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블랙뷰가 좋다길래.. DR400G-HD 구매해서 설치했습니다.
천안 모 업체에서 네비게이션 매립하면서 달았는데..
백화현상(백내장)으로 2번 교품 받았고... 작년 12월에 직접 서울로 가서 교품 받을때..
분명.. 9월이후 생산제품은 백화현상을 잡아냈으니.. 염려말고 사용하라고 하더군요..
다신 교품받으실일 없을거라고 하더니.. 왠걸.. 6월부터.. 조금씩 백화현상이 느껴지더니..
7월되니.. 또 뿌옇게 녹화되더군요.. 거짓말을 한거죠.. 거기에.. 전원까지 먹통.. 본체가 켜지질 않더군요..
(7월 11일부터..) 주말에 장거리 다녀왔는데.. 블박이 안되서 불안불안 하더군요..
월요일인 7월15일에 택배보내서.. 전원 및 백화현상 수리해달라고 보냈더니.. 받은날 바로 보내줬더군요.. (수요일에 받았음.)
근데 전원에 불은 들어오는데.. 진행을 안하는 겁니다. 녹화도 안하구..
성질나서.. 전화해서 따졌더니.. 죄송하지만 다시 보내달라구 하길래 다시보냈어요.. (제발 테스트좀 하고 보내라구)
어제 금요일에 전화해서.. 수리 됐냐니깐.. 오늘 보내준다고 토요일에 받으실수 있다고 하더군요..
테스트 완료 했냐니깐.. 확실히 했다더군요..
그래서 오늘 우체국에 직접 가서 찾아왔느데.. 세상에... 전원이 아예 안들어옵니다.
다른 기기 연결해보니.. 시거잭엔 이상이 없습니다. 블랙뷰 기기 결함 인거같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소비자를 우롱할 수 있는지.. 화가 치밉니다.
다신 블랙뷰 제품 거들떠. 보지도 않을거 같네요..
고무캡 빼고 나서 4개 풀고 안에 나사 2개풀고 렌즈 뒷쪽 안경닦기 천으로 몇번 닦아주시면 끝입니다 쉬워요
블랙박스는 역시 아이나비 ㅋㅋ히벌;;;;
다른건못쓰겠더라능 ㅋ;;;;
상담원이 따지길래
윗사람이나 기술지원하는분 바꾸라하고
쌍욕 시원하게 날려주고
또 바꿔준다는걸 개나주라하고
시원하게 산금액 그대로 영수증 첨부해서 환불받았던기억이있네여
불랙뷰 영상 화질 좋은거 인정합니다
하지만 고화질 영상이 1순위가 아니라 블박은 안정성이 최우선이란걸 아주 뼈저리게 느꼈었죠
한달 제품고심끝에 파인뷰 500HD로 넘어간지 6개월이상 지났네여
여지것 한번도 고장없었으며 아주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나비도 좋은제품이지만 전 파인뷰 라인업을 추천드립니다
시원하게 환불 받으시고 다른제품으로 갈아타세여
아이나비같은경우에는 다른 제품들과 전원 단자가 호환되지않아서
새로 전원선 묻으셔야하는 수고는 덤입니다 ㅎㅎㅎ
블박이 계속 꺼졌다 켜졌다 그랬는대 짱나서 메모리 32기가까지 싸제로 끼니깐
문제가 없어졌어요. 루카스는 기본 메모리가 좀 저질인듯...하네요 a/s 받기 귀차나서 어차피 8기가 메모리고 해서 카메라 줘버리고 32 지름
제가볼땐 블랙박스 시거잭 내의 퓨즈가 나간듯합니다
즉 차의 파워 아울렛 부분 말고 블랙박스 전원의 시거잭을 반시계방항으로 돌려서 분해해보면 안에 퓨즈가 있을겁니다
두번이나 전원 자체가 안들어간다면 시거잭내 퓨즈인듯하네요
블랙뷰 기기 자체의 전원이 안들어 옵니다...
역쉬 보배의 얼굴은 교사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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