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6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뜨루만 26.06.13 02:28 답글 신고
    사고날때만 이슈되는 spc랑은 180도 다르네..

    성심당 화이팅

    대전 좋겠다 ㅎㅎ
    답글 6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6.06.13 04:22 답글 신고
    전역 35년차 직업군인도? 그랬으면 좋겠다
    빵 하나가 아니라 마음을 보상받고 토닥토닥 하는 느낌일거 같다
    답글 1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6.13 04:20 답글 신고
    갓심당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더욱 흥해라 흥~~~~~~~~~~~~~~~~~
    답글 0
  • 레벨 원수 뜨루만 26.06.13 02:28 답글 신고
    사고날때만 이슈되는 spc랑은 180도 다르네..

    성심당 화이팅

    대전 좋겠다 ㅎㅎ
  • 레벨 중위 2 Ilovemin 26.06.13 10:02 답글 신고
    지들 생산공장에서 지들 빵 만들다 사고나서 죽은분들 장례식에 팥빵 들고갔는데 말 다 했죠
  • 레벨 중사 3 빵안에팥들었슈 26.06.15 11:56 신고
    @Ilovemin spc 편을 드는건 아니지만 spc(파리크라상, 파리바게트 등)에서 근무 중 상을 당하면 (본인, 부모, 가족 등등) 장례용품과 빵을 같이 지원하고 있어요. 제가 일할때만해도 그랬고 지금도 그렇다고 들었고. 죽은분 엿먹이자고 팥빵 들고간거 보다는 장례용품에 빵이 포함되어 있다보니 "사람 죽었는데 팥빵 들고갔다"라는 얘기가 나오는거구요..
    저도 spc는 싫어합니다.
  • 레벨 원사 2 삽질문재인매국룬석열 26.06.13 17:08 답글 신고
    성심당을 SPC 따위와 비교하는거 자체가 성심당 이름에 먹칠하는거 아님?
  • 레벨 원사 3 잠좀자자 26.06.13 20:17 답글 신고
    대구사는 저는 부산이 부럽습니다 ㅠ.,ㅠ
  • 레벨 중장 법돌이25 26.06.13 20:59 답글 신고
    spc 사장은 변호사 돈 엄청 쓴듯하네요 변호사들은 돈벌거 ㅋㅋㅋ AI로 법률 검색하면 사장 구속하는게 맞음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6.13 04:20 답글 신고
    갓심당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더욱 흥해라 흥~~~~~~~~~~~~~~~~~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6.06.13 04:22 답글 신고
    전역 35년차 직업군인도? 그랬으면 좋겠다
    빵 하나가 아니라 마음을 보상받고 토닥토닥 하는 느낌일거 같다
  • 레벨 원수 콜린채프먼 26.06.13 22:56 답글 신고
    꿈차님 제가 훨씬 못 미치는 미력한 수준이지만 만들어 드릴끼요
    두배로요 ㅎㅎ
  • 레벨 소령 2 분수낙조 26.06.13 04:31 답글 신고
    저거
    군복 입거나 전역증 있으면
    그냥 들어갈 수 있는지
    줄을 서야 하는건지도
    알려주세요
  • 레벨 대령 3 수련 26.06.13 05:39 답글 신고
    줄은 서야되요, 임산부만 프리패스.
  • 레벨 원사 3 smurf1221 26.06.13 07:37 신고
    @수련 임산부도 줄서요
    임산부들이 워낙 많이와서 임산부끼리 줄섭니다 ㅎㅎ
  • 레벨 대령 2 Pierrot광대 26.06.13 06:03 답글 신고
    우리나라도 군인에 대한 예우가 필요함
  • 레벨 중장 깜장심바 26.06.13 06:13 답글 신고
    음식점 줄 안서는데
    성심당이 유일하게 줄서는 곳임..
    몇년전보다 사람들이 두배는 많아져서
    이제는 줄서기도 힘듬..
  • 레벨 소위 1 천수량 26.06.13 06:21 답글 신고
    우리나라처럼 군인 대우 안해주는 나라는 세상에 없을꺼임.....전쟁나서 다 디저봐야 군인들 소중한줄 알지
  • 레벨 준장 자기암시무한반복 26.06.13 06:23 답글 신고
    한국페미미친년들이 가만히 잇을려나......예전에 스벅에서 국군장병들에게 무료로 커피나눔해준다고할때
    온갖 개짓거리 다햇는데.....걱정부터 된다....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13 06:31 답글 신고
    굿
  • 레벨 소장 초코파이썬 26.06.13 06:32 답글 신고
    우와 멋지다 성심당 군인들 뿐만 아니라 나아가서 소방관님들께도 .... 우리들이 응원할께요 멋지다
  • 레벨 중위 1 펠트 26.06.13 19:30 답글 신고
    소방관은 왜요? 다른 공무원도 챙겨줍시다
  • 레벨 소장 초코파이썬 26.06.20 21:24 신고
    @펠트 다른 공무원 누구요? 시청 공무원이세요?
  • 레벨 준장 자기암시무한반복 26.06.13 06:35 답글 신고
    걱정된다...그 미친멧퇘지들이 몰려올거 같은데.....
  • 레벨 중장 IAMFINE 26.06.13 06:57 답글 신고
    페미년들이 또 지랄하는건 아닐지 걱정이네..
  • 레벨 중장 시에라에코엑스레이 26.06.13 07:06 답글 신고
    빼액
    쿵쾅쿵쾅
    그들이 곧 몰려가서 짖을듯
  • 레벨 중령 1 일반거북이 26.06.13 07:14 답글 신고
    성심당 만세
  • 레벨 소장 제네시스80 26.06.13 07:19 답글 신고
    셋째딸 이번에 근처에 대학가더만
    툭하면 집올때 성싱당빵사와 질려요
    그만사오라고해도..

