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0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1 포근한달 26.06.14 20:56 신고
    @점벌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병 ssakajino0 26.06.13 13:43 답글 신고
    그만좀해라 털레반 청래당들아 이재명대통령이 정청래 싫다고 하시잖아 당정과 하나가되어야 개혁도하고 하는거 아니냐? 그만좀해라 진짜 털레반 청래당 진짜 징글징글하다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16:29 답글 신고
    ```````````````````````````````````````````````````````````````````````
  • 레벨 하사 1 포근한달 26.06.14 20:57 신고
    @점벌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3 스이즈얀 26.06.13 13:54 답글 신고
    유시민이 민주당 찢어 발긴건 맞는 사실이다..

    뭔 자리 운운으로 그 팩트를 흐리지 말아라..

    이번 지방선거는 유시민이 민주당 내부를 갈갈이 찢어발긴 결과다..

    끝.ㅡ
  • 레벨 원사 3 quakeF 26.06.13 14:58 답글 신고
    그니까 되도안하는 논리로 글을싸지름
    유시민이가 이번에 이지랄떨었지?
    뭐 대통령은 까면 안되는자리냐?라고
    그럼 넌 좆같은 주둥아리 털고다니면 안까일줄알았나?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16:30 신고
    @quakeF ``````````````````````````````````````````````````````````````````````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16:30 답글 신고
    ```````````````````````````````````````````````````````````````
  • 레벨 소장 분노의어흥이 26.06.14 22:15 답글 신고
    이해력들을 좀 키우셔야할 듯 유시민이 찢어발긴 결과? 훗 공부 좀 하셔요
  • 레벨 소위 2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13 13:59 답글 신고
    대통령지지가 너무 탄탄하니까 허위사실로 약한고리 끊어내는 내란당의 수법 특정인사거명,무슨전략실패 운운하는것들은 알바아니면 민주당탈을쓴 저능아
  • 레벨 소위 3 solaris76 26.06.13 14:02 답글 신고
    이새퀴들은 이재명을 찍은게 아니라 유시민 김어준한테 투표한놈들 같앜.
  • 레벨 준장 8년눈팅 26.06.13 14:46 답글 신고
    얘도 꼭 나옴 ㅋㅋㅋ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16:31 답글 신고
    ``````````````````````````````````````````````````````
  • 레벨 하사 1 다이짱 26.06.13 14:05 답글 신고
    잼프가 그렇게 말해도 말귀를 못알아 먹네. 하긴 니네 문주당애들은 딱 그수준인데 뭘..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16:31 답글 신고
    ``````````````````````````````````````````````````````````````````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13 14:13 답글 신고
    "유시민, 박래군… 전두환 정권 프락치 공작 사업 명단에 포함"

    서울신문 2022년 기사 원문
    https://m.seoul.co.kr/news/society/2022/11/23/20221123500176

    유시민 = 전두환 보안사 녹화사업 프락치!!!!

    "유시민 녹화사업 프락치"
    당장 인터넷 검색 Go Go~~~!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16:32 답글 신고
    `````````````````````````````````````````````````````
  • 레벨 소위 1 삼송KING 26.06.13 14:24 답글 신고
    당깨기 전문가 진보의 위장간첩.한번도 민주당 당원이었던적이 없던 인간이 이빨은. 유해시민 정체탄로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16:32 답글 신고
    ```````````````````````````````````````````````````````````````
  • 레벨 하사 1 포근한달 26.06.14 20:54 신고
    @점벌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7 11:55 답글 신고
    포근한달 ```````````````````````````````````````````````
  • 레벨 대령 3 초보자루틴 26.06.13 14:32 답글 신고
    문조털래유 꺼져줘 제발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16:32 답글 신고
    `````````````````````````````````````````````````````````````
  • 레벨 하사 1 포근한달 26.06.14 20:53 신고
    @점벌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1 20002개랭키 26.06.14 07:08 답글 신고
    2020년 가입해서 댓글만 12000개 넘게 쓰는분이시구나.

