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1 2026세계대전 26.06.12 23:57 답글 신고
    우와 ~~~ 엄청나네요.
    저 몇만명을 수용할만한데는 설경기아니면
    진짜 지방에선 부산이나 가능하겠네요.
    답글 0
  • 레벨 원사 1 2026세계대전 26.06.12 23:57 답글 신고
    우와 ~~~ 엄청나네요.
    저 몇만명을 수용할만한데는 설경기아니면
    진짜 지방에선 부산이나 가능하겠네요.
  • 레벨 원사 3 힌더리즘 26.06.13 08:46 답글 신고
    이런 올바른 문화시민의 질서 글에는
    전라도 성님덜은 배가 아파 댓글을 달지 않습니다
    우리 보배 호남향우회 성님덜은
    부산 BTS 공연에 뭔가 사건사고가 있어야 물어뜯을 명분이 생기는데 아무 사건사고가 없어서 아쉬울듯 합니다
  • 레벨 준장 추천수 26.06.13 08:57 답글 신고
    지역 갈라치기 개소리
  • 레벨 원사 3 힌더리즘 26.06.14 16:22 신고
    @추천수 갈라치는 우리 보배 호남향우회 성님덜이 전문아닌가...?
    세대별 갈라치기
    정당별 갈라치기
    성별 갈라치기
    보배가입년도 갈라치기....

    우리 성님덜 주특기가 갈라치기...
  • 레벨 대위 3 리틀보이찬란한빛 26.06.13 08:59 답글 신고
    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09:30 답글 신고
    ```````````````````````````````````````````````````````
  • 레벨 대위 1 나덱 26.06.13 09:34 답글 신고
    이런 올바른 문화시민의 질서 글에는
    전라도 성님덜은 배가 아파 댓글을 달지 않습니다
    우리 보배 호남향우회 성님덜은
    부산 BTS 공연에 뭔가 사건사고가 있어야 물어뜯을 명분이 생기는데 아무 사건사고가 없어서 아쉬울듯 합니다
    [ 힌더리즘 ] 08:46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개소리는 일기장에.
  • 레벨 병장 비앰기x5 26.06.13 10:08 답글 신고
    어떤외부환경이 사람을 이지경으로 만들었을까... 어떤일을 당해야 저런사고방식을 갖게되는건지 진짜 매우 궁금함
  • 레벨 중령 3 쥴리야놀자 26.06.13 10:35 답글 신고
    불쌍한 영혼 ㅠㅠㅠ
    긍정적으로 생각하시길,,,
    부정적인 사고는 정신건강에 해롭답니다.
  • 레벨 중위 3 chuhighball 26.06.13 10:49 답글 신고
    설마 공연 관람하는 사람들이 부산 사람들인줄 아는 거?
    부산 숙소 가격이 왜 수십배로 올랐다고 생각하는 거지?

    이게 지역 갈라치기나 하는 인간들의 수준이구나.
  • 레벨 중위 1 아아아아사 26.06.13 11:26 답글 신고
    병신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13 12:57 답글 신고
    참 찌질한 인생이다.
  • 레벨 원사 3 정형사 26.06.13 09:59 답글 신고
    레이카운티 2단지 입주민입니다.
    아침부터 수백대 전세버스 불법주차.
    새벽까지 아파트 공동현관앞 팬 몇백명 소란 . 질서정연은 무슨. 시바 진짜 싸이흠뻑쇼나 이런공연할때마다 혈압오릅니다.
  • 레벨 중령 1 끝까지가보자 26.06.13 10:41 답글 신고
    부럽습니다
    다른데보다 레이카운티는 꼭 당첨되고 싶었는데
  • 레벨 상사 2 시린사랑 26.06.13 10:51 답글 신고
    당일 치기로 내려온 사람들이 수천명 이상일테고..1시간 이상 지연되어 죄다 교통편 놓치고 난리도 아니였을텐데 그후속 보도가 없는거 보면.. 쩝
  • 레벨 중위 3 chuhighball 26.06.15 08:09 답글 신고
    그야 대형 공연에서 한시간 정도 지연되는 건 흔한 일이라 뉴스거리도 안되니까요
  • 레벨 소위 2 칙스 26.06.13 10:54 답글 신고
    중국에서 인천에 내려서 부산왔는데 외국인 내인생 가장 많이 본날임 ㄷ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