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 요금소 확장부 차선처리로 접근하면 어떨까요? 1차로가 확장되서 12차로가 되고 2차로가 확장되서 345차로가 되는게 합리적이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요. 로드뷰를 보니 확장부 시점이랑 요금소까지의 거리가 너무 짧아서 아... 여긴 정말 답이 없구나 싶긴하더라구요.
1차로는 없어지고 2차로가 확장되서 2345차로가 되는데 하이패스 진출은 2차로고... 1차로는 상위차로 2차로보다 흐름이 빠른게 정상인데. 물론 요금소 접근중이니 서행이 맞지만요. 갑자기 1차로가 사라짐... 뭔 생각으로 저지경이 되도록 뒀나 신기하네요.
http://naver.me/G4zLOXnd
한글 그대로 유도하는선
그럼 고속으로 질주한 B*W 차량이 잘못으로 보이는데
앞으로 이런비슷한 일이 생기면 잘 참고 해야 겠네요 ^^*
답변 감사 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은 양쪽다 조심했어야 한다는것입니다
1차로는 없어지고 2차로가 확장되서 2345차로가 되는데 하이패스 진출은 2차로고... 1차로는 상위차로 2차로보다 흐름이 빠른게 정상인데. 물론 요금소 접근중이니 서행이 맞지만요. 갑자기 1차로가 사라짐... 뭔 생각으로 저지경이 되도록 뒀나 신기하네요.
차로 분기 후 톨게이트쪽은 2, 3차로 사이의 차선이 파란선과 흰선 2줄로 되어있습니다.
톨게이트 진입시 1, 2차로 사이를 구분하는 2줄의 선(흰색과 파란)을 따라간다면 어떻게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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