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13 06:36 답글 신고
    정내미 없는 새끼들
    답글 0
  • 레벨 준장 ImeetU 26.06.13 05:30 답글 신고
    와! 50년전 라때는 동네 골목 친구네집 처마밑에 삼삼오오 저마다 집에서 우산들고 나와서 우산이 집인냥 빗소리 타닥타닥 맞는거 엄청 재미있었는데...
    답글 0
  • 레벨 준장 ImeetU 26.06.13 05:30 답글 신고
    와! 50년전 라때는 동네 골목 친구네집 처마밑에 삼삼오오 저마다 집에서 우산들고 나와서 우산이 집인냥 빗소리 타닥타닥 맞는거 엄청 재미있었는데...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13 06:36 답글 신고
    정내미 없는 새끼들
  • 레벨 대장 iamneinom 26.06.13 07:05 답글 신고
    졸라 차가운 도시남녀들
    뉴요커 파리지앵 서울라이트 누구도 저것들한테는 못 비빈다.ㄷㄷ
  • 레벨 하사 2 아놔이런 26.06.13 11:14 답글 신고
    저런돌 우리나라 주택가 좁은 골목길 가면 있다. 시멘트로 만들어 놓은것도 있다
  • 레벨 대위 2 서울일산방콕 26.06.13 11:38 답글 신고
    쪽바리 후손들
  • 레벨 준장 이쁘니려나 26.06.13 11:43 답글 신고
    음흉하고 짜치네
  • 레벨 소장 힘냔 26.06.13 12:37 답글 신고
    몰라서 그렇지 한국에도 꽤 있었음...
  • 레벨 중사 1 개경장 26.06.13 13:15 답글 신고
    예전 조성된 공단같은데 가보면 도로는 좁은데 대형 트럭들이 커브돌다 벽 하도 박아대서 저런식으로 큰 돌 가져다 놓는곳 많음.
  • 레벨 중령 3 쿠델카 26.06.13 13:32 답글 신고
    개인주의가 지역 전역에 역병처럼 퍼졌구나~!
  • 레벨 원수 검둥개 26.06.13 14:23 답글 신고
    쪽바리 특성 ㄷ ㄷ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13 15:04 답글 신고
    우리나라에도 좁은 옛날 골목길에는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지방 아니고 서울 하고도 은평구)
    밤에 휀다 몇 번 긁어 먹어서 잘 알지요
  • 레벨 중령 1 술이 26.06.13 17:37 답글 신고
    좀 있어봐요 일본 저런거 직접경험하고 왔었는데 그당시에는 이해가 안갔지믄 이제 서울 수도권들도 저럴겁니다. 서울놈들도 일본화 되어가고 있다는걸 요즘 많이 보이더라구요. 남의나라 비아냥 해봐야 울나라는 더 심해질겁니다.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14 03:33 답글 신고
    최근 젠슨황이 말한 미래에는 저런 인간들이 가장 필요없다는 거잖아?ㅋ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