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일단 보상부분은 운전자분이 심사숙고해서 생각한 보상일테니 ... 패스하고 ........
뭐 현대의 기어로직 잘못이다~
운전자가 멍청했다~ 등등 말이 많지만
이건 현대가 어떻게 어떤식으로 기어를 만들어놧던 명백한 운전자 잘못임
기어가 다이얼이든 버튼이든 수동기어봉이등
익숙하지않은 새로운 방식의 기어를 접했으면 익숙해질동안 신중해야되는거아님?
긴가민가하면 보고, 제대로 넣었는지 보고, 한번 더 보고.
평소에 문제없었으니깐~~~ 하는 '거만함'이 만든 사고임.
어떤 가전제품 사용법을 이렇게 사용해라 하고 적어놧는데
자기 맘대로 써놓고 이거 어째요~~ 하는꼴이랑 비슷한거임.
새로운 기어방식이 나왔고.그게 어떤 방식의 기어든 그에 맞는 사용방식이있고, 익숙해져야되는 시간이있는데
거만함이 그과정을 생략하게 만들었으니 문제가 발생한거임....
평소같이 계기판을 안봣다? 그자체가 거만함임. 쿵소리가 나는데 차는 계속 운행한다? 그것도 거만함이 불러일으키는거임
다들 알다싶히 운전은 거만해지는순간 사고나는거임. 아까 사이드미러봐놓고 없네~하고 무대뽀로 차선변경하다 사고나고..
주차달인이야~ 이러면서 후진 엑셀치다 벽에박고 등등....
이상한 계기판 안보는 평소버릇만들지말고 깜빡이나 버릇만드세요..
아마 운전자분은 앞으로 계기판 볼껄요? 왜냐 한번 디어봣으니깐.
인지못한것도.... 사고나서 펠리렌트했는데
기어잘못너서 띠딩 하길래 바로 보고 다시 기어 넣고 그랫는데... 이건 뭐 제조자 과실이라고 하기엔...
본인 실수로인한 사고를 제조사 과실로 떠넘기기때문이에요.
멀쩡히 달리던차가 시동이꺼져 사고난게아니고, 본인 기어 오작동으로인한 시동꺼짐후 사고죠..
다른글들 읽어봤지만 시동꺼진후에도 조작이되게한다든지 다른 안정장치, 관련법개정등등 개선되야된다 하는말에는 동의하나. 본인 실수를 나는 잘못없고 떠넘기기때문에 그런겁니다.
본인이 걸어가다 인도턱에 걸려 넘어진걸 구청이나 시청탓안하듯 본인이 잘못해서난사고는 본인잘못이라 이거죠. 시청이나 구청이 이런 데이터를 바탕으로 턱높이를 낮춘다든지 개선하는거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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