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경 제핸폰 갤s2 마눌 갤s2 핸드폰을 사용중이다가,
저는 갤3 와이프는 갤노트2로 기계를 바꾸고 싶어서 통신사이동을 하였습니다. SK >> KT 변경.
기존 핸드폰에 위약금이 약 45만원 대당 남았습니다.
통신사대리점에서 위약금을 다 내주기로하고 (기존갤2 2대는 반납조건) 변경을 하였는데..
갤3는 약80만원정도 3년거치납입인가..그렇고 노트2는 비싸다고해서 와이프랑 비슷한금액을 맞추려고 20만원을 따로 송금했습니다.
그렇게 핸폰을 사용하다가 2월에 기존 sk에서 기계 할부값이 나와서 대리점(담당하는애 핸폰)에 통화해보니 1월꺼는 2월에 청구돼는게 맞다고 그건 고객이 내야한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가보구나 하고 3월이 와서 또 sk 기계 할부값 와이프랑 2개값이 또 청구돼는거에요.. 전화를 하니 전산상 오류라고
처리된건데.. 나온거니 안심하라구 하더라구요.. 근데 통장에서 돈이 빠져나가더라구요..
4월달에 전화를 하니 위약금을 대신 내어주는곳이 있는데 그곳이 문제가 발생하여 처리가 늦게되니 조금만 기다려달라구
해서 약 5월말까지 기다렸다가 6월 초에 kt 고객센터로 이러한일이 있는데 어떻게 하면 좋겠냐구 하니..
금방 전화간다고 하니 대리점에서 전화가(담당핸프폰번호)와서 대신 돈내주는 곳이 디도스 공격을 맞아서 컴퓨터가 망가졌다고.. 어이상실
6월 30일까지 처리다 해드리니간 걱정하지 말라구 하더라구요..
7월1일 처리가 안돼 다시 대리점에 전화하니.. 월요일 오전이라 처리가 좀 늦어서 그러니 오후에는 다된다고해놓고서는
7월2일 현재까지 전화를 받고 있지 않네요.. 대리점전화가 아니라 핸드폰번호만 알아서 그걸로 걸고있습니다.
좀전에 다시 kt 전화해서 "나 사는곳이 의정부고, 개통한곳이 전주인데.. 핸폰구입할때 약관에 난 싸인도 한적없구(대림점에서 다 알아서 싸인하고 해준다고) 신분증도 팩스로 보낸적없다(그냥 핸폰으로 사진찍어서 보내줌) 갤3하고 노트2 반납할테니
옛날 내폰 갤2 2대하고 지금까지 발생한 비용 다 지불하라고 했더니 담당부서에서 다시 전화드릴게요 하는데..
도대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두서없이 작성해서 내용의 이해가 되실지 모르겟네요..
이윤을 남기는게 장사이지만 적어도 사기까지는 안쳐야지 ㅡㅡ;
전화국이나 통신사 직원들에게 하면 민원도 직접 해당직원이나 지점으로 가기때문에
속을 이유가 없답니다.
대리점 이나 이런곳은 마진을 조절할수 있는 곳이라
어떻게든 그돈 빼먹는 다고 얘기를 들은적이 있어요
그리고 좀 복잡하네요......그 업체의 최고상권이 있을 겁니다 거기 전화해서
요구를 하셔야 할텐데 상권사의 전번을 잘 가르켜주진 않을겁니다
저도 얼마전 폰 개통한 대리점에서 제 신분증과 명의 도용 폰을 두개나 개통했더군요
통신사에 명의도용신고하고 연락 기다리고 있습니다
안그러면 보상받기 힘드실거에요
본인 묵인하예 진행된 사항이면 머리가 아프겠네요
저는 SK 에서 엘지유쁄로 넘어가고 대리점은 시티모바일이라는 곳이었습니다
저도 님과 비슷한 수법으로 사기를 당해 도움 받을 만한 곳을 다 찾아다니고 연락도
해봤지만 소용없더라구요.. 고객센터는 아무것도 못도와준다고 하구요..
그저 당한 제가 등신일뿐 ㅠㅠ
전에쓰던 핸드폰 위약금을 제가 다 냈다는게 너무 가슴이 아푸네요 ㅠㅠ
대리점에 전화할때마다 엘지 직영점이라고 뜨길래 안심했는데 모두가 사기였어요
ㅠㅠ
각 지사마다 담당자가 있어서 대리점 단속 들어갑니다..
경우가 좀 다르지만 저도 할부금 대납에 있어서 환입을 해주지 않아
대리점에 계속 보채도 안해줬습니다.
통신사에 전화해서 지역 업체 사기행각 얘기하니 바로 처리되더군요..^^
일단 순서가 kt에 전화해서 상세히 내용을 설명하시고 휴대폰 판매한(실질적구매한곳)대랑은 도저히 업무처리도 안되고 시간도 뻇기고 통화조차 하기싫다이야기하시구요
그럼 kt본사에서 대리점에 연락을 할꺼구요 대리점에서는 판매점에 연락을 취하겠지요 그럼 원래 판매점에서 알아서하고 대리점보고 대리점본사보고 인데
판매점이랑 연락안한다고 하시면 대리점에서 연락 갈껍니다 그래도 안될꺼 같으면
본사다시전화 그럼 본사에서 대리점에 패널티 들어가기때문에 대리점에서 어케든 판매점하고 합의점을 찾아서 연락올껍니다 당장 처리해달라고 하세요
만약 판매점에서 오리발 우린지원해주기로 한적없다 하시면 소비자보호원이나 금감원 연락가면 직빵해결됩니다 잘해결하시구요
전 한 아줌마가 진짜 1년에 한번씩 꼭 전화와요.. 한번은 kt....한번은 sk.... ㅋㅋ
아줌마 접니다..하면 죄송합니다.하고 끊어요..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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