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제가 블박입니다.
상대방은 잘못했다고
인정했었지만 담날 보험사에선
자기들이 잘못을 인정했지
100프로 인정한게 아니라고
말바꿔서 복잡해졌네요
대리운전중 사고라서
제가 운전한차 차주는
대인접수 후 통원치료 받습니다ㅠ
대인없이 100대0 가고싶었는데
이제 어떻게 해야할까요?
조회 3,356 |
추천 31 |
2026.06.13 (토) 01:45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제가 블박입니다.
상대방은 잘못했다고
인정했었지만 담날 보험사에선
자기들이 잘못을 인정했지
100프로 인정한게 아니라고
말바꿔서 복잡해졌네요
대리운전중 사고라서
제가 운전한차 차주는
대인접수 후 통원치료 받습니다ㅠ
대인없이 100대0 가고싶었는데
이제 어떻게 해야할까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대인.대물 다 받으세요
우회전도 똑바로 못하고 우측 추월하고
우측에 뒤차가 오는데 차선 변경 사고내고
이명박 쥐새X가 싸질러 놓은 운전면허 간소화의 폐혜가 진행중
대인.대물 다 받으세요
눈탱이가 뒷통수에도 달려있으면 인정.
이런 게 100 대 0 아니면 그냥 처박아도 된다는 거임
도로는 다 내꺼다...하고 운전을 하네..
100 맞습니다..
옆치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