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오공엠지 26.06.13 08:37 답글 신고
    로마에선 로마법
    조선에선 조선법
  • 레벨 준장 쑈미더머니 26.06.13 08:38 답글 신고
    반발없이 동화가 되려면 일단 동화될 체제가 원래 자기것과 비슷한 레벨이거나 높은 레벨이어야 됨 우린 되고 중국은 안되는 이유가 거기 있음
  • 레벨 소장 인간변기안농운 26.06.13 08:45 답글 신고
    그렇다고 지금 개독들처럼 닥치고 악마화는 안함
    회족집안사람인 설순이 집현전부제학까지 지냈어요. 집현전 실무책임자임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13 08:54 답글 신고
    이슬람 받는순간 테러 천국 되는거지
  • 레벨 대령 2 발디스 26.06.13 09:05 답글 신고
    예나지금이나 만국공통
    딴나라와서 깝치지마라
  • 레벨 대령 1 자몽처럼 26.06.13 09:13 답글 신고
    갓세종
  • 레벨 병장 국0방위0원장 26.06.13 09:21 답글 신고
    보배의 이중성 = 세종대왕은 빨면서 그와 대척되는 중국공산당을 추종하는 민주당과 이재명을 지지함;;; 인간적으로 세종대왕이 위대한 왕이라고 생각이 들면 좌파는아니지않나?
  • 레벨 소령 2 일베드림좌북청년단 26.06.13 09:31 답글 신고
    민주당이 중국공산당을 추종한다굽쇼? 생전 듣도보도 못한 의견인데요. 뭘 어떻게하면 민주당이 중국공산당을 추종한다고 생각을 하게 될까요?
  • 레벨 상사 1 Fkillla 26.06.13 09:36 답글 신고
    아니 뭔 븅ㅅ같은 소리야
    당시 봉건적 유교사회의 시대적 배경에도 불구하고 애민정신과 합리적이고 실용주의적인 정책들을 보고 보다 상식적이고 진보된분이라 지금의 국민들 전반에 사랑을 받으시는거지 당시에 좌파도 우파도 없는데 개소리쫌 작작해라
  • 레벨 소령 1 구십구콤보 26.06.13 09:38 답글 신고
    국어부터 좀 어떻게 하고 말해야할 상태같은데... 심각하네.
  • 레벨 소령 2 비슈다 26.06.13 10:55 답글 신고
    좌파좌파 거리면 빨갱이 이승만도 욕하고 있지?
  • 레벨 하사 2 기사딸린마티즈 26.06.13 11:06 신고
    짱개 당나라 군대와 손잡고 동족을 공격한 신라 쌍도 수준 잘봤습니다
  • 레벨 중령 3 수넹이 26.06.13 11:04 답글 신고
    팩트 없이 떠들면 2찍 말고 누가 믿겠냐.
    그럼 중국 전승절때 다들 안가는데 꼭 끼여서 시진핑이랑 사진찍던 다카끼 마사오 딸은 빨갱이냐?
    미국이 그때 중국에 붙는줄 알았다더라.
  • 레벨 대위 3 농군 26.06.13 13:10 신고
    @수넹이 마사오는 빨갱이였죠
  • 레벨 소장 퍽이건뭐야 26.06.13 11:14 답글 신고
    내란2찍세잔당들은 반드시 공개처형으로 죽이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13 13:10 답글 신고
    이건 뭔 헛소리여
    욕도 아깝다
  • 레벨 중령 1 흑웅 26.06.14 01:04 답글 신고
    전승절 참가한 노랑통닭을 설명해 보시오
  • 레벨 소령 3 미캐닉 26.06.14 01:52 답글 신고
    어허 병신이 글을쓰네?
    그것도 한글로?
    니같은게 쓰라고 세종께서 한글을 만든게 아니야.
  • 레벨 원사 1 봉배득림비오 26.06.13 09:21 답글 신고
    이후의 자손들이 다 망쳐놔서 이나라가!
  • 레벨 소위 3 갑부집딸랑구 26.06.13 10:06 답글 신고
    근데 나무위키내용은 아무나 수정가능한거라 저게 맞는건지 아닌지 모름 국짐이 맨날 나무위키 자료가져와서 까다가 맨날 역풍먹는이유 ㅋ
  • 레벨 하사 3 행운그림자 26.06.13 10:13 답글 신고
    이슬람 받아서 돼지고기 먹이고
    술먹이는 대한민국 사람들.
    그게 내가 본 미래다.
    이슬람의 블랙홀 대한민국.
    이슬람 받으면 안된다는 놈들.
    게임을 시작할 동전이 없는 놈들이다.
    아니면 대한민국 문화에 자신감이 없는 놈인가.
  • 레벨 중위 3 둥둥파더 26.06.13 10:19 답글 신고
    조금 다르게 봐야 하는 게...
    중국이 복속시킨 국가, 지역,민족 중엔 이슬람을 믿는 곳이나 민족도 있었음. 이슬람이 민족 단위나 지역 또는 국가 단위였을 것이니 그러므로 동화 정책과 별개의 정책이 필요했을 거고...

    다만 조선은 그냥 소규모 정착촌이나 거주지 개념에서 벗어나지 못했을 거라 보기 때문에 정리(?)가 오히려 쉬웠을 거라 봄.
  • 레벨 일병 우슬이 26.06.13 11:07 답글 신고
    역시 킹갓세종!!!!
  • 레벨 원수 암행단속 26.06.13 11:28 답글 신고
    진짜 왕
  • 레벨 대위 2 서울일산방콕 26.06.13 11:29 답글 신고
    덕수 장씨
    경주 설씨
    장곡 마씨

    다 동화되서 한국사람들이고 이들중 무슬림은 거의 없다
  • 레벨 소위 2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13 11:34 답글 신고
    세종대왕이독재했다고 하는 2찍 구더기가뭐라는겨
  • 레벨 소장 마르딜 26.06.13 14:02 답글 신고
    이슬람세력이 당시부터 중국,한국,일본 해안가에 정착했는데 세 나라 전부 큰 전쟁에 속에 해당 이슬람세력 전부 각 나라 역사속 큰 전쟁에 휘말리면서 흡수됨.. 인도네시아가 이슬람인 이유가 동양에 그만큼 진출했다는 의미
  • 레벨 원수 검둥개 26.06.13 14:37 답글 신고
    이게 맞지
  • 레벨 소령 2 블랙크로우 26.06.13 14:43 답글 신고
    동화 안되면 사지를 찢는 능지처참이 준비되어 있음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13 14:53 답글 신고
    역시 내가 존경하는 1위 조상! 2위는 충무공 이순신님!!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