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샤오미 4k인데 2.5k 60fps로 정차중엔 전부 다 잘 찍힙니다.
다만 승용 블박, 이륜 하이바캠으론 비추합니다.
전자식 떨림 보정이 너무 구데기라 짭짭프로마냥 잔상이 남는 수준은 아니라 깨끗하다쳐도 어쨌든 아래위로 쉴틈없이 흔들립니다. 주변 번호판은 찍힐 화질이고 영상이지만 어찌됐든 너무 흔들려서 눈이 아픕니다. 차체에 거치하면 아마 아예 못알아볼 지경 될겁니다. 결정적으로 야간에 가로등, 통행량 모두 많은 환경에서도 번호판 8할 정도는 식별 안됩니다.
고프로는 A/S가 가능하긴한데 개극혐이라하고, 보배분들에겐 기분나쁘겠지만 일본 소니 캠이 괜찮은 성능과 좋은 A/S를 기대할 수 있다는게 다수 의견입니다.
전 가끔 당하는 위협운전 방지용도로, 그래도 번호판은 찍히고 복불복 안 당할 샤오미를 샀습니다만.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액션캠 기종이 고가로 보입니다.
저는 이어폰끼고 유튜브로 일부러 여러 엔진과 배기음을 자주 감상하는 엔진을 사랑하는놈중 하나이고
차는 더 오래, 바이크는 8년이나 타왔지만 단기통스쿠터 튜닝배기 소리는 진짜 못들어주겠습니다. ㅜㅜ
다만 승용 블박, 이륜 하이바캠으론 비추합니다.
전자식 떨림 보정이 너무 구데기라 짭짭프로마냥 잔상이 남는 수준은 아니라 깨끗하다쳐도 어쨌든 아래위로 쉴틈없이 흔들립니다. 주변 번호판은 찍힐 화질이고 영상이지만 어찌됐든 너무 흔들려서 눈이 아픕니다. 차체에 거치하면 아마 아예 못알아볼 지경 될겁니다. 결정적으로 야간에 가로등, 통행량 모두 많은 환경에서도 번호판 8할 정도는 식별 안됩니다.
고프로는 A/S가 가능하긴한데 개극혐이라하고, 보배분들에겐 기분나쁘겠지만 일본 소니 캠이 괜찮은 성능과 좋은 A/S를 기대할 수 있다는게 다수 의견입니다.
전 가끔 당하는 위협운전 방지용도로, 그래도 번호판은 찍히고 복불복 안 당할 샤오미를 샀습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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