    니가 꺼지세요:)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6.06.14 10:17 답글 신고
    네다1베뉴잼 나와주세여~~~
  • 레벨 원사 3 김진수123456 26.06.14 11:02 답글 신고
    이런말 좀 쓰지마라 제발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7 11:55 답글 신고
    포근한달 ``````````````````````````````````````````````````````
  • 레벨 원사 3 quakeF 26.06.13 14:52 답글 신고
    또또또 어디서 이상한 말로 물타기하네
    보배어디서 유씨가 자리탐내서 미움받는거라고얘기했지? 난 본적도없는데?
    유시민이가 욕박히는건 과거의 유시민과 싸우기때문이지 문죄앙때는 우리이니 하고싶은대로다해 이지랄하더니
    잼통 집권1년밖어 안됐는데 나라망할것처럼 씨부리고댕김
    윤짜장당선됐을때 뭐라고? 나라안망한다고? 실실쪼개면서 그랬지?
    정작 지금잼통 졸라잘하고있는데 유시민이 하는꼴을보고도 문조털래유욱을 빠는거면 고마정치끊고 생업에 열중해라
    아님 주말지령받고 또기어나온 털천진가?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16:32 답글 신고
    ``````````````````````````````````````````````````````````````````````````````````
  • 레벨 하사 1 포근한달 26.06.14 20:54 신고
    @점벌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1 20002개랭키 26.06.14 07:15 답글 신고
    말 참 더럽게 길게 쓴다.
    길게 쓰라고 팀장이 시키나?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6.06.14 10:17 답글 신고
    네다1베뉴잼 나와주세여~~~~~
  • 레벨 소장 분노의어흥이 26.06.14 18:23 답글 신고
    현대사 공부가 부족해 보이네요ㆍ공부 좀 하셔야할 듯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7 11:55 답글 신고
    포근한달 ````````````````````````````````````````````````````````````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13 15:06 답글 신고
    만약에 된다면 난 찬성! 법무부장관이 좋겠다!
  • 레벨 상사 2 거부거부기 26.06.13 15:11 답글 신고
    리박스쿨 얘들 발작 ㅋㅋ
  • 레벨 이등병 창오징어 26.06.13 15:14 답글 신고
    노무현 때 유시민 기억하면 이런 소린 못하지. 의리하나로 산 사람인데
  • 레벨 소령 2 천안배방산 26.06.13 17:18 답글 신고
    노무현 대통령이 아끼던분들중에 유시민은 없음
  • 레벨 대령 2 미회원가입 26.06.13 17:19 신고
    @천안배방산 ㅋㅋㅋㅋㅋㅋ
  • 레벨 이등병 대포차피해자 26.06.13 17:48 신고
    @천안배방산 ㅋㅋㅋㅋ
  • 레벨 원사 1 네오제네시스 26.06.13 19:38 신고
    @천안배방산 무슨 개소리? 노무현대통령이 진짜노무헌이라고 한 사람이 유시민인데
  • 레벨 소위 1 20002개랭키 26.06.14 07:16 신고
    @천안배방산 누구 이름을 쓴 줄은 알지요?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7 11:55 신고
    @천안배방산 ```````````````````````````````````````````````````````````````````
  • 레벨 중사 1 코스피오천 26.06.13 20:21 답글 신고
    노무현을 좋아한다면 제대로 아시길..의리? 유시민이?탄핵 직무정지 당했을때 유시민이 뭘 했는데?
    서거하고 나서 노무현 팔아 부귀영화 누리는것 뿐 없음.
    제대로 공부 하시길
  • 레벨 소위 1 20002개랭키 26.06.14 07:17 신고
    @코스피오천 니가 공부를 제대로 해라.
    돌아버리겠네.
    구글 서치라도 한번 하고 글씨.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6.06.14 10:20 신고
    @코스피오천 네다1베뉴잼 나와주세여~~~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7 11:56 신고
    @코스피오천 ```````````````````````````````````````````````````````````````````````````
  • 레벨 상사 2 뷔자되자 26.06.13 15:16 답글 신고
    유시민으로 또 여론선동하네요
    이런애들이 보배에서 없어져야 깨끗한 보배가될듯
  • 레벨 하사 1 부산바다아자씨 26.06.13 19:28 답글 신고
    지금은,,, 열심히 일하고 있는 이재명 대통령을 도와야지,,,
    열심히 일하고 있는 이재명 대통령의 발목을 잡고 괴롭히는 놈들은 쳐내야지,,,
    아무리 유시민이라도,,, 조국에 미쳐서 이재명 대통령의 발목을 잡고 괴롭히면 안 되지,,,
    그옛날의 유시민이 아니라, 지금의 유시민이 도움이 안되는 거지,,,
    지금은 이재명 대통령이 열심히 일하는 시간이다!!!
  • 레벨 소위 1 20002개랭키 26.06.14 07:19 신고
    @부산바다아자씨 너만 잘해라
    그러면 된다.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7 11:57 신고
    @부산바다아자씨 `````````````````````````````````````````````````````````````````````````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7 11:57 답글 신고
    ``````````````````````````````````````````````````````
  • 레벨 대령 1 양발운전자입니다 26.06.13 15:24 답글 신고
    대통령이 '총리직' 준다고 해도 거절한 유시민 인데,
    부스러기 권력 바라고 달려드는 유튜버들이랑 급이 같을리가...


