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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1 한박자느림의미학 19.09.20 16:31 답글 신고
    브렉 깊이가 달라지는건 마스터실린더 사망 전조증상 같은대요.
    답글 4
  • 레벨 중장 유후한돌팔이 19.09.20 16:27 답글 신고
    발이 부어서 그런거 아닐까요? ㅡㅡㅋ 에어콤푸레샤가 켜지고 꺼지고의 문제라던가...
  • 레벨 상사 1 커뮤니티회원 19.09.20 16:37 답글 신고
    잘 안붓습니다ㅋㅋ
  • 레벨 소령 2 슈렉으흥 19.09.20 16:28 답글 신고
    신발을 매일 다른거 신는거 아니십니까?ㅋㅋ
  • 레벨 중위 2 허그허그 19.09.20 16:29 답글 신고
    2년 2만 이면 무상 기간 아닌가요.?

    사업소 들어가세요.

    가서 쫌 난리좀 치시고...

    골프채로 차 부시는 퍼포먼스를 보여주면 됩니다.
  • 레벨 원사 1 한박자느림의미학 19.09.20 16:31 답글 신고
    브렉 깊이가 달라지는건 마스터실린더 사망 전조증상 같은대요.
  • 레벨 중장 유후한돌팔이 19.09.20 16:32 답글 신고
    오오옷!!! 돈많이 드는거 같은 소린데요...
  • 레벨 상사 1 커뮤니티회원 19.09.20 16:34 답글 신고
    저 엄청 부드럽게 타고다니는 스타일인데.. 2만밖에 안탔는데 벌써 그럴리가.. ㅜㅜ
  • 레벨 원사 1 한박자느림의미학 19.09.20 16:44 신고
    @커뮤니티회원 브레이크 오일 양부터 확인해보세요.
    줄어들지 않았는대 밟는 느낌이 매일 달라지고
    급브렉 걸렸다가 확 들어가고가 교차로 일어나면 돈 들더라도 바꾸셔야죠.
  • 레벨 상사 1 커뮤니티회원 19.09.20 16:46 답글 신고
    네 그래야 할 것 같네요. 사실 저번에도 타이어 위치 교환하면서 바꿀려고 마음먹고 간거였는데 오토큐애들이 괜찮다니까 또 전문가도 아닌게 오바하는거 같아서 알았다고했거든요 ㅋㅋ
  • 레벨 중장 으아가악아개 19.09.20 16:50 답글 신고
    아래에 이물질 껴있는거 확인 하셨나요?? 전 매트가 자꾸 껴들어가서 악셀 깊이가 자꾸 다르던데..
  • 레벨 상사 1 커뮤니티회원 19.09.20 16:52 답글 신고
    네 그건 아닌거 같더라구요~
  • 레벨 대령 1 baechedream 19.09.20 17:00 답글 신고
    그거 정말 큰일납니다.
    매트 고정되는 걸로 바꾸셔야 할 거 같네요.
  • 레벨 대령 3 수동에어백 19.09.20 17:07 답글 신고
    이건 급발진의 전조 같은데요? 악셀눌림 급발진.
  • 레벨 중위 2 양보운전은희생이아니다 19.09.20 16:56 답글 신고
    하루는 야식 드시고 주무셔서 아침에 몸이 뿔어서 그러고
    야식 안드시고 주무신날은 몸이 가벼워서 그런거 아닐까유..

    ㅋㅋㅋ
  • 레벨 이등병 일이삼삼이일 19.09.20 17:04 답글 신고
    일단 브레이크오일 교환해보시고 그래도 동일하면 다른곳 점검을...
  • 레벨 병장 tinter20 19.09.20 17:05 답글 신고
    브레이크는 오일이라고 부르지않고, 브레이크액이라고 부릅니다.
    2만키로 운행한 차량의 브레이크액은 교환하실 필요가없어요
    굳이 교환주기를 보자면 10만키로 정도 볼수 있을지몰라도
    웬만하면 교환없이 사용가능합니다.
    브레이크액을 교환하는 경우는, 브레이크 계열 부품교환시 새어나간만큼 보충하거나
    브레이크 튜닝시 DOT값을 높게 하기위해 교환하기는 합니다만
    일반적으로는 교환 할일이 거의 없습니다.
    브레이크 페달의 높이는 엔진의 진공과 실린더 계통으로 점검해볼 필요가 있겠네요
    하루빨리 사업소 입고하셔서 점검받으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이런데서 시간낭비 할 필요가 없어요
  • 레벨 상사 1 커뮤니티회원 19.09.20 17:14 답글 신고
    이거는 사람마다 말이 달라서 뭐가 정확한지 모르겠어요~ 브레이크액이 수분을 흡수하기 떄문에 대략 2년에 한번씩을 갈아주는게 좋다고는 하는데 제조사에서 권장하는건 4만키로고~ 10만타도 멀쩡하단사람도있고~
  • 레벨 병장 tinter20 19.09.20 17:19 신고
    @커뮤니티회원 네 그래서 웬만하면이라고 한거구요, 팩트는 브레이크액의 문제가 아니라는점입니다.
    차라리, 브레이크 에어빼기를 해보던지, 브레이크액 교환하게되면 에어빼기는 필수이긴합니다만
    에어빼기 가능한만큼만 브레이크액 보충해도됩니다.
  • 레벨 상사 1 커뮤니티회원 19.09.20 17:24 답글 신고
    네 사실 그래서 공임도 얼마 안되는데 교환작업이 번거로워서 안해주는게 아닌가? 생각했어요ㅋㅋㅋ
  • 레벨 병장 tinter20 19.09.20 17:42 신고
    @커뮤니티회원 전혀 번거롭지 않은 작업입니다. 시간소요되는만큼 재료+알파+공임 다 받아먹기때문에 그런걱정은 노 ㅋㅋㅋ
  • 레벨 중장 암행단속 19.09.20 17:21 답글 신고
    뭔가 심각한 문제가 될수도 있는데 사업소 한번 들어가 보세요
  • 레벨 중장 100원 19.09.20 17:23 답글 신고
    브레이크액 교체 한번해보세요

    수분과 에어가 차도 답력이 고르지

    못하고 푹내려가거나 멋대로입니다.

    브레이크액 교체전 수분함량 테스트장비로

    체크해보세요
  • 레벨 원사 2 주먹쥐고참는다 19.09.20 17:57 답글 신고
    2만이면 브레이크액의 문제가 아닐듯...

    10만가까이 되는데 이제 정비소에서 교환얘기하던데요

    하이브리드입니다;;
  • 레벨 하사 3 서해사랑 19.09.20 20:13 답글 신고
    ABS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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