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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준장 닉넴뭘로할까쩝 15.09.29 16:30 답글 신고
    친환경 인증 차량에 한해서 그런 건데..
    이게 흠.. 같은 차라도 인증 시기에 따라 다르고 뭐.. 완전 복마전이더군요..
    작년 중반엔가.. 본 자료로는.. 대개는 친환경 인증 차량은 외제차더군요. (디젤차의 경우 한정..이지만..)
    국산 디젤은 거의가.. 친환경 3종도 잘 못받아내던뎅..

    결국.. 그닥 받는 혜택도 없는데.. 문제는 저 외산 디젤들 -_- ㅋ.. 이번 일로 머리 아프게 생겼네요.. 인증은 해줬는데 그게 구라였다 카니...
    저도 님 말씀처럼, 문제가 생기면 소비자에게 전가시키면 안되고 그걸로 돈 벌어쳐먹은 회사놈들이 다 물어내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은 합니다만..
    워낙에 한국이.. "기업하기 좋은 나라" 라서요.. 안될 거야.. 아마.. ㅋㅋ
  • 레벨 중령 2 기본매너 15.09.29 16:35 답글 신고
    한국은 대기업이 법을 만듭니다 하핳하
  • 레벨 중사 3 차는총이다 15.09.29 16:42 답글 신고
    디젤이 저공해 저소음 고연비가 다 뻥이라면 당연히 누군가(?) 책임을 져야하겠죠.
    우리나라에서는 누가 책임질까요. 규제완화시킨 공무원? 수입업자? 결국은 소비자만 봉이 된게아닐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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