    요즘 대통령이 침묵하고 있으니까 다들 불안할 수 있어.
    근데, 검찰개혁안 때도 봤잖아.
    대통령이랑 직접 소통한다던 B동형과, 자칭 '친명'이라던 리박스쿨 이언주와 뉴어쩌고 놈들이 그랬짢아.
    검찰에게 '보완수사권'을 주자는 게 대통령의 뜻이라고.
    그래서 결과는??

    너무 당연한 거 아냐?
    검찰개혁 못하고 정권 바뀌면, 가장 먼저 본보기로 이재명 대통령 부터 죽일 텐데...
    법조계 출신인 이재명 대통령이 그걸 냅둘 리 있나?

    즉, 대통령과 소통하는 게 아니라, 김민석이랑 소통이겠지?
    같이 사진 찍은 유튜버들 한 자리씩 받았더만...
    그리고 강득구도 그랬지, 총리님의 말과 달리 대통령의 뜻은 '합당'인 거 같다고.


    이번이라고 다를까?

    진짜 재밌는 건.
    '공천권' 먹으려고 김민석이가 스스로 총리직 내려놨잖아?
    근데, 정청래가 이기면 어떻게 될까?

    다 죽는 거야.
    김민석, 리박스쿨 이언주와 뉴어쩌고 애들...싹 다...

    정청래 대표를 죽이려고 발악했던 놈들에게 '공천권'을 주겠어?
    즉, 당을 완전히 장악하려는 '공천권' 욕심에 스스로 총리직을 던진 김민석 덕분에 민주당 내부가 깨끗하게 청소되는 거지.


    솔직히,
    김민석이가 스스로 총리직을 내려놓을 때,
    대통령이 겉으론 수고했다면서 칭찬해줬지만, 맘속으론 니가 당대표 떨어지면 너와 주변 쓰레기들이 저절로 청소될 거 같다고 좋아하지 않았을까?

    그리고 이번 총리는 '정치질' 하지 않고, 일만 하는 총리를 뽑았지.
    와우~
    이게 우연?


    '문조털래유' 라고 열라 까대던 유튜버들아,
    김민석이랑 리박스쿨 이언주랑 뉴어쩌고 애들 물에 떠내려 가면, 이제 다시 유시민과 김어준 찬양으로 돌아설 거냐?
    총리랑 식사도 하고 권력 부스러기도 받고 하니까, 너네들이 뭐라도 된 줄 알았지?
    그래서 당당하게 ㅅㅂㅅㅂ 거렸겠지?

