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3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exorcist 26.06.12 23:09 답글 신고
    죽여버리기전에 아가리 닫으라고 해요.
    답글 8
  • 레벨 대령 2 피리소녀남편 26.06.12 23:21 답글 신고
    혹시 30의법칙 아시나요?
    뭘해도 30프로 사람은 이상합니다. 걍 피곤함..
    답글 7
  • 레벨 중장 eini 26.06.12 23:31 답글 신고
    회전에 방해되서 주차 못하게하려고 주차선 안그린걸까여?

    특이하긴하네요.
    답글 6
  • 레벨 병장 진월인 26.06.13 17:09 답글 신고
    저렇게 무개념으로 나오면 저는 귀찮아도 관리사무소 들러서 직원 붙잡고 주정차위반 딱지 하나 휴대해서 같이 가자 한다음에 저런 차에 붙여달라 합니다. 긁어 부스럼을 실천하고자 한다면 부스럼을 만들어줘야 깨닫지 안그러면 평생 지 잘못 못 깨닫고 저러고 남에게 해를 끼치고 다닙니다. 주차공간이 부족해서 어쩔 수 없다칠수도 있는데 그러면 미안한 마음이라도 가져야 이해라도 해주는거죠.
  • 레벨 원사 1 양산강 26.06.13 17:18 답글 신고
    모지리가 문자는 엄청 논리적인척 싸질렀네
    주차칸도 아니구만
  • 레벨 원사 3 에러에러 26.06.13 17:21 답글 신고
    이왕 불법주차한거 좀떨어지게 주차하지 ㅋㅋㅋ
    씨잘 멀쩡한사람한테 시비거네ㅋㅋ 정신병있네
  • 레벨 대위 1 뽀대맨 26.06.13 17:25 답글 신고
    세상은 넓으니깐..ㅎ
  • 레벨 이등병 폭풍숟가락 26.06.13 18:11 답글 신고
    한참 봤습니다..진짜 세상엔..
  • 레벨 소위 1호봉 계단말고엘리베이터 26.06.13 18:16 답글 신고
    주차공간도 모르고 참나
  • 레벨 하사 3 일리스 26.06.13 18:41 답글 신고
    ㅋㅋ 지도 주차선 아닌거 알지만 인정하면 쪽팔리니까 끝까지 헛소리하네
    부끄럽다 ㅉㅉㅉ
  • 레벨 상사 2 만물상21 26.06.13 18:43 답글 신고
    시골 아줌마 차 한대 샀나보네ㅋㅋ
    운전 해본 사람이라면 왜 저렇게 주차하는지 다 알건데ㅋㅋ
    그리고 주차선도 볼줄 모르네
  • 레벨 소장 kazuya 26.06.13 18:53 답글 신고
    ㅋㅋㅋ진짜 존나 시발이다 시발
  • 레벨 중장 991GT2RS 26.06.13 19:23 답글 신고
    케파의 친구 스포티지답게 과학중
  • 레벨 대위 3호봉 설탕과수박 26.06.13 19:43 답글 신고
    진짜로 저런 인간들 보면 무섭다
  • 레벨 병장 변비걸린피카츄 26.06.13 19:57 답글 신고
    에이 썅
  • 레벨 중사 3 써니군 26.06.13 20:44 답글 신고
    병신눈에만 보이는 주차선이 있는듯..
  • 레벨 원사 1 전주아이포티 26.06.13 21:01 답글 신고
    주차선도 아니고 충분히 승하차 공간 나오는데 왜 지랄발작이지?
    진짜 세상에는 별 또라이가 많네...
  • 레벨 원사 2 니키라우더 26.06.13 21:06 답글 신고
    정신병자 들이 너무 많다…
  • 레벨 상사 2 발암아멈추어다오 26.06.13 21:09 답글 신고
    기둥번호가 58 이네
  • 레벨 하사 1 이프로님 26.06.13 21:14 답글 신고
    코너부분 시야확보 때문에 비워두는거 같은데..
  • 레벨 소위 1 퓨어포맨 26.06.13 21:15 답글 신고
    주황색 기둥 하나 박아놔야죠
  • 레벨 소위 3 인타스텔라2 26.06.13 21:18 답글 신고
    병지병모
  • 레벨 원사 3 마을버스에서벤츠로 26.06.13 21:35 답글 신고
    문자 하는것도 피곤하네 진짜
  • 레벨 원사 1 svchots 26.06.13 21:42 답글 신고
    주차공간이면 왜 주차라인을 안그렷을까? 페인트가 모잘라서 안그렸겠지
  • 레벨 중장 일단좀맞자 26.06.13 21:50 답글 신고
    끝 자리에 차 대시는 분들이 보통 옆에 편하게 대시라고 저렇게 바짝 붙여 주차 하시는데 저 병신새끼는 주차칸도 아닌 곳에 차 대면서 매너주차 하신 분께 ㅈㄹ이네요.
  • 레벨 하사 1 스마트바디 26.06.13 21:52 답글 신고
    노개념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2 kkomadol 26.06.13 21:57 답글 신고
    저기에 주차하는게 맞나요? 심지어 아이고타고있어요 붙여놨네

    아이가 좋은거 참 잘 배우겠습니다
  • 레벨 대령 1 혓바닥헌터 26.06.13 22:01 답글 신고
    주차선이 없으면 주차를 말아야지

    차가 들어갈 수 있음 주차해도된다고
    생각한다면 지들 현관 앞에 차 들고들어갈 수 있음
    차대면되나?

    쇼핑몰가면 저런 인간들 진짜 부지기수 정말많음
    차다니는데 관계없는데 좀 대면안되나?
    이런 진상들 진짜많음
  • 레벨 훈련병 깜댕31 26.06.13 22:04 답글 신고
    노답
  • 레벨 중령 1 이제는말과할수있다 26.06.13 22:11 답글 신고
    ㅋㅋㅋㅋ 주차 스토퍼는 왜 없냐 병신아
  • 레벨 중령 3 아리랑10호 26.06.13 22:11 답글 신고
    에휴... 그냥 답답하다...
  • 레벨 병장 리니비니 26.06.13 22:12 답글 신고
    서퍼티지~!!!
  • 레벨 대장 부케가르니 26.06.13 22:36 답글 신고
    미친 졷구형 스포티지네
    또라이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