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거리 교차로 입니다.
직좌신호시 좌회전 중이었구요..
영상을 보시면 건너편 차선에서 체어맨 차량이 우회전하여 나옵니다.
사고지점은 오차선도로중에 3차선 이었구요.. 크락션도 울렸는데 계속들어오더니 박았습니다..ㅠㅠ
보험회사에서는 8:2 정도 나올꺼라고 하는데 좀억울해서요.. 양측보험회사는 같은 회사입니다..
오거리 교차로 입니다.
직좌신호시 좌회전 중이었구요..
영상을 보시면 건너편 차선에서 체어맨 차량이 우회전하여 나옵니다.
사고지점은 오차선도로중에 3차선 이었구요.. 크락션도 울렸는데 계속들어오더니 박았습니다..ㅠㅠ
보험회사에서는 8:2 정도 나올꺼라고 하는데 좀억울해서요.. 양측보험회사는 같은 회사입니다..
승객들 때문에 급정거가 더 위험하셨을것 같고요.
과실 나눠먹기 민원 넣겠어요 저라면
우회전차량이 줄줄이 들이대는게 너무 멀리서부터 보이네요.
대우회전차량. . 억울하시겠지만 과실1정도는 붙을것같아요.
인지하고있는상황에서의 사고는 대부분1잡힐때가 많더라구요. 안타깝네요
그렇다고 교차로 중간에 설수도 없구요..ㅜㅜ
대인없이 100:0..
상대편 우회전 2차선아니면 100:0 대인없이 가자고 해보세요
그차량을 앞지르기 해서 들어왔네요..
윗분이 쓰셨듯이 보고 피할수 있으면 사고가 왜납니까? 못ㅍ하니까 클락션 울려도 사고나는거지
승객들 때문에 급정거가 더 위험하셨을것 같고요.
과실 나눠먹기 민원 넣겠어요 저라면
상대차는 둘다 지켜지지 않았고 블박은 신호받고 정상진행임...
다만 좌회전할때 우회전하는차가 튀어나오는게 보였는데도 주의하지 못한점은 아쉬움...
그래도 8:2는 솔직히 납득이 안되고 9:1정도로 봐야할듯...
그렇다고 대인있게 가면 제가보기엔 1~2 과실은 무조건 잡힐거 같네요(보험회사가 같아서)
블박차량은 자신 차선 따라 주행을 했고
다만 보이는데 계속 진입하며 사고가 난 점이 좀 짜증 나지만 아쉬워 보입니다.
개인적으론 무과실 드리고 싶은데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