    그래서 급이라는 게 존재하는 거다.
    노련한 국힘당 정치인들도 함부로 못덤비는 것에는 이유가 있는 것이야...
    홍준표 봐라, 그나마 유시민과 겨우 비비잖아?
    하긴, 아무것도 모르고 권력 부스러기 주워 먹으려고 줄을 대는, 짜치는 유튜버 너네들 눈에 뭐가 보이긴 하겠냐?
    똥, 오줌도 못 가리는 아기들 수준인데...

    깜짝 놀랬다.
    명령대로 까대고, 찬양하면 자리 주는 거 보고...
    근데, 김민석이 당대표 떨어지면??
  • 레벨 원사 3 티거는호랭이 26.06.13 23:05 답글 신고
    뭔 다 반대로 말하고있어. 총리직 제안한적 없다고 대통령실에서 말했고 보완수사권도 논의하라고했는데 뭔 소릴하는지. 듣고싶은것말 골라서 듣나봅니다.
  • 레벨 하사 3 hongarchi 26.06.14 01:17 답글 신고
    먼 개소리여 총리직 제안 한 적 없다고 공식적으로 답변 나왔는데.
    그리고 먼 아전인수식 해석이지. 그럼 김총리를 왜 그렇게 칭찬하고,
    순방길에 정청래를 안 부르고 왜 김총리를 불렀지.
    그리고 왜 성안에 들어온 사람들 비난하면 안된다고 한거지.
    니들이 그러니까 안되는거야 문조털래유들아.
  • 레벨 대령 1 양발운전자입니다 26.06.14 06:42 신고
    티거는호랭이, @hongarchi//

    '공식'?
    말 장난에 속지마.
    미리 말하고, 이후 공식적으로 발표하는 것.

    유시민이 직접 말함.
    이재명 정부측에서 '공직을 맡을 의향이 있느냐.'고 했으나, 유시민은 "어떤 공직도 맡을 생각이 없다."며 고사했다고 말함.
    그리고 나중에 유시민과 지인들과의 대화에서 그게 '총리직'임을 사람들이 알게 됨.


    그렇다면, 언론사들과 2찍들이 총리 제안 받았다던 유승민은?
    이건 오히려 청와대에서 '공식적'으로 반박함.
    ----------------------------------
    청와대는 29일 오후 대변인실 공지를 통해 “유승민 전 의원에게 국무총리직을 제안한 바 없다”며 관련 보도를 부인했다.
    이는 이 대통령이 취임 초 유 전 의원을 총리로 영입하려 했다는 일부 언론 보도에 대한 공식 입장이다.
    -----------------------------------


    (+)
    요즘 김민석이가 리박스쿨 이언주랑 뉴어쩌고 애들이랑 짝짜꿍 하면서, 스스로 총리직 던지고 '공천권' 획득한 후 민주당을 장악하려고 하잖아?

    근데 만약, 정청래가 당대표 연임하게 되면?
    김민석은 물론, 리박스쿨 이언주랑 뉴어쩌고 애들의 '금배지'는 다 날아가는 거임.
    그러니까, 지금 미친듯이 발악하는 것이고,
    심지어 '당원주권'의 상징인 1인1표제도 없애려고 하는 것.
    근데, 되겠냐?
  • 레벨 이등병 날라치기1234 26.06.13 15:44 답글 신고
    딴지게시판에서 오셨어요?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16:33 답글 신고
    ``````````````````````````````````````
  • 레벨 하사 1 포근한달 26.06.14 20:54 신고
    @점벌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6.06.14 10:24 답글 신고
    네다1베뉴잼 나와주세여~~~~~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7 11:58 답글 신고
    포근한달 ````````````````````````````````````````````
  • 레벨 준장 나도야간다몰디브 26.06.13 15:51 답글 신고
    유시민이 자리를 탐내는건맞음.
    유툽보니 수초에 바짝붙이거나 골자리나 회유목에 찌를 세우는걸봐선 항상 자리를 탐하는 강태공은 맞음.
  • 레벨 소령 2 눈팅만XX년 26.06.13 16:35 답글 신고
    민주당 씨발새끼들 매번이게 문제임 다음 총선에서도 욕심부리고 양보안하고 지랄하다 다음 장원 빼끼고 하면 그다음부탄 얄짤없다
    국짐도 안찍지만 민주당도 안찍는다
  • 레벨 중사 2 소소한호랑이 26.06.13 16:46 답글 신고
    노무현재단은 시민에게 갔다지요.
    노무현 정신은 난 모르겠소. 난 그냥 이재명대통령 좋아 민주당 뽑았음. 가시는길에 재뿌리면 민주당에 평생 똥뿌리고 다닐생각임
  • 레벨 소령 2 천년학 26.06.13 23:29 답글 신고
    노무현정신을 그저 난 모르겠고로 넘긴다는건... 거의 좀비가 되겠다는건데...
  • 레벨 소령 2 천안배방산 26.06.13 16:52 답글 신고
    게세끼는 맞지! 조국 똥구멍을 그렇케나 빨아주니

