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싸울아이 12.04.30 15:51 답글 신고
    ...
  • 레벨 중령 2호봉 시크릿모텔 12.04.30 15:56 답글 신고
    사안은 대충 알겠는데

    인터넷에 억울하다는 사연보면 본인에게만 유리하도록

    글작성하고 결국 비난여론 확산시켜 논란되는 사건이 한두건이 아니죠

    글쓴이님을 지칭하는건 아닌데..

    상대방쪽 얘기들으면 또 상반되고

    그냥 보고있는 3자 입장은 뭐라 할말이 딱히 없다는

    암튼 잘해결 되시길 바래요
  • 레벨 중사 3 순별 12.04.30 16:04 답글 신고
    아이나비만 그런것이 아닙니다.
    고객행복<---여기부서 자체가 진상담당입니다.
    말이안통하는 고객 담당이죠.
    아무리 조리있게 말하셔도 , 이양반들은 싸가지없게 대응합니다
    시스템자체가 그렇게 되어있죠.
    sk텔레콤 고객만족팀 줫나 싸가지 없습니다
    예전에 구형핸드폰으로 접속해서 인터넷 몇페이지 넘겼는대 4만 얼마 나왔어요
    열받는건 안내가 미미해서 이런일이 발생된거였죠 . 이새기들 웃긴게
    안내가 미미해서 내가 이렇게 모르고 쓰지 않았냐 하니깐 바로 만4천원만 내십시오
    고객님 , 이러는겁니다,. 얼만나 많은사람들이
  • 레벨 중사 3 순별 12.04.30 16:04 답글 신고
    여튼 줫같아요
  • 레벨 소령 2 됐고걍페인트 12.04.30 16:07 답글 신고
    그따위로 할려면 고객만족,고객을 위한 서비스 그런 문구는 좀 빼지
  • 레벨 하사 1 고겡님 12.04.30 16:11 답글 신고
    녹음한거 있다면. 아이나비측에 전화한번 다시 하셔서.
    난 아이나비 a/s 나 상담같은게 맘에 안들어 녹음한것들을 인터넷에 올리겟다고 말씀
    하시고 한번 인터넷에 공개하세요. 요즘같은세상 올린다고 말도 안하고 걍 올리면 그게 또 불법이라고 ㅈㄹㅈㄹ 하더군요
  • 레벨 하사 1 행복한체리 12.04.30 16:26 답글 신고
    저도 서비스 업종에서 일하고 있지만 웬만큼 나쁜 사람도 그냥 저러진 못하죠..앞뒤 전후 사정이 궁금하네요..아무튼 잘 해결하길 바랄께요..
  • 레벨 대장 돌잔치가봤나 12.04.30 16:39 답글 신고
    우리나라.......썩어빠진 정신상태...
  • 레벨 원사 3 frsworld 12.04.30 16:40 답글 신고
    대부분 매립한데 들르면 바로 해결 되는데....
  • 레벨 대령 1 쏘울지역장 12.04.30 16:53 답글 신고
    절대 오해마시구요..

    이런글로 여론을 활용하실려면...정확한 팩트를 가지고 따져야합니다..

    님의 글을 입증하려면 최소한 "녹취록"은 있어야 할듯해요..

    여기 보배분들은 이런글하나에 편들어주지 않습니다..

    사람은 자기입장에서 글을 쓰니까요..

    저도 비슷한 경우(티팩인증)로 위와 같은경우를 당했지만 뜯지 않고

    해결한데에 만족합니다..고객센터도 시종일관 죄송하다는 말을 해줬구요..

    웃으면서 마무리했다는..둥글게 삽시다..
  • 레벨 일병 조심운전 12.04.30 17:08 답글 신고
    그냥...녹음파일을 올리세요...영어자막까지 넣으셔서...유투브에요
    아이나비마크 큼지막하게 화면한가운데 넣으시구요^^
    제목을 한국기업의 고객 능욕이라고 올리면 좋을거 같아요
  • 레벨 하사 1 그래서어쩌라고 12.04.30 18:24 답글 신고
    워우,,, 그럼 안 되죠.. 바로 고발당합니다. 먼저 아이나비에게 반론을 제기할 기회를 줘야 합니다. 그리고 그 증거자료가 있어야하구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아이나비에서 반론이나 반박을 하지않고 방치하였을 경우에 가능합니다....
  • 레벨 원사 1 궬노 12.04.30 17:11 답글 신고
    한쪽 말만 듣고는 판단 불가. 기분은 나쁘시겠지만 제3자입장에서는 함부로 말할 수가 없네요..
  • 레벨 소장 TwinM 12.04.30 17:48 답글 신고
    다떠나서 제품구매후 문제가 된다면 당연히 as처리받아야할 부분에제품구매고객에게 제조사에서 제대로 서비스해주지 않으니 문제가발생된거니 당연히 자기네제품 구매해준고객에게 감사하며 친절히 대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 레벨 소령 1 Eldrhffk 12.04.30 17:51 답글 신고
    예전에 아이나비 네비를 썼었는데.........

    서비스센타 전화하기기 하늘에 별따기............예약하고 전화 할 수 잇다는.....

    그래서 블박 살때도 아이나비 블박은 제쳐 뒀음.....
  • 레벨 하사 1 그래서어쩌라고 12.04.30 18:27 답글 신고
    올리신 글을 보면 전화 받은 당사자의 자질 문제인 것 같습니다. 그사람의 직속상관하고 통화를 하시고 그래도 안 되면 인터넷에 올리든 해야겠죠.. 단 처음부터 끝까지 녹취록 만드시고 녹음하실 때 당사자에게 대화는 녹음되고 있으며 민형사상 증거자료로 활용될 수 있음을 고지하시 것이 그 넘(?)들을 꼼짝도 못하게 만드는,,,
  • 레벨 일병 보배아부지 12.04.30 19:14 답글 신고
    아이나비 친절한데 저번주에 통화해보니 짜증도 다받아주고 ㅡㅡㅋ
  • 레벨 상병 YF쏘나타Y20 12.04.30 20:06 답글 신고
    이런 XX들
  • 레벨 중장 육포짱 12.04.30 23:15 답글 신고
    아이나비라고 해서 믿습니다...

    쓰레기쉐키들...예전에 저도 빡 돈적있는데..

    그냥 a/s센터가서,,,던지고 씨발새끼들아,..그냥 니들 해라,,하고 왔어요...ㅋ
  • 레벨 병장 지구에온목적이뭐냐 12.05.01 13:32 답글 신고
    계속 눈팅만 하던 유령회원입니다.

    요근래 보니 다들 자기정당화를 하시더군요.

    그렇다고 글쓴님 욕하는건 아니구요.

    보배 횐님들 도움을 받으시려면 녹취록 올리시는게 제일 빠를것 같네요.

    해결 잘 하시길..
  • 레벨 상사 1 대구세돌이 12.05.01 20:27 답글 신고
    개인적인 생각하나 말씀드려봅니다.

    글쓴님께 재산세 납부가 나왔는데, 난 재산세 이만큼 내기 싫다고 구청가서 구청장 만나고 구청장 말 안통하면 대구시장만나고 대구시장 말안통하면 재정경재부장관만나고 장관만나서 해결안되면 대통령 만나실건가요?

    아이나비 대표이사가 글쓴님을 왜 만납니까? (기분나쁘라고 말씀드린거 아닙니다.)

    그런데 말씀들어보니 쓰레기는 쓰레기네요,,,,, (글쓴님 말씀이 다 맞다면)

    고객감동은 어디갔는지..... 한심하기만 하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