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3 가슴도치랑 26.06.13 04:44 답글 신고
    어허.. 그럼??
  • 레벨 병장 NoBraking 26.06.13 05:10 답글 신고
    태극기 부대는 어딜 가나 생각들이 정상은 아닌 듯..
  • 레벨 중사 1 통찰자 26.06.13 05:14 답글 신고
    태극기부대가 아니라 한국의 구조적 모순이라고요

    여기 있는 사람들은 눈알에 정치 렌즈만 껴져 뭐든지 니 편 내 편 이러면서 세상을 사고함 누가 비정상임?
  • 레벨 중사 3 x파인애플 26.06.13 06:39 답글 신고
    그래서 뭐달라고 원하는걸 말해 2찍해달라고?
  • 레벨 하사 3 칼뭘드 26.06.13 06:44 답글 신고
    통찰은 개뿔 방구석 전문가가 ㅋㅋ
  • 레벨 중사 1 marcM 26.06.13 07:22 답글 신고
    그정도 위험 수준이면 언론에서 가만 있겠냐?? 벌써 조중동 난리나고 내란견들 태극기 흔들고 떼창 할텐데...선동은 아무나 하나...쯧쯧쯧
  • 레벨 병장 흑염소97 26.06.13 08:41 답글 신고
    무슨 말이지
  • 레벨 준장 추천수 26.06.13 08:46 답글 신고
    문제는 파악하기 쉽지만
    대안은 쉽지않음
  • 레벨 대장 늑대의눈물 26.06.13 08:47 답글 신고
    어떻게 해야

    이모양 이꼬라지까지 망가질 수 있을까
  • 레벨 대령 3 카누오리지날 26.06.13 08:52 답글 신고
    삼성 작년 한해 영업이익이 43조입니다 올 1분기 57조입니다 일본 작년 시가총액 1위가 도요타인데 1년 영업이익이 35조 안팎입니다 올 삼성 영업이익이 500조까지 전망하고 있습니다 그럼 한국은 대박입니다 ㅎ 생각만해도 즐겁네요
  • 레벨 대위 3 리틀보이찬란한빛 26.06.13 08:53 답글 신고
    맞아요 그래서 매국노들이 없어져야되요
    안그래도 힘든데...
  • 레벨 대령 3 멧돼지잡는날 26.06.13 08:54 답글 신고
    2찍들은 나라망하는걸 원하는듯
    곱버스 올인하고 기도하는거냐?
  • 레벨 대위 2 무청천 26.06.13 08:55 답글 신고
    그래서 삼닉이 망한다구요?
  • 레벨 병장 지멘스 26.06.13 08:57 답글 신고
    2찍산동 하는이유가 있었네 이런 소리를 믿고 있으니 선동 당하는거지
  • 레벨 원사 3 janagena 26.06.13 17:50 답글 신고
    국민 70프로가 맞는거면
    30프로 사람들은 본인들을
    뒤돌인봐야 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