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블박엄씀독박 18.10.04 12:48 답글 신고
    노면 색깔 유도선 설치 및 관리 매뉴얼
    http://naver.me/G4zLOXnd

    한글 그대로 유도하는선
  • 레벨 하사 1 컨트롤의황제 18.10.04 12:59 답글 신고
    그렇네요!!

    그럼 고속으로 질주한 B*W 차량이 잘못으로 보이는데

    앞으로 이런비슷한 일이 생기면 잘 참고 해야 겠네요 ^^*

    답변 감사 합니다.
  • 레벨 중장 블박엄씀독박 18.10.04 13:01 신고
    @컨트롤의황제 유도선은 시인성을 좋게 하기위한 보조수단입니다
  • 레벨 하사 1 컨트롤의황제 18.10.04 13:07 답글 신고
    이번 기흥 IC 같은 사건의 경우 제가 배운 운전및 교로교통법을 적용하면 차선이 우선순위 인거 같은데 맞는건가요?
  • 레벨 중장 블박엄씀독박 18.10.04 13:13 신고
    차선이 우선입니다 이번건은 차선이 끈어져있다는게 문제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은 양쪽다 조심했어야 한다는것입니다
  • 레벨 중장 유후한돌팔이 18.10.04 13:20 답글 신고
    일반적 요금소 확장부 차선처리로 접근하면 어떨까요? 1차로가 확장되서 12차로가 되고 2차로가 확장되서 345차로가 되는게 합리적이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요. 로드뷰를 보니 확장부 시점이랑 요금소까지의 거리가 너무 짧아서 아... 여긴 정말 답이 없구나 싶긴하더라구요.

    1차로는 없어지고 2차로가 확장되서 2345차로가 되는데 하이패스 진출은 2차로고... 1차로는 상위차로 2차로보다 흐름이 빠른게 정상인데. 물론 요금소 접근중이니 서행이 맞지만요. 갑자기 1차로가 사라짐... 뭔 생각으로 저지경이 되도록 뒀나 신기하네요.
  • 레벨 중장 블박엄씀독박 18.10.04 13:23 신고
    @유후한돌팔이 도로공사 담당자께서 오늘휴무라서 내일연락 준다고 합니다
  • 레벨 중장 유후한돌팔이 18.10.04 13:26 답글 신고
    교사블의 좋은 기능이라 봅니다. 많이 배우고 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3 스콜피온즈 18.10.04 13:22 답글 신고
    차로 분기 전 1, 2차로 사이의 차선을 보면 파란선과 흰선 2줄로 되어있습니다.

    차로 분기 후 톨게이트쪽은 2, 3차로 사이의 차선이 파란선과 흰선 2줄로 되어있습니다.


    톨게이트 진입시 1, 2차로 사이를 구분하는 2줄의 선(흰색과 파란)을 따라간다면 어떻게 될까요?
  • 레벨 중장 유후한돌팔이 18.10.04 13:25 답글 신고
    저도 그게 합리적이라 보는데요. 막상 그렇게 그려보면 확장부 2차로와 본선부 2차로와 3차로가 연결되는 부분에 간섭이 생기는것 같더라구요. 아예 본선부에서 3차로 확장차로가 생길때 2차로 앞에 안전지대 같은걸 만들어서 나누지 않으면 또다른 문제가 생길것 같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