    이건뭐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6.06.14 10:25 답글 신고
    네다1베뉴잼 나와주세여~~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7 11:58 답글 신고
    `````````````````````````````````````````````````````````````````````
  • 레벨 소위 3 호준사랑 26.06.13 16:55 답글 신고
    뉴박 씹새끼들은 안 뒤지나
  • 레벨 원사 2 나쁜사람아니에요 26.06.13 17:07 답글 신고
    뉴박들 ㅂㄷㅂㄷ 거리네
  • 레벨 소위 3 블박구함 26.06.14 20:30 답글 신고
    내부총질하는 것들이 오히려 수박 운운하는게 웃음포인트.
  • 레벨 상병 독안룡 26.06.13 17:43 답글 신고
    유시민은 바른 소리 했죠. 대통령이 어려울때 먼저 공격하는 세력이 있다. 그게 B다.
    정청래, 딴지 당신들이네요.
  • 레벨 원사 2 나쁜사람아니에요 26.06.13 22:49 답글 신고
    김용남 김관영에대해 어찌 생각 하시오?
  • 레벨 원사 3 티거는호랭이 26.06.13 23:06 신고
    @나쁜사람아니에요 민주당사람. 그외에 뭐가 있는데? 간첩? 뭔데? 아는거 설명해보시오
  • 레벨 원사 2 나쁜사람아니에요 26.06.13 23:16 답글 신고
    ㅋㅋ 김용남이 민주당 사람이었소? 김관영이 민주당 사람이라 무소속으로 선거나옴?? ㅋㅋㅋㅋ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6.06.14 10:26 답글 신고
    네다1베뉴잼 나와주세여~~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7 11:58 답글 신고
    ````````````````````````````````````````````````````````````
  • 레벨 일병 우르미 26.06.13 18:55 답글 신고
    이재명 대통령 방해하는 것들은 정신 좀 차리자

