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8655
'여기는 조선이니까 입 다물고 조선의 법을 따르라.'
킹갓세종 ㄷㄷㄷ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조선에선 조선법
조선에선 조선법
회족집안사람인 설순이 집현전부제학까지 지냈어요. 집현전 실무책임자임
딴나라와서 깝치지마라
당시 봉건적 유교사회의 시대적 배경에도 불구하고 애민정신과 합리적이고 실용주의적인 정책들을 보고 보다 상식적이고 진보된분이라 지금의 국민들 전반에 사랑을 받으시는거지 당시에 좌파도 우파도 없는데 개소리쫌 작작해라
그럼 중국 전승절때 다들 안가는데 꼭 끼여서 시진핑이랑 사진찍던 다카끼 마사오 딸은 빨갱이냐?
미국이 그때 중국에 붙는줄 알았다더라.
욕도 아깝다
그것도 한글로?
니같은게 쓰라고 세종께서 한글을 만든게 아니야.
술먹이는 대한민국 사람들.
그게 내가 본 미래다.
이슬람의 블랙홀 대한민국.
이슬람 받으면 안된다는 놈들.
게임을 시작할 동전이 없는 놈들이다.
아니면 대한민국 문화에 자신감이 없는 놈인가.
중국이 복속시킨 국가, 지역,민족 중엔 이슬람을 믿는 곳이나 민족도 있었음. 이슬람이 민족 단위나 지역 또는 국가 단위였을 것이니 그러므로 동화 정책과 별개의 정책이 필요했을 거고...
다만 조선은 그냥 소규모 정착촌이나 거주지 개념에서 벗어나지 못했을 거라 보기 때문에 정리(?)가 오히려 쉬웠을 거라 봄.
경주 설씨
장곡 마씨
다 동화되서 한국사람들이고 이들중 무슬림은 거의 없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