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차는 외제차니까 괜찮아?
아닙니다! 운전에 자만은 금물이에요!
안전벨트 전좌석 필수입니다!
그래야지 에어백도 호응해주는거에요
차종 미상
맴버(승용차의 프레임)가 먹어들어가서
세이프티존(탑승자보호공간)이 허물어진 사진
똑같은 케이스 사진
차종 미상~
해외 사례 사진
이정도면 앞열 시트 운전자의 안위도 염려수준임
버스와 승용차와의 추돌사진
버스/트럭 뒤에 두고 다니지 마세요
프레임바디?
프레임과 차체가 분리되면 승용하고 똑같음
운동성능도 약해 전복도 잘되구요
승용에겐 SUV도 트럭이 되버림
커텐에어백이 별로 믿음직해보이지 않음
같은 승용끼리 사고사진
무조건 자기보다 큰차가 유리하다는 교훈을 얻을 수 있음
저속으로 접촉사고시에는 다소 안전해 보임
트럭후미 와 부딪힌 승용차
트럭밑으로 들어가버린 사고사진으로
차종은
프레임바디로 유명한 S모사의 SUV
H사의 T모 프리임바디 SUV로 추정되는 사진
민폐도 금물이지만
과속은 절때 금물
경미한 사고인데 에어백이 전개된 희귀사진이라 그냥 올려봄
옆구리 받히는건 그냥 맨땅에 부딪히는거랑 별다를바없음
버스와 측면 대형사고난 차종미상의 고급세단으로 추정됨
커텐에어백 전개된 모습 볼 수 있음
승용차에 비해 버스는 지나치게 멀쩡함
측면은 절때 받히지 말자!
차라리 피할수 없으면 정면으로 부딪치자!
저속으로 부딪힌 사고 범퍼높이를 비교해봐도
아찔하기 그지 없다.
구산 수출형 모델의
해외 과속 사진
과속 NO n o
측면사고는 외제차라고 별반 다를바 없다
세이프티존이 확보되었고 커텐에어백도 전개된 사진
그래도 대형차는 조심하자
여러가지 다양한 사례를 보아
결론은 한가지다.
차가 클수록 유리하다!
망자는 말이 없다고 버스운전사 진술로는 벤츠가 미끄러져서 중앙선을 침범해서 측면을 받았다고 했었는데...
모.. 망자는 말이 없으니... 누가 억울한지는 아무도 모르죠..
휘지도 않아요 ㅋㅋ 앞에가 휠정도면 상대차는 완파가 기본ㅋㅋㅋ
군용차량에는 에어백등 탑승자를 보호하는 안전장비가 거의 없죠.
차에 오는 충격을 안전띠만으로 버텨야 하죠.
어떤차든 안전운전이 최고죠.
모든 사고의 원인이 과속이라고 써 있구먼..역시나 생각이 과속충답군..
그럼 25톤트럭타삼
망자는 말이 없다고 버스운전사 진술로는 벤츠가 미끄러져서 중앙선을 침범해서 측면을 받았다고 했었는데...
모.. 망자는 말이 없으니... 누가 억울한지는 아무도 모르죠..
골프도 겁나 약합니다
왠만해서는 형체는 남는데...
휠하고 본넷하고 사이드발판보고암...
결론은 화물차앞에는 장사도 없고
모든차엔 측면은 다 치명타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