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8632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성심당 화이팅
대전 좋겠다 ㅎㅎ
빵 하나가 아니라 마음을 보상받고 토닥토닥 하는 느낌일거 같다
더욱 흥해라 흥~~~~~~~~~~~~~~~~~
성심당 화이팅
대전 좋겠다 ㅎㅎ
저도 spc는 싫어합니다.
더욱 흥해라 흥~~~~~~~~~~~~~~~~~
빵 하나가 아니라 마음을 보상받고 토닥토닥 하는 느낌일거 같다
두배로요 ㅎㅎ
군복 입거나 전역증 있으면
그냥 들어갈 수 있는지
줄을 서야 하는건지도
알려주세요
임산부들이 워낙 많이와서 임산부끼리 줄섭니다 ㅎㅎ
성심당이 유일하게 줄서는 곳임..
몇년전보다 사람들이 두배는 많아져서
이제는 줄서기도 힘듬..
온갖 개짓거리 다햇는데.....걱정부터 된다....
쿵쾅쿵쾅
그들이 곧 몰려가서 짖을듯
툭하면 집올때 성싱당빵사와 질려요
그만사오라고해도..
솔직히 맛은 가격대비 좋지 대박맛있다는
아닌듯해요 줄서서 살정도는 아닙니다
시루 같은건 세배정도 줘야되고요
성심당 가서 빵 받고
누가 노잼 도시래...
그래도 우리사회가 올바른 군인들 덕분에 지켜지고 있는 건 감사한 일인 듯
전역한 군인이랬지 전역한 남군이 아니니까
전역한 여군도 해당 되므로 페미와는 아무 관련 없습니다
모든 고속버스기사에게 빵 무료로 주면 남자가 좋아할일이고
모든 초등학교교사에게 빵 무료로 주면 여자가 좋아할일입니까
그다음해에도 12월31일까지 또할꺼같다
제바알~~~다른 곳에도 어떻게 안될까요? 지점 좀 내주세요!
그렇다고 군대 다시 가고싶진 않습니다만....
성심당 야호~
다른 사람들은 잘만 먹더라고... 어우 난 도저히... 거기거는
성심당 좋은일 많이하네
무엇을 부정투표라고 한건지 설명좀 해주세요
성심당 화이팅
잘합니다 성심당
96년 대간첩 작전 고생하셨어요.
선거빵 출시했는데 사전선거투표 홍보하냐면서 좌심당이라고 비꼬던데
수준이 딱 저정도이구나 싶었죠
빵순이인 나도기분나쁜비교질임
수준이 틀린오너의마인드가 비교불가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