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유리이쁘니
나보다 더 많이 갔다면 인정할께유.
근데 저 내일도 외국 가유.
그리고 외국도 외국 나름 아닐까유?
윗 글을 쓴 이유는 우리나라 요즘 경찰들
아무리 일부 경찰들이라도 하는짓이 너무 황당하고 어이없어 쓴 글이어유.
신고해도 오지 않고 잠을 잣다란 글도 보고
선량한 시민을 짓밟는 견찰들...
그런거 보면 내가 당한건 아니더라도 괜히 화가
나더라구유.
가끔 일이있어 경찰한번 불러보면 얼마나 답답한지 알게 될껍니다.
걔들 솔직히 일안해요. 어슬렁어슬렁와서 구경하고 적극적으로 일처리1도 안해줘요.
길어서 이야기는 안하겠지만 놀래서 울고 있는 초딩아이에게 현장에서 진술서쓰라고 들이밀더군요.
치안은 시민의식과 cctv가 한다고 생각됩니다.
한마디 드려보면 대한민국이
전 세계 상위 5프로 안에는 무조건
있음 ㅋㅋㅋ 최고임 ㅋㅋㅋ
국민이 법규와 치안을 지키고, 견찰은 범죄를 방조하는거 보면 개빡친다.
국민이 법규와 치안을 지키고, 견찰은 범죄를 방조하는거 보면 개빡친다.
나보다 더 많이 갔다면 인정할께유.
근데 저 내일도 외국 가유.
그리고 외국도 외국 나름 아닐까유?
윗 글을 쓴 이유는 우리나라 요즘 경찰들
아무리 일부 경찰들이라도 하는짓이 너무 황당하고 어이없어 쓴 글이어유.
신고해도 오지 않고 잠을 잣다란 글도 보고
선량한 시민을 짓밟는 견찰들...
그런거 보면 내가 당한건 아니더라도 괜히 화가
나더라구유.
걔들 솔직히 일안해요. 어슬렁어슬렁와서 구경하고 적극적으로 일처리1도 안해줘요.
길어서 이야기는 안하겠지만 놀래서 울고 있는 초딩아이에게 현장에서 진술서쓰라고 들이밀더군요.
치안은 시민의식과 cctv가 한다고 생각됩니다.
한국 기대치가 높은거지 외국에 비하면 이정도 비리,방조,무능력은 세발의 피
사실 행정 느린거 요즘 그래도 미쿡도 빨리 빨리 좀 되고 있어요.
그나마 직접 방문 않고 인터넷으로 처리되는게 많아지네요
전문의 예약 잡기 힘든거,이것도 기다리기 싫으면 응급실로 가면 됩니다. 의료비 감당 되냐구요? 의료보험 좋은거면 사실 부담 별로 안되죠.
치안은 좋은 동네 살면 밤12시에도 개 데리고 산책 나갔다 옵니다.
교통비.. 이건 자가용을 신발처럼 사용중이라.
대신 대도시지역 주차비 그리고 교통혼잡은 감수해야죠.
그래도 한국이 더 나은 점이 많네요
한국이 조건없이 누리는것들인데
더 좋은 나라가 되도록 국민들이 같이 노력했으면 좋겠습니다.
한마디 드려보면 대한민국이
전 세계 상위 5프로 안에는 무조건
있음 ㅋㅋㅋ 최고임 ㅋㅋㅋ
수돗물 나오는 집이
있다면
세계 상위 15%안에 들어간다고...
게다가 아프면 병원을 바로 가는 시스템...
낮이건
밤이건 내 마음대로 걸어 돌아디니는
나라는 한국이 거의 유일함.
반찬주는 나라...ㅋ
경제력과 발전정도 치안 의료혜택 행정서비스
등등
이정도 나라 전세계에 없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