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쥬라카 26.06.13 03:12 답글 신고
    사실상 치안이 제일크긴함 예전에 삼성에서 여자혼자 새벽에 운동하는 광고 했다고 세계적으로 뚜르려 맞았는데 우리한테 당연한 일상이 쟤들에겐 아닌걸로
    답글 1
  • 레벨 원사 3 힌더리즘 26.06.13 08:51 답글 신고
    20개국 넘게 나가본 사람으로써
    한마디 드려보면 대한민국이
    전 세계 상위 5프로 안에는 무조건
    있음 ㅋㅋㅋ 최고임 ㅋㅋㅋ
    답글 2
  • 레벨 준장 대마도는한국땅 26.06.12 23:48 답글 신고
    치안에 견찰 사진은 빼자.
    국민이 법규와 치안을 지키고, 견찰은 범죄를 방조하는거 보면 개빡친다.
    답글 11
  • 레벨 준장 대마도는한국땅 26.06.12 23:48 답글 신고
    치안에 견찰 사진은 빼자.
    국민이 법규와 치안을 지키고, 견찰은 범죄를 방조하는거 보면 개빡친다.
  • 레벨 중장 부산행 26.06.13 00:06 답글 신고
    외국가서 한번불러보소--이리 빨리 오는 나라가 있는지
  • 레벨 훈련병 감성조까 26.06.13 00:14 답글 신고
    ㅋㅋ 어디가서 뺘마리라도 한대 맞으면 누구보다도 빠르게 경찰부터 찾을거면서ㅋ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09:31 신고
    @감성조까 ``````````````````````````````````````````````````````
  • 레벨 소령 3 내유리이쁘니 26.06.13 00:43 답글 신고
    외국한번 못나가본거 티내고있네 한국정도면 진짜 초s급이지 민원에 벌벌떠는 병신으로 만든게 누군데 바로 니들이야
  • 레벨 준장 대마도는한국땅 26.06.13 09:48 신고
    @내유리이쁘니
    나보다 더 많이 갔다면 인정할께유.
    근데 저 내일도 외국 가유.
    그리고 외국도 외국 나름 아닐까유?
    윗 글을 쓴 이유는 우리나라 요즘 경찰들
    아무리 일부 경찰들이라도 하는짓이 너무 황당하고 어이없어 쓴 글이어유.
    신고해도 오지 않고 잠을 잣다란 글도 보고
    선량한 시민을 짓밟는 견찰들...
    그런거 보면 내가 당한건 아니더라도 괜히 화가
    나더라구유.
  • 레벨 대위 3 핑보야 26.06.13 08:03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조그만 불이익만 당해도 숨도 안 쉬고 경찰부를거면서 ㄲㅋ
  • 레벨 대위 3 소방설비111 26.06.13 08:16 답글 신고
    국민이 뭘했다고 치안을 지켜.
  • 레벨 대위 2 십삼초승천 26.06.13 08:20 답글 신고
    가끔 일이있어 경찰한번 불러보면 얼마나 답답한지 알게 될껍니다.
    걔들 솔직히 일안해요. 어슬렁어슬렁와서 구경하고 적극적으로 일처리1도 안해줘요.
    길어서 이야기는 안하겠지만 놀래서 울고 있는 초딩아이에게 현장에서 진술서쓰라고 들이밀더군요.
    치안은 시민의식과 cctv가 한다고 생각됩니다.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09:31 답글 신고
    ````````````````````
  • 레벨 중령 2 디제루루 26.06.13 10:29 답글 신고
    외국 많이 나가는 사람이라메 우리경찰이 얼마나 잘하는지 몰라?
    한국 기대치가 높은거지 외국에 비하면 이정도 비리,방조,무능력은 세발의 피
  • 레벨 원사 3 바시드조합 26.06.13 15:35 답글 신고
    외국놈들은 잘 오지도 앉고. 와서는 똥 밟았다 생각하고 그냥 가라합니다
  • 레벨 원수 유수지 26.06.13 00:35 답글 신고
    한식...
  • 레벨 원수 0뽀개드림0 26.06.13 03:01 답글 신고
    미쿡 삽니다.
    사실 행정 느린거 요즘 그래도 미쿡도 빨리 빨리 좀 되고 있어요.
    그나마 직접 방문 않고 인터넷으로 처리되는게 많아지네요

    전문의 예약 잡기 힘든거,이것도 기다리기 싫으면 응급실로 가면 됩니다. 의료비 감당 되냐구요? 의료보험 좋은거면 사실 부담 별로 안되죠.

    치안은 좋은 동네 살면 밤12시에도 개 데리고 산책 나갔다 옵니다.

    교통비.. 이건 자가용을 신발처럼 사용중이라.
    대신 대도시지역 주차비 그리고 교통혼잡은 감수해야죠.

    그래도 한국이 더 나은 점이 많네요
  • 레벨 원사 1 블루0202 26.06.13 08:43 답글 신고
    님은 조건이 달리자나요
    한국이 조건없이 누리는것들인데
  • 레벨 상사 1 더스트사이몬 26.06.13 10:30 답글 신고
    겉만 멀쩡한 도둑들 천지가 미쿡이죠
  • 레벨 대위 3 쥬라카 26.06.13 03:12 답글 신고
    사실상 치안이 제일크긴함 예전에 삼성에서 여자혼자 새벽에 운동하는 광고 했다고 세계적으로 뚜르려 맞았는데 우리한테 당연한 일상이 쟤들에겐 아닌걸로
  • 레벨 하사 3 국밥먹어 26.06.13 08:30 답글 신고
    저도 그거보고 좀 충격이였네요;;;
  • 레벨 상병 올드포티 26.06.13 08:33 답글 신고
    정말 우리나라가 살기 좋은 나라입니다.
    더 좋은 나라가 되도록 국민들이 같이 노력했으면 좋겠습니다.
  • 레벨 원사 3 힌더리즘 26.06.13 08:51 답글 신고
    20개국 넘게 나가본 사람으로써
    한마디 드려보면 대한민국이
    전 세계 상위 5프로 안에는 무조건
    있음 ㅋㅋㅋ 최고임 ㅋㅋㅋ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09:32 답글 신고
    ``````````````````````````````````````````````````````````````````````````````````````````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13 12:58 답글 신고
    망상
  • 레벨 원수 루시드에비뉴 26.06.13 09:15 답글 신고
    비를 막아줄 지붕이 있고..

    수돗물 나오는 집이

    있다면

    세계 상위 15%안에 들어간다고...

    게다가 아프면 병원을 바로 가는 시스템...

    낮이건

    밤이건 내 마음대로 걸어 돌아디니는

    나라는 한국이 거의 유일함.

    반찬주는 나라...ㅋ
  • 레벨 준장 달구지카 26.06.13 09:47 답글 신고
    행정처리하고 치안
  • 레벨 중장 spe02 26.06.13 10:03 답글 신고
    우리나라 정도의
    경제력과 발전정도 치안 의료혜택 행정서비스
    등등
    이정도 나라 전세계에 없다
  • 레벨 대령 2 eros4004 26.06.13 10:07 답글 신고
    그리고 노통
  • 레벨 원사 3 루카돔취취 26.06.13 10:33 답글 신고
    화장실 그리고 수돗물
  • 레벨 준장 돈버는게쉬운게아냐 26.06.13 10:42 답글 신고
    모든것들이 편안한 삶과 직결됨
  • 레벨 소장 운전은안전하게 26.06.13 11:20 답글 신고
    내가 오늘도 안전하게 살아서 집에 갈수 있을까?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