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교통사고/블박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578453
대안한 택시네요
고속도로나 자동차도로 달릴때 브래이크등 수시로 들어오는 분들이 양발운전인가?싶은데요?!!
대단하다고 봄니다
양발을 쓰지않는 운전자들을 저능아라고 표현한담니다.ㅜㅜ
이제곧 양발 자동차? 나올듯>? 오른쪽엔 악셀 예전 클런치잇던자리에 브래이크? 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그 사람은 운전하는 거 보니까 가관이더군요.
왼쪽발 지지대에 개조장치까지 달아서 브레이크 누르게 해놨어요.
그렇게 해놓으니 왼쪽 발이 지지가 안 돼서 코너돌 때 한손으론 조수석 붙잡고 한손으로 핸들을 쓰더라고요.
입을 헤 벌리고 봤네요.
벌써 2년전이네요..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462093
그 사람은 운전하는 거 보니까 가관이더군요.
왼쪽발 지지대에 개조장치까지 달아서 브레이크 누르게 해놨어요.
그렇게 해놓으니 왼쪽 발이 지지가 안 돼서 코너돌 때 한손으론 조수석 붙잡고 한손으로 핸들을 쓰더라고요.
입을 헤 벌리고 봤네요.
그런데 거걸 남에게 강조하는건 잘못된 행동임.
뭐 왼발이 심심해서 이렇게 해보니 적응만 되면 되네? 이생각인가....ㅋ
클러치는 변속에 영향을 주지만 이건 질주나 stop이냐인데...-.-
무려 박사급들이 저런 깡 무식쟁이 택시기사보다 못할까???
조수석에 우산 손잡이 같은 거까지 만들어
붙혀놓고 삐딱하게 앉아서 쌩 쑈를 해요.....
승차감 정말 그지 같았음...
앞으로 가는 것도 아니고 서는 것도 아닌 느낌...
저도 첨엔 상당히 어색했지만 지금은 익숙해져서 자가용 운전할떄도 가끔 왼발로 브레이크 밟아보는데
자가용은 별 의미없는거같아요 계속 풀로 엑셀을 밟는게 아니라 물류현장에선 리프트의 빠른 반응유도를 위해 엑셀에서 거의 발을 안땝니다
저 택시같은경우는.오토를.양발운전을 한다는건 그렇게 생각한다면 저기사가 수동운전 할때는 클러치 브레이크를.왼발 악셀을.오른발로.밟아야한다는건데,? 아니면 클러치 왼발 브레이크 좃 발 악셀은 오른발로 밟을건가?
많다고 함!! 한발이 안전하지.. ㄸㄹ이같넹
PS 브렉끼 악셀은 한발로 합니다..
우리 와이프로 한발운전한다.. 하지말라면 좀 하지마라 브레이크 악셀 동시에 밞아봐라 앞으로 치고 나간다.
저걸 저렇게 붙이고 다니는거보니 나이먹고 어지간히 관심 받고 싶나 봅니다 그려
브렉끼 등 시도때도없이 깜박이마냥 들어오는차량 뒤 따라가면 한숨나오긴 하는데
똥침놓을듯이 따라가는거 아니면 뭐 상관없던데요??
한발이나 양발 운전한다고 욕먹을건 없다고 보는데 저 택시처럼 양발이 정답이라고 합리화 시키는모습이... 참;;;
관심받는거 좋아하시나보다 라고 싶네요 ㅎㅎ
제가 본 주기적 브레이크 점멸 택시는 마치 회로를 조작해 놓은듯이 정확한 타이밍에 주기적으로 브레이크등이 점멸된 것만 봤습니다
회로 조작을 조사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실상은 그 반대임..
1~20키로 저속에서는 확실히 더빨리서긴하지만 의미없고 그이상의 속도에선 ABS가 걸려버려서 제동거리만 늘어남
이건 논 abs차량으로 100 이상의 속도에서 왼발 풀브레이킹 해보면 아주 확실하게!! 체감할수있음...
자동차역사가 130년을 넘어가도 브레이크 패달위치가 그대로인지 생각좀 해보길
레이싱이 양발운전한다칩시다ㅋ
근데 일반 운전이랑 비교하는거보면서 기가 막히네요ㅋㅋ
레이싱은 빨리 달려서 우승하는게 목표고
택시는 승객을 안전하게 내려다주고 돈 버는게 목적 아닌가요?ㅋ
애초에 장르가 다른걸 비교하는꼴을 보고있으니 참ㅋㅋㅋㅋ
상식이 안통하는분인건 확실하네요ㅎ
네네ㅋㅋ 양발운전 죽도록 하시구 손님태워서 쌩쌩 달리셔서 돈도 많이버셔요ㅋㅋ
https://blog.naver.com/murupark/221220857730
자세가 틀어져서 척추측만증 생길텐데... ㅋㅋ
곧 누워지내겠네요.
하여 긴급 제동시 안전사고 및 사고의 위험이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