    지금 딴지가 대통령공격 중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7 11:59 답글 신고
    ````````````````````````````````````````````````````
  • 레벨 하사 1 부산바다아자씨 26.06.13 19:25 답글 신고
    지금은,,, 열심히 일하고 있는 이재명 대통령을 도와야지,,,
    열심히 일하고 있는 이재명 대통령의 발목을 잡고 괴롭히는 놈들은 쳐내야지,,,
    아무리 유시민이라도,,, 조국에 미쳐서 이재명 대통령의 발목을 잡고 괴롭히면 안 되지,,,
    그옛날의 유시민이 아니라, 지금의 유시민이 도움이 안되는 거지,,,
    지금은 이재명 대통령이 열심히 일하는 시간이다!!!
  • 레벨 원사 2 나쁜사람아니에요 26.06.13 23:18 답글 신고
    유시민이 이재명 안도운적 있음?
    지금 뉴박이들 얘기하는데 딴소리 하시네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7 11:59 답글 신고
    ````````````````````````````````````````````````````````
  • 레벨 하사 2 생각을해봐요 26.06.13 19:31 답글 신고
    자리 욕심 있는 인간들이 까기 바쁜거지~
  • 레벨 원사 2 나쁜사람아니에요 26.06.13 23:17 답글 신고
    누군지 보입니더
  • 레벨 중위 1 최강국밥 26.06.13 22:56 답글 신고
    근데 털공장 공장장 이랑 조불쇼는 왜 쉬는겨??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7 11:59 답글 신고
    ````````````````````````````````````````````````````````````````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14 02:54 답글 신고
    미국 대통령 자리는 좀...
    지구 1황인데 평소 생각했던 일들 막 저지르고 막...ㅋㅋㅋㅋㅋ
  • 레벨 원수 아이키세이드 26.06.14 09:01 답글 신고
    처음엔 문재인 악마화로 시작하더니, 다음은 조국,
    이제 문조털래유라고 묶어서 악마화 ㅎㅎㅎ
    이언주, 김민석이라는 친명팔이 박쥐 정치인들이 당권 잡으려고 숨겨놓았던 본성이 나오네요
    개딸이라는 그 쪽 집단들이 잘 하는 거죠~
    사람들을 바보로 아나 ㅎ
  • 레벨 중령 1 쿠레쿠레 26.06.14 10:25 답글 신고
    평론 그만한다고 몇 번이나 말했으면서 왜 계속 기어나오냐. 그냥 책 쓰거나 낚시나 해. 노통이 작 하라고 했는데 왜 정치에 얼쩡거리냐
  • 레벨 소장 분노의어흥이 26.06.14 14:17 답글 신고
    그런식이면 해체하거나 활동 중단하고 은퇴한 뮤지션들이나 배우들은 다 인간 쓰레기라는 말이네? 서태지도 피노키오고 그런식이면 해당 선거나 국면에서 자제하거나 스톱하겠다는 말이지 그리고 방송에서 유시민 정도 레베루 현자를 그냥 두겟냐? 사정사정해서 출연 요청하지
  • 레벨 중령 1 쿠레쿠레 26.06.14 14:30 신고
    @분노의어흥이 유시민이 현자라는 말에 웃고 간다 ㅋㅋㅋㅋ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7 12:00 답글 신고
    ``````````````````````````````````````````````````````````````````````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6.14 16:23 답글 신고
    신천지,통일교 애들
    민주당에도 잠입해 있다고 확신 합니다

    글 읽어 보면 창작 소설 쓰기 바빠요
    거기에 끝에는 꼭 고 노무현전 대통령을 이나 이재명 대통령을 붙이죠
    노무현 정신이네 이재명 뜻이네 하며
  • 레벨 소위 1 베텔게리우스 26.06.14 18:39 답글 신고
    시민아 분열시키지마라이....니 뭐 되나?... 이재명대통령 발톱에 때만도 못한게....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7 12:00 답글 신고
    ```````````````````````````````````````
  • 레벨 대위 2 닉할게없네 26.06.14 19:51 답글 신고
    지금 털공장 그쪽 구독자들

    소위 털묻은 애들 이젠 대놓고 대통령 욕으로 댓글들이 바뀌고 있음

    조국은 무조건 커버치고 대권후보로 떠받들면서 대통령 욕하는거 보면 누가 더 돌아있는거지??

    문조털래유인지 뭔지 그런거 다 떠나서 왜 조국만 추켜세우는거지?

    조국에 방해되면 싸잡아서 욕하고 좌표찍고 공격하지??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7 12:01 답글 신고
    `````````````````````````````````````````````````````````
  • 레벨 소위 3 블박구함 26.06.14 20:28 답글 신고
    어이가 없네. 유시민은 대통령 하라고 주위에서 난리법석을 떨어도 요지부동 안하는 사람인데...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고... 또 유시민을 이재명에 비교하는 인간들은 뭐냐? 이재명으로 종교생활하는 사이비 신자들이냐?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