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가 사촌동생중 한명이 결혼하는데
부모님께서는 외삼촌께 100 보내셨고
저는 와이프랑 같이 지방에서 서울로 참석하는데
밥값 5만원대라 감안해서 30 현금으로 하려했더니
와이프가 그냥 사촌 계좌로 20 보내주는게 나을것같다하는데
둘이 20은 너무 적을까요?
조회 1,226 |
추천 17 |
2026.06.13 (토) 03:01

외가 사촌동생중 한명이 결혼하는데
부모님께서는 외삼촌께 100 보내셨고
저는 와이프랑 같이 지방에서 서울로 참석하는데
밥값 5만원대라 감안해서 30 현금으로 하려했더니
와이프가 그냥 사촌 계좌로 20 보내주는게 나을것같다하는데
둘이 20은 너무 적을까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부모형제 빼고는 인간관계 의미없다고느껴서 낯간지러울정도만 아니면 최소한만 하겠네요 저라면 3만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