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에 보시면 택시가 앞차를 박고 타이어가 계속 돌아가서 타이어에서 연기가 납니다
그건 앞차가 막고 있어서 차 바퀴가 헛돌아서 연기가 나는거 같습니다
근데 택시기사님 후진등 들어 왔자나요 근데 후진등 넣을때 브레이크를 잡고 있지 않으면 후진기어로
변속이 되지 않습니다.
근데 영상을 보시면 후진등이 들어오자마자 차가 뒤로 빨른 속도로 후진을 했습니다
요즘 차량에는 제가 알고 있기로는 악셀과 브레이크를 동시에 밟으면 브레이크만 작동 된다고 했습니다
근데 생각을 해보니까 정기장치 요류로 인한 급발진으로 추정도 된다고 생각이 듭니다
과연 브레이크와 악셀을 동시에 잡고 후진기어를 넣으면 후진기어가 들어 갈까요?
여러분들도 D-N으로 놓을때는 브레이크를 잡지 않고도 변속이 가능한데 N-R놓을때는 브레이크를
잡아야 R로 변경이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P-R로 변경할대도 마찬가지고요
브레이크등만 보면 급발진이 아닌거 같고 후진등을 보면 급발진 같고
상황 판단하기가 정말 어렵네요
구형 게이트타입은 브레이크 밟아야 들어가구요... 신형 부츠타입은 버튼누르면 브레이크 안밟아도 들어갑니다.
딱허다..딱해...
/> 내참 어이가 없어서...
주장하는 핵심이 완전틀리니 얘기해준건데 제3자가 뭐 그리 속이 상하십니까?
입에 걸레물고 더럽게 쓰면 속이 좀 풀리십니까?
저차가 브레이크 밟아야 후진 기어 들어간다고 꼭 믿으세요. 알았지요?
뭔 주장에 진실이냐 아니냐는 하나도 안중요한것 같은데 눈물나게 애처롭습니다.
이론상으로 따지지 마세요............이론으로 따질수 없는게 결함이잖소~
제너레이터의 전압은 14.5V정도 되어서 시동끄면 전압 떨어지고 등이 약간 희미해지는 것은 맞습니다.
저도 급발진 확실한 증거라고 생각했는데..
이런 반전이...
하지만 전자장치 오류라면 브레이크 자체던 기어 변속이던 제동등이던 모든건이 오류가 생길 수도 있으니 뭐라고 단정지기에는 아직은 좀 이른듯합니다.
다만 제동등은 안들어왔다는 fact 입니다.
기아가~~막걸려서~~들어갈생각을 안하고 더 깊숙히 발고 후진 넣으면 바로 들어
가고~~yf아니라서 비교가 안되겠지만요 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