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2 부산가루지기 26.06.13 02:19 답글 신고
    뭔 소리고. 91년에 김해 오이밭에도 밭두렁에 에스클 굴러가다가 서더니 트렁크서 곡괭이 꺼내서 밭 갈드라.
    답글 2
  • 레벨 원사 3 힌더리즘 26.06.13 08:48 답글 신고
    AI가 말해준거 받아적었네...
    답글 2
  • 레벨 소령 2 칙착촉 26.06.13 00:11 답글 신고
    대기업 회장급이네요 ㄷㄷ
  • 레벨 대위 3 데뷔못한작곡가 26.06.13 00:13 답글 신고
    그래서 회장님들만 탔잖아유 ㅎㅎ
  • 레벨 하사 2 부산가루지기 26.06.13 02:19 답글 신고
    뭔 소리고. 91년에 김해 오이밭에도 밭두렁에 에스클 굴러가다가 서더니 트렁크서 곡괭이 꺼내서 밭 갈드라.
  • 레벨 중사 1 통찰자 26.06.13 02:44 답글 신고
    제 계산법이 맞습니다. S600

    당시 수준을 현재 체감으로 들고 오면 이렇게 계산해야 됩니다.
    (이것도 수입사 마진 모두 뺀 겁니다.)
  • 레벨 대령 3 벌레만보면측은지심 26.06.13 10:38 답글 신고
    ㅎㅎ 그 당시면 김해 개발 시작할때라서 오늘 밭갈던 할배가 담날 외제차 탔다는 전설이 있던 시기 아니요?
  • 레벨 원사 3 힌더리즘 26.06.13 08:48 답글 신고
    AI가 말해준거 받아적었네...
  • 레벨 병장 흑염소97 26.06.13 09:03 답글 신고
    ㅎㅎㅎ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09:29 답글 신고
    `````````````````````````````````````````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13 09:08 답글 신고
    이 당시 부자들이 다 부정부패 국민세금 도둑질 해서 저런차 타고 다녔지

    그게 뭐가 자랑이라고
  • 레벨 소위 1 0652 26.06.13 09:34 답글 신고
    내 24살 94년도에 스쿠프 터보 7백 2십만원 주고 뽑았는데
  • 레벨 소령 3 인트루더0907 26.06.13 11:37 답글 신고
    88올림픽때 전면 개방했는데?
  • 레벨 중사 2 승지원앱 26.06.13 11:44 답글 신고
    고딩때 여친이 아침에 엄마가 데려다 주는데 s600 흰색... 엄마차가....
    그때가 94년도... 여친 한달 용돈이 80만원+ 엄카
  • 레벨 대장 13BH380 26.06.13 13:09 답글 신고
    뭔 개소리여

    한성자동차가 1987년부터 정식수입해서 판매했는데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