    솔직히 맛은 가격대비 좋지 대박맛있다는
    아닌듯해요 줄서서 살정도는 아닙니다
  • 레벨 중위 2 Ilovemin 26.06.13 10:04 답글 신고
    줄서서 살 정도 맞아요 수도권에서 그정도 퀄리티 빵 사먹으려면 최소 두배는 줘야해요
    시루 같은건 세배정도 줘야되고요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13 12:52 답글 신고
    대전 사람들도 줄이 길어서 자주 못먹는다던데 대학생이 매번 사온다??
  • 레벨 병장 찬물이다 26.06.13 18:53 신고
    @건방진2찍새끼들 평일날 저녁에는 그렇게 기달리지않고 구매가능해요
  • 레벨 준장 돈버는게쉬운게아냐 26.06.13 07:38 답글 신고
    성심을 다한다는 말이 어울리는 기업.
  • 레벨 병장 lbc 26.06.13 08:23 답글 신고
    전역자는 대전역으로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13 08:31 답글 신고
    좋은 문화를 만들고 있구나 성심당 잘한다
  • 레벨 중장 남자맥주카스 26.06.13 11:11 답글 신고
    고마워요 나라를 지켜줘서
  • 레벨 대위 3 코드코코현 26.06.13 12:03 답글 신고
    페미년들 지랄하겠네
  • 레벨 중위 3 보둠어드림 26.06.13 14:20 답글 신고
    대전역에서 전역 기념 사진 찍고
    성심당 가서 빵 받고
    누가 노잼 도시래...
  • 레벨 원사 3 쌀밥먹는돌쇠 26.06.13 14:22 답글 신고
    대구도 지역특화 spc 대구공장 설립하자 6,860원줘도 군말없는 동네 14시간 노동에 특화된 도시
  • 레벨 하사 2 글렌리벳 26.06.13 14:29 답글 신고
    계엄에 동조한 군인들 생각하면 치가 떨리지만
    그래도 우리사회가 올바른 군인들 덕분에 지켜지고 있는 건 감사한 일인 듯
  • 레벨 중장 ch27O9 26.06.13 15:30 답글 신고
    페미와는 관련없어요
    전역한 군인이랬지 전역한 남군이 아니니까
    전역한 여군도 해당 되므로 페미와는 아무 관련 없습니다
    모든 고속버스기사에게 빵 무료로 주면 남자가 좋아할일이고
    모든 초등학교교사에게 빵 무료로 주면 여자가 좋아할일입니까
  • 레벨 소위 1 lkj1120 26.06.13 15:44 답글 신고
    12월31까지 하고
    그다음해에도 12월31일까지 또할꺼같다
  • 레벨 대위 3 물은물이요 26.06.13 15:54 답글 신고
    성심당스럽다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13 16:17 답글 신고
    성심당! 너무 좋은 일 하시구요!
    제바알~~~다른 곳에도 어떻게 안될까요? 지점 좀 내주세요!
  • 레벨 소령 1 왕이돼고싶다 26.06.13 16:17 답글 신고
    대전 사람인데 손님 오셔서 빵하나 사려고 줄 한 시간반 섯다..욕 나온다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13 16:21 답글 신고
    와 사회공현도 대단하다
  • 레벨 중사 3 쉿킷케파 26.06.13 16:27 답글 신고
    좋은 취지는 알겠지만.. 이런게 자꾸 젊은 여성들에게.. 상대적 박탈감을 유발하는거긴 합니다.. 그리고 솔직히 요즘 군대가 군대인가요.. 보이스카웃수준.. 휴대폰만 한다던대..
  • 레벨 하사 3 맑지 26.06.13 17:41 답글 신고
    여자는 줄안서도 되는? 임산부프리패스 혜택이 있어요.
  • 레벨 원수 rewq 26.06.13 17:14 답글 신고
    나...대전에서 전역했는데...아쉽네

