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상황이 어이없어서 급히 글을 올립니다.
서울 한 업체에서 전방센서 작업을 하였는데 사진과 같은 상태로 연락이 왔습니다.
1. 마스킹 작업을 하다가 해당과 같이 기존에 있던 구멍의 "빠다"가 빠졌다. 기존 차 수리했을때 기존에 잘 못 고친거다. 업체측은 억울하다. 어느 공업사에 물어봐도 이건 재생범퍼 쓰면서 기존에 수리 잘못 한거 우리가 작업하다 잘못 걸린거다. 경찰서를 가든 맘대로 해라.
2. 해당 부위 원상태 하려면 다시 빠다와 도색 처리해야하는데 반반 부담하자.30~50 예상
저희 질문은,
1. 마스킹 작업 한다고 빠다 칠한 부분이 저렇게 빠질수 있나요? 실수로 잘못 뚫은거 같은데 본인들이 했다고 안할것이고.. cctv 없다고 할텐데..
2. 반반부담 하는건 아닌거 같은데 제가 어떻게 대응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어제 찍은 주차 사진 보면 진짜 이런부위가 있는줄도 모르던 상태입니다.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구멍 잘못 뚫었고만..
사진상으로 봐도 홀 커터질 단면이 비슷한데..
질 삽입 해야지..애널 하고 지랄이야..
구멍 잘못 뚫었고만..
사진상으로 봐도 홀 커터질 단면이 비슷한데..
질 삽입 해야지..애널 하고 지랄이야..
횽!! 멘트가 너무 멋쪄욧!!!!
빠다 흔적도 안보이는구마
빠따좀 맞자
잘린단면이 올라온거보니 잘못뚫음..
떨어진거주라고해보세요ㅋ
차량 수리한적 있나요?
기존에 센서가 달려있었나요?
상대 업체에서 빠다땜빵이 맞다고 확신한다면 구멍뚫린 부분 근처를 샌딩쳐서 도색을 벗겨보면 확실하게 결판낼수 있습니다
다시 타공한겁니다
힘든싸움이 시작되시겠네요
저정도구경이면 메운다해도 그다지.....
구멍이 작은 것은 넓히면 되는데 그러지 않고 다른 곳을 뚫었다?
이건 진짜 퍼티 작업한 것이 떨어졌거나, 아니면 처음 뚫은 곳 뒤의 구조물 때문에 센서 장착이 불가능했던 것이 아닐까 싶네요. 즉, 내부 구조를 제대로 파악하지 않고 뚫었는데, 내부를 보니 센서를 끼울 수 없는 상황이라는 것이 확인되어 재 빨리 옆에 구멍뚫어놓고 우기기 시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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