 절반은 기부하는 조건으로..저건 진짜 가슴 이 웅장해질듯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