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1 포레지스트 26.06.13 14:38 답글 신고
    뭔소린지 제목은 왜샀냐 싶습니다라고ㅜ하고 본문은 찬양하고
    답글 1
  • 레벨 소령 2 아마추어복서 26.06.13 09:05 답글 신고
    조회수 빨려고 상상하는대로 유튜브 올리는 ㅂㅅ들
    답글 0
  • 레벨 원수 0뽀개드림0 26.06.13 08:03 답글 신고
    전기차로 오세요!
  • 레벨 원사 3 핵심이뭐야 26.06.13 08:07 답글 신고
    아이오닉9 4WD 항속형도 있어요.
    전기차도 좋더라구요.
    집밥이 너무 편하더라구요.

    다만, 장거리는 휴게소에서 한번 충전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화장실 한번 다녀오고 커피 한잔 사면 충전이 거의 끝나더라구요.
  • 레벨 원사 3 핵심이뭐야 26.06.13 08:05 답글 신고
    저 배터리는 주행용 배터리가 아니라 12V 배터리 입니다.
  • 레벨 대위 3 서영파파파파 26.06.13 08:45 답글 신고
    제 주변엔 하브 만족하며 타던디...
  • 레벨 소령 2 아마추어복서 26.06.13 09:05 답글 신고
    조회수 빨려고 상상하는대로 유튜브 올리는 ㅂㅅ들
  • 레벨 원사 3 염소수염 26.06.13 09:30 답글 신고
    어그로 영상인듯요.. 다들 고장없이 잘 타고 다니든데요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6.13 13:32 답글 신고
    조용하고,연비좋고,힘좋고,세금싸고...
    Gn7 만족합니다.
    저야 1년에 1만키로 타는데..후회 안합니다.
    네비만 빼고...
  • 레벨 중위 1 포레지스트 26.06.13 14:38 답글 신고
    뭔소린지 제목은 왜샀냐 싶습니다라고ㅜ하고 본문은 찬양하고
  • 레벨 원사 3 핵심이뭐야 26.06.13 21:29 답글 신고
    오타네요...ㅎ
    수정하겠습니다.
  • 레벨 소령 2 정용진개쉽색기 26.06.13 14:53 답글 신고
    가격때문이라면 걍 국산디젤을 사시요
  • 레벨 소령 1 MorsTua 26.06.13 15:12 답글 신고
    연 3만 정도 주행거리시면 거진 3% 정도 상위랭크 되시는 많은 주행거리 아닐까요.
    쉬는날 감안한다 치고, 대략 하루에 100키로 이상 타셔야 하는 거린데...

    하브 효율이 주행거리가 짧을수록 크게 떨어지는것 같아요...
    주로 사람들이 가장 많이 타는 연 1만키로 전후해서 효율이 있냐가 문제인듯 싶습니다.
  • 레벨 원사 3 핵심이뭐야 26.06.13 21:32 답글 신고
    출퇴근 거리가 왕복 80km에 가끔 장거리 출장을 가니까 1년에 3만km 이상 타더라구요.

    시동걸고 한 20km는 타야 연비가 20km/l 이상으로 올라가던데,
    그 이유는 아직도 모르겠습니다.
  • 레벨 대위 2 은수01 26.06.13 15:38 답글 신고
    엔진오일 생성은 해결된 건가요?

    어차피 비싼 차 가격은 팔 때도 유지되니 의미가 없습니다. 가솔린은 구매가 싸지만 팔 때도 싸죠. 유지비는 그외 문제.

    그런데 차가격과 유지비를 합산해서 계산하고 비교하는 이상한 계산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팔 때 잔존가치가 다르므로 잔존가치가 빠진 계산은 잘못된 계산입니다.
  • 레벨 원사 3 핵심이뭐야 26.06.13 21:33 답글 신고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는 이미 잔존가치라는게 의미가 없는거 같아요.
    10년 30만km 탔으니...
  • 레벨 소위 1 다함께차차찾 26.06.13 15:55 답글 신고
    하브는 안타본 사람들이나 내려치죠 가솔린 디젤대비 연비말고도 이점이 많은디
  • 레벨 소위 2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16 18:13 답글 신고
    초기쏘하15만정도 타봤는데 기름값.경정비말고는 장점이 없던데요 가솔린 가스 하브 다 타보고 전기차로바꿨는데 전기가 유지비 성능 등 모든면에서 최고입니다
  • 레벨 소령 2 찹쌀도나쓰 26.06.13 15:58 답글 신고
    1년에 7천키로 타지만 하브 대만족입니다
    랜선으로 하브타본 사람들이 까내려요
    타면 대만족
  • 레벨 원사 3 핵심이뭐야 26.06.13 21:34 답글 신고
    그쵸?
    저는 하브 탄 이후로 계속 하이브리드만 사게 되더라고요.
    연비 때문이기도 하지만.
  • 레벨 소장 응밥혀 26.06.13 16:15 답글 신고
    히브는 구입할때도 비싸지만 중고차로팔때 그만큼 더받아요 중고시장에서도 인기좋음
  • 레벨 원사 3 맥주도술이야 26.06.13 16:20 답글 신고
    하이브리드나 가스차나.. 안타본 사람들이 말이 더 많음
  • 레벨 상병 서기님 26.06.13 16:44 답글 신고
    저속에서 전기차처럼 조용하고, 중속에서는 모터 힘 받쳐주고 고속은 휘발유처럼 타고.. 1년에 약 1만밖에 안타지만 매우 만족합니다

    차는 그랜저 2026 하브에요
  • 레벨 원사 3 핵심이뭐야 26.06.13 21:35 답글 신고
    그 차는 연비가 어떻게 나오나요?
  • 레벨 원사 2 바라미야 26.06.13 18:15 답글 신고
    그랜져 하브 초기형. 백퍼 만족 중입니다~
  • 레벨 중사 1 edaijlwer 26.06.14 03:36 답글 신고
    고속도로 저속충들 죄다 하브 극혐
    전기차는 통구이될 확율에 목숨걸기 싫음
    기름값 얼마 차이 안나는데 편하게 디젤 조지면서 타는게 속편하고 정신건강에 좋음
  • 레벨 소위 2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16 17:47 답글 신고
    기름값아끼려고디딸타면서 칼치기나 일삼는 카푸어 검거ㅋ 아반떼보다 후진폭바cc타면서 외제차 탄다고 폼잡는게 너지?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