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는 오일이라고 부르지않고, 브레이크액이라고 부릅니다.
2만키로 운행한 차량의 브레이크액은 교환하실 필요가없어요
굳이 교환주기를 보자면 10만키로 정도 볼수 있을지몰라도
웬만하면 교환없이 사용가능합니다.
브레이크액을 교환하는 경우는, 브레이크 계열 부품교환시 새어나간만큼 보충하거나
브레이크 튜닝시 DOT값을 높게 하기위해 교환하기는 합니다만
일반적으로는 교환 할일이 거의 없습니다.
브레이크 페달의 높이는 엔진의 진공과 실린더 계통으로 점검해볼 필요가 있겠네요
하루빨리 사업소 입고하셔서 점검받으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이런데서 시간낭비 할 필요가 없어요
사업소 들어가세요.
가서 쫌 난리좀 치시고...
골프채로 차 부시는 퍼포먼스를 보여주면 됩니다.
줄어들지 않았는대 밟는 느낌이 매일 달라지고
급브렉 걸렸다가 확 들어가고가 교차로 일어나면 돈 들더라도 바꾸셔야죠.
매트 고정되는 걸로 바꾸셔야 할 거 같네요.
야식 안드시고 주무신날은 몸이 가벼워서 그런거 아닐까유..
ㅋㅋㅋ
2만키로 운행한 차량의 브레이크액은 교환하실 필요가없어요
굳이 교환주기를 보자면 10만키로 정도 볼수 있을지몰라도
웬만하면 교환없이 사용가능합니다.
브레이크액을 교환하는 경우는, 브레이크 계열 부품교환시 새어나간만큼 보충하거나
브레이크 튜닝시 DOT값을 높게 하기위해 교환하기는 합니다만
일반적으로는 교환 할일이 거의 없습니다.
브레이크 페달의 높이는 엔진의 진공과 실린더 계통으로 점검해볼 필요가 있겠네요
하루빨리 사업소 입고하셔서 점검받으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이런데서 시간낭비 할 필요가 없어요
차라리, 브레이크 에어빼기를 해보던지, 브레이크액 교환하게되면 에어빼기는 필수이긴합니다만
에어빼기 가능한만큼만 브레이크액 보충해도됩니다.
수분과 에어가 차도 답력이 고르지
못하고 푹내려가거나 멋대로입니다.
브레이크액 교체전 수분함량 테스트장비로
체크해보세요
10만가까이 되는데 이제 정비소에서 교환얘기하던데요
하이브리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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