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1 형혼천령 06/26 19:51 답글 신고
    오늘자 명언 :

    깜빡이가 암행어사 마패여?

    ㅋㅋㅋ

    블박차주님 사이다인데 왜 삭제하신거지?
    티볼리멸치놈은 내려서 뭐할려고 ㅎㅎㅎ
    아 웃겨
    답글 15
  • 레벨 중장 이번사고는 06/26 19:50 답글 신고
    깜빡이가 암행어사 마패여~
    답글 5
  • 레벨 대위 2 운전하는김씨 06/26 19:47 답글 신고
    이럴때
    옆에분들은
    그냥 조용히좀 계셨으면 합니다
    답글 5
  • 레벨 병장 명박이억수로부드럽네 06/27 20:57 답글 신고
    똥vs똥
  • 레벨 상사 2 엠팩도애미다 06/27 21:12 답글 신고
    끼리끼리 ㅉ
  • 레벨 소장 TwinM 06/27 21:43 답글 신고
    차로변경 욕나오게 해놓고 차세운거 보소
  • 레벨 상병 뽀로로마린 06/27 22:22 답글 신고
    저렇게 무리하게 차선 변경해서 들어 왔으면
    뒤에서 경적소리나고...그러면
    미안하다고
    비상등 하나 켜면..
    그냥 지나갈 일을...

    암행어사 마패 가졌는 지
    차 안을 수색해봐야 됨
  • 레벨 병장 잠실3호 06/27 22:44 답글 신고
    아니 앞에 저정도 공간 있으면 상식적으로 깜빡이 켜고 들어오는차 넣어주는게 맞는거 아님?? 양보 좀 하고 삽시다 충청도 아재요.
  • 레벨 병장 의2 06/28 00:04 답글 신고
    끼어들면서 브레끼를 잡았자나요. 스무스하게 간게 아니고~ 운전미숙한 쉑기가 비상등도 안키고 그래서 쌍라이트 키니까 급정거에 차 세우고 개 또라이샛기
  • 레벨 병장 marang 07/19 14:18 답글 신고
    양보해주고 안해주고는 본인선택이고 저 티볼리새끼는 무리하게들어오니까 안껴준거지 븅신아 너도 티볼리타지?
  • 레벨 하사 2 하늘이내린보살 09/18 20:35 답글 신고
    님이 블박을 봤을때는 티볼리가 보이지만 운전자 입장에서는 운전자시각에 없든 차가 갑자기 나타난거고 없는 공간에 껴든거 아니오.
  • 레벨 대위 3 젖전문가 06/28 01:05 답글 신고
    저는 티볼리가 오른쪽갔다가 마땅치않아서 다시 좌측깜빡이키구 원래자리로가는줄알았는데 바로 2차선까지 훅들어와서 블박이 놀란만한듯해보이는데요? 거기다가 급정차
  • 레벨 병장 야옹어흥 06/28 04:40 답글 신고
    이건 상품권이나 신고하셔야죠
    차선변경도 한번에 한칸씩 하는거지
    한번에 2칸을 하고 차선변경할 공간도 없는데
    거기다가 중간에 아무이유없이 고의 정지 이건 신고해야 합니다
  • 레벨 중위 1 왕대괄장군 06/28 15:53 답글 신고
    암행어사 마패드립 죽인다
  • 레벨 원사 3 NiColaI 06/28 17:47 답글 신고
    차에서 내리는 순간 보복운전 성립 아닌가요??
  • 레벨 훈련병 깨모이 08/20 00:41 답글 신고
    암행어사 의 기원이 여기군요 ㅎㅎㅎ성지순례 왔습니다 ㅎㅎㅎ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