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8656
11일밤에 주차하고 집에서 푹쉬고있는데,
12일밤에 갑자기 연락와서 시비거네요.
제 잘못인건가요....?
관리사무소에는 이상한놈이다, 할수있는게없다.
경찰서에서는 똥은 더러워서 피한다 더러워도 참아라.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뭘해도 30프로 사람은 이상합니다. 걍 피곤함..
특이하긴하네요.
주차칸도 아니구만
씨잘 멀쩡한사람한테 시비거네ㅋㅋ 정신병있네
부끄럽다 ㅉㅉㅉ
운전 해본 사람이라면 왜 저렇게 주차하는지 다 알건데ㅋㅋ
그리고 주차선도 볼줄 모르네
진짜 세상에는 별 또라이가 많네...
아이가 좋은거 참 잘 배우겠습니다
차가 들어갈 수 있음 주차해도된다고
생각한다면 지들 현관 앞에 차 들고들어갈 수 있음
차대면되나?
쇼핑몰가면 저런 인간들 진짜 부지기수 정말많음
차다니는데 관계없는데 좀 대면안되나?
이런 진상들 진짜많음
또라이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