    그렇다고 군대 다시 가고싶진 않습니다만....
  • 레벨 소위 3 인타스텔라2 26.06.13 17:44 답글 신고
    쿵쾅이들 뛰어오는 소리가...
  • 레벨 일병 존내다을려 26.06.13 17:47 답글 신고
    다 마케팅지뭐..
  • 레벨 중령 1 NoName무명 26.06.13 17:50 답글 신고
    두번, 세번 가도 주나요?!
  • 레벨 하사 1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 26.06.13 20:52 답글 신고
    와, 정말 뭐 이런곳이 다 있나....
    성심당 야호~
  • 레벨 상사 2 아름답게나답게 26.06.13 21:36 답글 신고
    피묻은 빵은 안먹는데 성심당은 먹고싶네

    다른 사람들은 잘만 먹더라고... 어우 난 도저히... 거기거는
  • 레벨 상사 1 꿍달 26.06.13 21:46 답글 신고
    페미들 또 발작하겠네
  • 레벨 대령 3 카누오리지날 26.06.13 21:50 답글 신고
    대 전역? 와우^^
  • 레벨 소위 1 미세먼지한그릇 26.06.13 21:53 답글 신고
    제발 좀 서울, 경기권에도 성심당 분점 하나만 내자
  • 레벨 소장 백제의4번타자 26.06.13 21:57 답글 신고
    대전역점이면 군인들 들르기도 쉬울듯
    성심당 좋은일 많이하네
  • 레벨 이등병 NuclearDJ 26.06.13 21:58 답글 신고
    역시 부정투표 관련글은 하나도 없네 ㅋㅋ
  • 레벨 상사 2 잘생긴페페 26.06.13 22:53 답글 신고
    보배는 좌파에요
  • 레벨 하사 1 프메 26.06.14 00:27 답글 신고
    부정투표가 언제 있었죠?
    무엇을 부정투표라고 한건지 설명좀 해주세요
  • 레벨 중위 2 건듬문다 26.06.13 22:15 답글 신고
    08군번도 줍니까
  • 레벨 대령 2 지리산흑돼지 26.06.13 22:15 답글 신고
    어휴 시벌돼지것들 개거품물겠네
    성심당 화이팅
  • 레벨 대위 2 으랏차차수영부 26.06.13 22:27 답글 신고
    여성 단체 출동~~
  • 레벨 중령 1 tosrain 26.06.13 23:45 답글 신고
    언제까지 전역한 사람들한테 주는 건가요?
  • 레벨 대위 3 찾아보기 26.06.14 00:02 답글 신고
    성심당 보유도시 크~ 대전 흥해라
  • 레벨 소장 주차는지능이다 26.06.14 00:23 답글 신고
    97년에 전역했는데 아쉽군요..
    잘합니다 성심당
  • 레벨 하사 1 마른장작일껄 26.06.14 09:34 답글 신고
    97년에 입대
  • 레벨 상병 나라구5 26.06.14 13:06 답글 신고
    반갑습니다. 97년 8월 제대했습니다.
    96년 대간첩 작전 고생하셨어요.
  • 레벨 중사 1 땡구야돌아와 26.06.14 00:53 답글 신고
    줄 서야한다면..포기
  • 레벨 소장 내일부터다이어트시작 26.06.14 01:28 답글 신고
    성심당하면 우파수준 나오죠
    선거빵 출시했는데 사전선거투표 홍보하냐면서 좌심당이라고 비꼬던데
    수준이 딱 저정도이구나 싶었죠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6.14 16:48 답글 신고
    폐미들 남자만 준다고 집단 항의 할듯
  • 레벨 대위 2호봉 코알라네 26.06.15 06:41 답글 신고
    성심당은이미 spc하고 쨉이안되는 넘사벽인데 어딜자꾸비교질을????
    빵순이인 나도기분나쁜비교질임
    수준이 틀린오너의마인드가 비교불가임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