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8682
서울 시내 드라이브 만 하고 싶다는
딸래미의 요청으로 인해
드라이브 신나게 하고 왔습니다
저녁을 안먹었더니 배가 고파서
닭날개 요리? 라고 해야되나?
꿀 + 간장 으로 해봤는데
오~~~~ 치킨 안사먹어도 될듯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LDT
아니근디
외 치킨이에요???
외요??
평창읍입죠잉
기억은 없고 사진만 있지만 암튼 제 고향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