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시 종류보다도 카라반 무게대비 견인차의 무게가 더 중요 합니다.
카라반 전체 무게 대비 견인차 무게가 더 무거워야 주행중 안전성을 가집니다.
유럽식일 경우엔 큰 문제는 없지만....미국식은 수직하중이..ㄷㄷㄷ.
유럽식 500급 이하는 중형 세단으로도 가능합니다.
390급은 최소 프라이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유럽에는 프레임방식의 차가 랜드로버 정도뿐인걸 본다면...프레임을 고집할 이유가 없습니다. 대부분 모노코크 바디죠.벤츠비머 폭바....다~ 끌고 다닙니다.
참고로 랭글러 같은 차는 견인차 등급에서 최하점수 받았구요..차중이 가벼워서..--;
자기장/질량/일 X 5 인가요???ㅋㅋㅋㅋ
낚시 보팅 하시는분들 뒤에 보트 달고 다니시는분들
많이 보는데
무쏘
소렌토
많더군요..... 4륜
요즘 켐퍼들이 많이 생기면서 부쩍 관심이 많아지고있네요...
물론 바디 휘면 호갱님 과실임미다
수직하중 하중등 트래일러 견인능력은 모하비가 내하중은 모르겠고 2톤정도 견인가능한걸로 알고있습니다 국산차중 견인력 최고죠 프레임바디잖아요
바이스420급 rv,suv 모노코크바디 견인가능
원하시는 종류에 따라서 견인력이 달라집니다.
마티즈에 맞는넘도 나온다는....
카라반 전체 무게 대비 견인차 무게가 더 무거워야 주행중 안전성을 가집니다.
유럽식일 경우엔 큰 문제는 없지만....미국식은 수직하중이..ㄷㄷㄷ.
유럽식 500급 이하는 중형 세단으로도 가능합니다.
390급은 최소 프라이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유럽에는 프레임방식의 차가 랜드로버 정도뿐인걸 본다면...프레임을 고집할 이유가 없습니다. 대부분 모노코크 바디죠.벤츠비머 폭바....다~ 끌고 다닙니다.
참고로 랭글러 같은 차는 견인차 등급에서 최하점수 받았구요..차중이 가벼워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