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8645
어이가 없네요 ...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견주 입장에선
이런 황당함이!!;;;
자 이제 니가 맞아볼가?
이별을 준비하지 못했는데...
그럼 안햇갈리잖아
병원처럼 칩박으면 저럼일 덜생기죠
개는 말을 못하니깐
안락사도 마취하고 하는건데
마취없이 약물 주입했다니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